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6.20이후 적용 자세한사항은 공지확인하시라예
출처: http://news.kukinews.com/article/view.asp?page=1&gCode=all&arcid=0007818185&cp=du
[쿠키 IT] 스마트시대를 맞아 브래지어도 똑똑해지고 있다. 가슴을 예쁘게 만들어주는데 그치지 않고 여성들의 스트레스성 폭식을 막아주는 기능성 브래지어가 등장했다.
영국 BBC 방송은 마이크로소프트(MS)가 스트레스에 따른 과식을 방지하기 위해 심장과 피부 활동 상태를 측정한 후 과식 위험을 착용자에게 알려주는 스마트 브래지어를 계발했다고 3일 보도했다.탈·부착이 가능한 두 개의 센서를 붙인 이 브래지어는 착용자의 심장 활동과 피부 상태를 파악해 착용자의 스마트폰 앱으로 정보를 보내 스트레스로 인한 과식 위험 정도를 알려주도록 설계됐다. 또 이를 분석해 착용자가 기분이 즐거운지 혹은 화가 났는지 파악할 수도 있다.이 브래지어는 아직 개발단계에 있으며 시판여부는 불확실하다. MS측은 최근 보고서에서 “3∼4시간마다 배터리 충전을 해야 하기 때문에 착용자들이 상당히 번거롭다는 반응을 나타냈다”고 발표했다.
그래봤자 브라인걸...내 식탐은 브라따위에 억제될리 없는 어마어마한 친구인걸?
저런거 계속 몸에 차고 있으면 건강에 안좋을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영국
본격 먹을땐 노브라 아님?
니 역할에만 충실했으면좋겠다
그냥 좀 끼는거 입으면 갑갑해서 많이 못먹지 않을까..?ㅋㅋㅋㅋㅋ
별게닼ㅋㅋㅋㅋ
노브라로다니는데?ㅇㅅㅇ?
악마는 브라자도 먹는다
이 언니미치겠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세상엨ㅋㅋㅋㅋㅋㅋ빵터졌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몰라서 먹냐 지금?
브라자따위가 날 막을수 있다고 생각하다니....
꺼져. 내가 알아서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