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쩡하기를 바랬습니까? 에? 환청이니 온갓 괴로움에 힘드십니까? 에? 본인몸을 자신이 그렇게 만들어 놓고 뭐? 국정원이 전파로 쏴? ㅎㅎ. 어처구니가 없습니다 이봐요 님들 병걸려 아직 안죽은것만도 다행이다고 생각하세요 입에 들어가는 내용물이 바뀌지 않는한 국정원? 님 죽을때까지 찾아봐야 아무 소용없어요.죽는 그날까지 국정원 국정원 개헛다리 집는 소리 하면서 눈감게 될겁니다 님 몸이 건강하면 전파 할아버지를 쏴도 끄떡 없습니다 썩어 빠진 몸에서 썩어 빠진 정신상태 유지됩니다 정신 똑바로 차리고 아가리로 매일 쳐들어가는것부터 단속하시고 말씀하십시요 힘드니 죽겠니 말할 자격이. 업습니다 당신은 당신 자체가 쓰레기덩이거든요 당신 몸은 당신에게 그대로 말하고 있습니다
똑바로 알고 계세요 당신 몸은 오염 되어 병들었습니다
당신 몸은 썩었습니다 그에 대한 결과 입니다
첫댓글 평생 먹어온 식습관 어찌 바꾸랴 불편한 진실
가해자 인증 스탬프
술 담배는 무슨 ㅋㅋㅋㅋㅋ 하지도 않는데요
알콜중독자가 태반
알콜 중독자라는 건 님 추측아닙니까. 피해자가 당하는 건 실제 상황이니 증거가 남는 거고요.
솔직히 입에 들어간걸로 환청 들리고 하는건 근거가 부실하다. 하지만 확실하지도 않은 걸로 국정원, 기무사를 아몰랑 범인맞아 시전하는 것은 아닌 것 같다ㅎ 확실한 증거를 가져와라 믿어줄테니까. 흰옷 입었다 검은 옷 입은 사람이 쫓아다닌다 이런걸 어떻게 국정원 외 기타 국가기관에서 스토킹한다고 확정할 수 있나? 전파무기라는 것도 있으면 사진 찍어와라. 믿어줄테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