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일보 3차 광고불매 1위는 '한국카처'
2위 롯데관광·3위 NH농협
광복절주간 1위 '아모레퍼시픽' 2주간 광고 없어
2차 1위 삼성화재는 1회만
언론소비자주권행동(이하 언소주)이 발표한 '조선일보 광고 불매운동' 3차 결과에서 독일 프리미엄 청소장비 브랜드 카처의 공식 한국지사인 한국카처가 1위를 차지했다.
언소주는 지난 26일부터 31일까지 1주간 최다 광고 순위 1~3위(부동산분양, 텔레마케팅, 집회 시위, 조선일보 자사 및 계열사, 영세업체 광고 제외)를 2일 발표했다. 이에 따르면 한국카처는 전면광고 3회로 1위에 올랐다. 한국카처와 함께 롯데관광(전면 2회, 7칼럼9단(A4) 1회), NH농협(전면 1회, 5단 2회)이 뒤를 이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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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문 노컷뉴스(2019.09.02) https://www.nocutnews.co.kr/news/520699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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