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 프로필 이미지
I Love NBA
 
 
 
카페 게시글
농구 동영상 르브론제임스 경기전 웜업 슈팅연습 (feat. 로고샷)
King james 추천 0 조회 4,437 20.03.08 09:17 댓글 29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0.03.08 09:23

    첫댓글 진짜 편안하게 쏘네요 와마

  • 작성자 20.03.08 09:41

  • 20.03.08 09:32

    3점라인에서 슛은 그냥 자유투네요

  • 작성자 20.03.08 09:37

    3점이 자유투고 자유투는 힘조절하기 애매한 그러한거리 같습니다

  • 20.03.08 09:38

    @King james 자유투는 너무 가까운것인가요

  • 작성자 20.03.08 09:39

    @cu@heaven 요즘보니 자유투는 무릎도 안굽히고 쏘는것같던데요 워낙 힘이좋고 가까워서 힘조절하기가 더 힘든것같습니다

  • 삭제된 댓글 입니다.

  • 작성자 20.03.08 09:36

    어거지로 쏘는것도 아니고 자세 깰끔합니다

  • 20.03.08 09:44

    던컨도 가넷도 샼도 싫어했었는데 오래보니 정들었던것처럼 르브론도 이제는 정들었네요ㅜㅜ 오래가자오래오래

  • 20.03.08 09:46

    2006년 wbc때도 웜업시간에 중앙선에서 저짓하더군요ㅎ
    관중들 브롱이 성공때마다 함성작렬ㅎ

  • 20.03.08 10:08

    미국에서 농구했을때 운동센터 건물 안에서 헬스하고 농구로 유산소운동 하러온 괴물들이 경기 전 저렇게 웜업하더라구요.
    괴물들이 넘쳐나는...

  • 작성자 20.03.08 10:20

    매년 괴물들이 쏟아지는 나라

  • 20.03.08 10:09

    신발 이쁘네요

  • 작성자 20.03.08 10:21

    릅 16로우입니다

  • 20.03.08 10:23

    @King james ㄱㅅ합니다^^

  • 20.03.08 10:35

    진짜 쉽게 쏘네요ㅎㅎ 브롱이

  • 20.03.08 11:02

    아니 왜.ㅋㅋ 자유투를 좀 잘쏴줘 마이브로

  • 20.03.08 12:42

    르브론도 자유투를 좀 뒤에서 쏘면 잘들어갈거같은데..

  • 20.03.08 12:45

    캬 저렇게 가볍게 쭉쭉 잘 쏘고 싶네요 ㅜㅜ

  • 20.03.08 13:02

    로고샷 가볍게 정자세로 던지는건 리그 1등인듯!!

  • 20.03.08 14:14

    은퇴전에 3점컨테스트한번 ㅋ

  • 20.03.08 14:35

    이것이 현 세계 최고의 농구선수 수준.

  • 20.03.08 15:42

    아니 무슨... ㅎㄷㄷㄷ

  • 20.03.08 16:22

    2006년 WBC때도 몸풀때 하프라인 근처에서 슛 던지고 그랬죠. 그땐 잘 안들어갔다는거ㅋ

  • 20.03.08 18:00

    보통의 nba선수들도 저런게 가능한가요?

  • 작성자 20.03.08 18:51

    요즘은 많죠 슈팅에 자신있는 NBA 선수들이라면 대부분 가능할것 같네요

  • 20.03.08 21:28

    @King james 그렇군요.ㄷㄷ 역시 nba는 저세상 농구로군요.

  • 20.03.10 10:53

    하프코트 샷은 근데 힘 자체가 기본적으로 되어야해서 무조건 슛 잘 쏜다고 되는 건 아니더군요. 예전에 불스 웜업 당시 하프코트 샷 대결을 할 때 불스 최고의 슈터였던 스티브 커가 힘이 딸려서 제일 크게 실패하더라고요. 커보다 장거리 슈팅력이 훨씬 딸리는 조던은 경기 중 정자세나 러닝슛으로 넣은 것도 영상 모음집이 있을 정도로 꽤 되던데요.

  • 20.03.09 22:44

    제목이..벅스전에 제일 먼저 와서 연습하는거네요..리그 17년차이자 최고참인데 정말 대단합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