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안녕하세요 1. 객관식 문제는 가장 아닌것이 명확한 문제에요. ㄴ 내용은 공간에 대한 이해를 높이는 것이니 확대자료 뿐만 아니라 다감각적으로도 자료를 제공해줄 수 있는 것이겠죠 2. 그래도 너무 크게 제공해서 시야를 좁게 할 필요가 없다는 의미입니다. 3. 정우가 활동에 참여하지 않으려는 특성이 있으니 더 스스로 하게끔 하는 전략이 필요합니다. 교사는 촉진을 준 후에 정우의 반응이 나타나는 데까지 걸리는 시간을 점차 줄여가야 합니다. 4. 은영이 특성이 고려된 것입니다. 5. 돋을새김이 된 선 그림은 그냥 양각 그림 자료를 표현하는 것으로 아시면 됩니다. 6. 그건 원거리에서 사용합니다. 7. 1배율이 4d에요.
첫댓글 안녕하세요
1. 객관식 문제는 가장 아닌것이 명확한 문제에요. ㄴ 내용은 공간에 대한 이해를 높이는 것이니 확대자료 뿐만 아니라 다감각적으로도 자료를 제공해줄 수 있는 것이겠죠
2. 그래도 너무 크게 제공해서 시야를 좁게 할 필요가 없다는 의미입니다.
3. 정우가 활동에 참여하지 않으려는 특성이 있으니 더 스스로 하게끔 하는 전략이 필요합니다. 교사는 촉진을 준 후에 정우의 반응이 나타나는 데까지 걸리는 시간을 점차 줄여가야 합니다.
4. 은영이 특성이 고려된 것입니다.
5. 돋을새김이 된 선 그림은 그냥 양각 그림 자료를 표현하는 것으로 아시면 됩니다.
6. 그건 원거리에서 사용합니다.
7. 1배율이 4d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