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아이가 두명인데 중국캐나다 국제학교다니다
지금 미국공립교환학생으로 큰아이는 고2과정
작은아이는 고1과정으로 미국에서 공부하고있는데
6월에 귀국해서 다시 다니던 중국캐나다고등학교로 편입하려는데
큰아이는 고3으로 9월학기에 등록하고
작은아이는 고2과정으로 보내는데
큰아이가 3학년으로 올라가자마자
대학교 원서를 준비해야하는데
홍콩대학교를 원하고있습니다
고1 성적은 평균85점 이상이었고
지금미국성적은 GPA 3.7-9정도입니다
그런데 캐나다 국제학교인데 졸업장도 캐나다 B.C성 졸업장수여하는데
홍콩대학교 지원하려면 SAT꼭필요한가요?''
HSK는 6급이 2009.5 에 합격했습니다
SAT를 미국에서 3월에 볼예정인데
한국학교졸업아니고 캐나다 졸업장은 어떤자격이 필요한가요
그리고 홍콩대학교가 어려우면 다른학교는 SAT자격이 필요한가요
그리고 홍콩에 다른학교도 세계적인학교인가요?'''
작은애는 자격시험볼 시간이 있는데
큰아이가 시간이 없어서 그러는데
홍콩대학교말고 다른학교 입학요강좀 알려주세요
홍콩과학대인가 금융학과가 좋다는데'''
전 개인적으로 큰아이가 여자아인데 금융계통일하기를 원하거든요''
작은아이는 홍콩대학교 치과대학을 지원할생각이고
이제 얼마안남은시간에
어떤자격시험을 치러야하는지 궁금한데 알려주세요
부탁드립니다''
첫댓글 lkj6993@naver.com 답변부탁드려요
각 대학 게시판 보시면 될 것 같은데요
admission centre들어가서 읽어봤구 ;; 얼마전에 application 낸 학생인데요 :) NEW SAT I & SAT II subjects including math 필수던데요 ...? old SAT I 으로 치면 뭔가 다르긴 했던데 전 SAT I new여서요 ;;; 홈피 들어가보세요 :) 전 전화도 했는데, 갠적으로 전화는 비추에요 ;; 영어 하시는 분들이 몇 분 안계시는것 같아요 ;; 아 , 중국어 되면 ;; 뭐 문젠 없겠지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