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중앙회 충북지역본부가 기증한 쌀을 지사마당에서 각 단위봉사회에 배분하여 소외계증 가정을 방문하여 전달하였다. 한가정은 할머니께서 일주일에 3번씩 투석을 하면서 손자.손녀.3명과 어렵게 생활하고 있었다. 봉사자들의 손길을 반갑게 맞아주시는 할머니....... 봉사자들은 그럴때 행복과 보람을 느낀다.
성당 기도모임으로 구성된 신비회 11명의 천사분들께서 어려운 분들에게 도움이 되여 주었으면 하고, 금일봉을 주었다. 그 금일봉으로 내의와 양말을 구입해 추운겨울 따뜻하게 지내라고, 5가정에 쌀과 함께 전달하였다.
나의 곁에는 좋은 분들이 있어 어려운 이웃에게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어 너무 행복하다.
농업중앙회 임직원 여러분의 따뜻한 손길 감사 합니다.
눈꽃모임. 신비회 회원님께서 협찬한 겨울 내의와 양말 10가정에 전달 잘 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출처: 적십자 봉사회 흥덕지구협의회 원문보기 글쓴이: 한마음 연남
첫댓글 젊은 사람들도 내의를 입고 싶을 만큼 추운 날씨에 내복을 선물로 받으신 어르신들께서 너무 좋아하셨을 것같아요..우리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 나실 수 있었음 좋겠네요........아름다운 마음의 온기로 추위를 녹여주신 눈꽃모임, 신비회 회원님들, 봉사원님들~~수고하셨어요.
첫댓글 젊은 사람들도 내의를 입고 싶을 만큼 추운 날씨에 내복을 선물로 받으신 어르신들께서 너무 좋아하셨을 것같아요..
우리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 나실 수 있었음 좋겠네요........
아름다운 마음의 온기로 추위를 녹여주신 눈꽃모임, 신비회 회원님들, 봉사원님들~~수고하셨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