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30 M스포츠 전용
M5 컴피티션 타입 카본수전사 디퓨져와
M퍼포먼스타입 카본머플러팁,
카본수전사 퍼포먼스 사이드립 ,
퍼포먼스 타입 카본수전사 프론트립
작업하신 회원님의 530i M스포츠 차량입니다.
입고시 순정 뒷모습입니다.
M스포츠 모델은 모두 M5와 범퍼 외피가 동일하므로
디퓨져와 머플러팁만 교체들어갑니다.
기존 순정 디퓨져를 탈착후 M5 컴피티션타입
카본수전사 디퓨져를 장착후 이에 맞춰 듀얼머플러팁을
용접 장착하는 방식입니다.
기존 순정 가변플랩 그대로 살려서 작업이 가능합니다.
5시리즈는 팁 교체시 소음기와 머플러팁이 이어지는 라인을
새로 짜서 작업해야 깔끔하게 나오므로 난이도가 타차종에 비해 높은 편입니다.
요새는 아크라 타입 카본팁보다 M퍼포먼스 타입 카본팁이 더 핫합니다.
BMW 정품 퍼포먼스 옵션으로 들어가는 카본팁과 동일한 디자인으로
제작되었고 2중 구조의 안쪽 부분은 블랙크롬 처리되어 있습니다.
디퓨져 중앙부분은 M5 퍼포먼스 카본파츠와 동일한 디자인에
카본수전사로 마감되어있으며 리얼카본 이상으로 좋은 퀄리티입니다.
디퓨져 외피는 컴피티션 버전과 동일하게 블랙유광으로 마감되어있습니다.
디퓨져 중앙부분과 머플러팁 양쪽으로 카본이
들어가면서 아주 균형잡힌 스타일이 나옵니다.
디퓨져의 핀도 퍼포먼스 스타일이어서
순정 M5에 비해 많이 튀어나와 아주 공격적인 디자인입니다.
정말 가성비 너무 좋은 아이템입니다 ^^
M퍼포먼스 옵션으로 들어가는 카본팁과 동일한 디자인의
머플러팁으로 퀄리티가 아주 좋은 머플러팁입니다.
다음은 앞쪽 프론트립 작업입니다.
장착전 순정 앞모습입니다.
G30 M스포츠 전기형 (17~20년식) 에 모두 장착 가능합니다.
기존에 나오던 1피스타입 무광블랙 제품과는 다르게
정품과 동일하게 3피스로 구성이 되어있고
표면이 카본패턴 수전사 처리가 되어있어
도장없이 바로 장착이 가능합니다.
실제 리얼카본 이상으로 패턴이 아주 잘 나왔습니다.
리얼카본 제품에 비해 손색없는 퀄리티입니다.
피팅 역시 리얼카본 제품보다 좋으며
가격은 거의 3분의 1 정도로 저렴한 가격에 드리고 있습니다.
앞모습이 훨씬 더 묵직해보이는 모습입니다.
M퍼포먼스 버전 앞모습과 동일하게 바뀌었습니다.
장착은 3M과 피스를 사용하여 잘 고정됩니다.
피팅이 정품 이상으로 아주 잘 나옵니다.
너무나 딱 잘 맞아떨어지네요.
퍼포먼스 타입 카본수전사 사이드립도 장착 완료되었습니다.
기존 퍼포먼스 타입 사이드립은 무광검정으로만 나와서
차량 색상에 맞게 도장하거나 별도로 카본수전사 작업을하여
장착하였었는데 이번에 아주 퀄리티가 좋은 카본패턴이 입혀 나와서
이전보다 훨씬 저렴하고도 오히려 퀄리티가 좋은 사이드립으로
장착이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
사이드스커트 하단부분에 부착되어 살짝 옆으로 나오는
디자인이기 때문에 훨씬 더 와이드해보이고
무게중심 역시 낮아보이는 효과가 있습니다.
표면 퀄리티는 매우 우수한 편입니다.
리얼카본 보다도 오히려 외관상 더 매끄러운 표면이 나옵니다.
범퍼 등을 교체하지 않고 비교적 간단한 작업만으로
앞/뒤/옆 전체적인 외관을 이전보다 훨씬 더 멋지게
바꿔드렸습니다.
프론트립을 제외한 사이드립, 디퓨져 등은 LCI 신형 모델에도
모두 호환가능합니다.
G30 M스포츠 오너님들께 강력 추천드리는 작업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