기존 봉투보다 여과 성능 탁월
특수 합성섬유로 내구성 강화
일렉트로룩스 코리아(대표 박갑정)는 알레르기 천식으로 고생하는 가족의 깨끗한 실내환경을 위해 프리미엄‘메나룩스 먼지봉투’를 국내 출시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출시한 메나룩스 먼지봉투는 일반 종이봉투보다 약 40% 이상 뛰어난 여과 성능으로 미세먼지·박테리아·바이러스·세균 등의 오염물질을 깨끗하게 걸러내 천식이나 알레르기로 고생하는 가족에게 효과적이다.
특히 기존 수입산 청소기에서만 볼 수 있었던 특수 합성 소재의 고성능 프리미엄 먼지봉투를 국내산(삼성 LG 대우)까지 적용함으로써, 일반 국산용 청소기 사용자들도 먼지봉투만 교체해 일반 종이봉투에서 느낄 수 없는 뛰어난 여과 성능을 얻을 수 있다.
메나룩스 먼지봉투는 공기의 원활한 흐름을 통해 먼지가 가득 차도 흡입력을 일정하게 유지시켜 줘 먼지봉투를 자주 교환해야 하는 불편함이 없다. 또한 특수 합성섬유 소재로 작은 유리조각, 돌맹이 등이 들어가도 찢어지지 않아 종이 봉투보다 최대 50% 이상 오래 사용 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침, 뜸으로 낫지 않았던 천식 때문에 새벽 통증을 느낀 분들이 예상외로 많습니다.
10년 동안 천식 때문에 고생하셨던 환자 분들도 치료정보만 잘 확보해도 큰 고생을 하지 않고 천식을 치료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