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후 2023년 12월 18일 “3분의 기적”
(하루 3분의 말씀 묵상을 통해 당신의 삶에 기적을 체험하세요!)
제목: 성탄에 깨닫는 태초 진행형 생명 1
[요한1서 1:4] 우리가 이것을 씀은 우리의 기쁨이 충만하게 하려 함이라
🍀할렐루야 작곡가로 살아가고 있는 손경민 목사님의 간증입니다.
제 삶을 돌아보니 참 행복한 삶을 살았다고 자신있게 말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제가 살아온 환경은 그렇지 않았습니다.
제가 태어났을 때 아버지는 가정을 버리고 나가셨고, 얼마 후 동업을 하면서 운영하던 공장도 부도가 나서 저희 가족은 길바닥에 나앉게 되었습니다.
빚쟁이들에게 쫓겨 다니며 1년에 4번 이사를 했는데, 빚쟁이들은 어떻게 알고 집에 찾아와서는 돈을 갚으라고 요구했습니다.
28살 꽃다운 나이의 어머니는 두 자녀를 어떻게든 굶기지 않으려고 가사도우미, 식당 도우미, 산업 보조 도우미 등 할 수 있는 일은 다 하셨습니다.
저는 어머니를 돕기 위해 초등학교 4학년 때부터 신문 배달을 했고, 6학년때는 구두 닦는 아르바이트를 했는데, 구두방에서 앉아서 보는 세상과 밖의 세상은 너무 달랐습니다.
저는 구두를 닦고 있는데 밖에서는 아빠와 손을 잡고 가는 친구들, 식사하고 오는 가족들의 모습이 보였습니다.
대학의 꿈을 꾸어 보기도 전에 집에 또 어려운 일이 생겼습니다. 어머니와 제 명의로 신용카드를 만들어서 700만 원이나 되는 거금의 카드 고지서가 집으로 날라오는 일이 생겼습니다.
당시 전도사였던 어머니의 사례비가 고작 30만원이었습니다. 저는 대학을 포기하고 공장에서 일했고, 어머니도 시간을 쪼개서 또 일을 하셔서 그 빚을 3년만에 다 갚았습니다.
저의 젊은 시절은 행복의 조건이 하나도 없는 어려운 환경이었지만, 저의 마음에는 항상 행복한 기억을 가지고 있습니다.
40대가 되어 ‘왜 행복했을까?’ 뒤돌아보니 하나님께서 ‘어머니’라고 알려주셨습니다.
어머니는 매일 새벽에 저를 깨워 30분을 걸어서 교회에 가서 가장 앞자리에 앉아 새벽 기도를 하셨습니다.
제 어머니의 기도는 그냥 우는 거였습니다. 그럼 저도 옆에서 같이 울다가 어머니한테 기대서 잠이 들곤 했습니다.
믿음은 들음에서 난다는 로마서 10잘 17절의 말씀처럼 저는 하루종일 교회에 있으면서 4번의 예배를 드렸는데 어느 덧 제 안에 믿음이 생겼습니다.
저는 세상에서 볼 때는 누구보다 불행한 사람이고 실패한 인생이지만
저는 이미 제 안에 하나님에 대한 믿음이 있었고, 내가 구원받은 사람인 줄도 알았고, 그리고 하나님이 나의 삶을 인도하고 계심을 알았기 때문에 한 번도 불행하다고 생각을 해본 적이 없습니다.
요즘 살아가면서 내가 너무 불행하다고 느끼신 분이 안계시길 바라지만 혹시나 그런 분이 있으신가요?
요즘 사업이 안 돼서, 시험을 망쳐서, 취직이 안되서, 인간관계 가운데 어려움이 있어서… 불행하다고 생각하는 분이 계신가요?
그러나 우리는 절대 불행하지 않습니다. 그런 것은 우리를 불행하게 하지 못합니다.
진짜 불행한 사람은 이 땅의 삶이 전부인 것처럼 이 땅의 것만 구하고 나만 위해서 살다가 마지막 날에 허무해하면서 두려워하면서 떠나는 사람입니다.
우리는 하나님이 함께 하시기 때문에 어떠한 상황 가운데 에서도 행복을 빼앗기지 않을 뿐 더러 행복한 사람입니다.
손경민 목사님의 고백을 담아 작곡한 ‘행복’… 너무나 아름다운 가사와 멜로디에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는 찬양인데요… 그 곡을 작사작곡한 뒷 이야기… 내일 계속합니다.🌱
[요한1서 1:1] 태초부터 있는 생명의 말씀에 관하여는 우리가 들은 바요 눈으로 본 바요 자세히 보고 우리의 손으로 만진 바라
성경 말씀은 성경책에 기록된 말씀으로만 끝나지 않고, 우리의 삶에 그대로 접목되고 확인되고 내 것으로 체험되어야 합니다. 이것이 곧 '태초 진행형 생명'입니다.
태초 진행형 생명을 깨달으면 하나님의 모든 것이 내 것이 되어, 늘 부족하고 연약한 우리 자신에게 하나님의 지혜와 능력이 더해지게 됩니다.
하나님의 모든 것이 예수님 안에 있고, 예수님 안에 있는 모든 것이 태초 진행형 생명으로 나의 것으로 체험되면 말로 다 할 수 없는 하나님의 풍성한 모든 것을 누릴 수 있게 됩니다.
[에베소서 1:3] 찬송하리로다 하나님 곧 우리 주 에수 그리스도의 아버지께서 그리스도 안에서 하늘에 속한 모든 신령한 복을 우리에게 주시되
말씀이 능력이 되고 태초 진행형 생명의 말씀이 되어 하나님이 허락하신 신령한 복을 누리시길 기도합니다.
🙏자비로우신 하나님 아버지, 손경민 목사님의 간증을 통해 깨달음을 주시니 감사합니다.
태초부터 지금까지 영원토록 신선하고도 새롭고도 압도적인 생명의 능력으로 저희를 붙잡아주심에 감사와 찬양을 올려드립니다.
말씀을 귀로 듣고 눈으로 읽고 가슴으로 느껴져 생생하고 강력한 태초부터 있는 생명의 능력으로 체험하게 하소서.
주변 사람이나 상황에 연연하며 피해의식과 우울함으로 불행해 하지 않게 하시고, 늘 성령 충만함으로 하나님의 인도하심을 믿으며 세상이 줄수 없는 평안을 누리게 하소서.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3분의 기적' 밴드로 초대합니다.
(밴드 회원 신청시 질문에 답을 하셔서 승인합니다)
https://band.us/n/a5aa25g3P0Fd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