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적십자사봉사회 연제구지구협의회 (회장 김은위)에서는 2월25일 금요일 부산시청에서 헌혈캠페인을 전개하였다.
시청중앙홀에서 오가는 직원과 시민들을
상대로 말로는 할 수 없지만 진심을 담은
눈빛과 마음으로"헌혈하고 가세요"라고
열심히 권유하였다.
이날 이옥실 구총무부장의 아들,연산3동 김현미 봉사원의 아들.딸, 김태훈 시의원등 87명의 헌혈자가 귀중한 생명나눔 헌혈에 동참해 주었다.
송숙희 여성특별보좌관이 봉사원들과 시청8층 집무실에서 혈액수급의 어려움과 헌혈홍보에 힘을 실어주겠다는 의견을 나누었다.
연제구소속 봉사원들은 연일 계속되는 봉사활동으로 몸은 지치고 힘들지만 오미크론(코로나19 변이)의 확산에 혈액 보유량이 많이 부족함을 알고있기에 추운날씨에도 한마음으로 캠페인에 동참하였다.
노란조끼천사님들 추운날씨에 수고많으셨습니다.
첫댓글 부산시청에서 연제구협의회 봉사원들이 생명나눔 헌혈캠페인에 헌혈 까지 동참 하셨군요. 아직은 바람이 찬 날씨인데 수고 많으셨습니다.
생명나눔에 동참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쌀쌀한 날씨에 연제구 천사님들
수고 많으셨습니다.
허성미 부장님 연일 수고
많으셔요.
연제구지구협의회 (회장 김은위)님을 비롯한 새생명을 위한 헌신적인 노력으로
헌혈 참여와 부산시청에서 헌혈캠페인을 전개 하시느랴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봉사지들께서는 바로 이 나라의 영웅이십니다
허성미(부산연제구 홍보부장)님 국민의 감동의 심장을 두드릴 수 있는 소식
감사합니다
김은위 회장님 봉사원님들 " 헌혈캠페인 하시느라 " 수고 많으셨습니다.~~~
연제지구협의회 김은위 회장님을 비롯한 봉사원 여러분
생명 나눔 헌혈 캠페인 전개 하시느라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허성미 부장님 소식 감사합니다.
부산시청에서 헌혈캠페인을 전개하신 연제구지구협의회(회장 김은위) 천사님들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87명이나 헌혈에 동참하셨네요.
혈액수급 긴급요청이 방송을 통해 계속 나오는데 귀한 일 하셨습니다.
허성미부장님 아름다운 소식 잘 보고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