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묵상>
답보다 중요한 것
1.
초중고등학교 교과 과정에는 ‘도덕’이라는 과목이 있습니다. 수업을 들으면서 아이러니 한 것이요. 도덕을 많이 아는(성적 좋은) 사람이 도덕적인(실천하는) 사람보다 더 큰 칭찬을 받는다는 것이었습니다.
설명을 참 거창하게 시작했는데요. 오늘 말씀은 다윗이 안정화가 되면서 돌아 보게 됩니다. 자신은 좋은 곳에서 지내는 대요. 하나님을 대변하는 궤가 휘장 안에 있는 것이 마음이 아픕니다.
2.
하나님께서 원하시는 것보다 더 하나님께 드리고 싶어 하는 다윗을 보면서요. 과연 내가 무엇을 결정할 때, 하나님의 뜻을 묻는 것이 순종하기 원하는 것인지요? 아니면 최대한 덜 드리고 싶은 꼼수는 아닌지 생각해 보게 되었습니다~!!^^;;
오늘 묵상은 여기서부터 시작되었어요. 어떤 때는 말씀이 나에게 어떤 이야기을 하시는지 돌아 보기 위해 오랜 시간이 걸릴 때가 있습니다. 또, 오늘처럼 말씀 안에서 제 삶을 돌아 보느라 오랜 시간 묵상하게도 됩니다.
3.
지금 하나님의 기쁨이 돼 드리는 일은 무엇일까요? 나의 삶을 중심은 하나님 기쁨일까요?
성령님께 계속해서 묻게 됩니다.
“왕이 선지자 나단에게 이르되 볼찌어다 나는 백향목 궁에 거하거늘 하나님의 궤는 휘장 가운데 있도다”
사무엘하 7:2
첫댓글 샬롬 전도사님^^♧
복된 묵상 감사드립니다.
하나님의 기쁨이 되시고자 세심하게 고민하시고 기도하시는 전도사님의 귀하신 삶과 사역을 응원합니다.
평안한 저녁 보내시고요.
주님의 사랑을 전합니다^^♧
감사합니다. 목사님
항상 하나님께 나아가게 도와주시기 위해서 세심히 챙겨 주심에 큰 감동을 누리게 됩니다!!
존경합니다!!
평안한 저녁 보내세요!!!
샬롬♧^^ 전도사님
복된 말씀 나눠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겸손히 말씀으로 자신을 돌아보고 하나님 기뻐하시는 좋은 선택을 힘쓰시는 전도사님의 모습에 감동을 받습니다.
저도 날마다 말씀으로 저를 돌아보고 하나님 기뻐하시는 좋은 선택을 힘쓰겠습니다.
쉼이 있는 평안한 저녁 보내셔요.^^
감사합니다. 정수 형제님
항상 하나님께 나아가시려고 노력하시는 형제님을 통해 저도 배우게 됩니다!!
오늘도 수고 많으셨습니다.
평안한 저녁 보내세요!!
샬롬 전도사님^^
귀한 말씀으로 은혜나눠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언제나 나에게 어떤 말씀을 하실지, 삶을 돌아보시느라,
하나님을 기쁘시게 하느라
깊이 말씀 앞에 머무르시는 모습을 존경하며 축복합니다 ♡♡♡
오늘도 복된 하루되셔요 ♡♡♡
최영애 아고~~따듯한 응원에 몸둘바를 모르겠어요. 전도사님~!!!
언제나 겸손히 바라봐 주시고 순종에 힘쓰시는 전도사님을 오히려 존경합니다.
오늘도 평안한 저녁 보내세요!!
아멘♡
저도 늘 하나님 앞에 여쭤보며 따라가길 소망합니다.♡♡♡
감사합니다. 사모님
항상 하나님 앞에 머무시면서 삶으로 본이되어주시는 모습을 존경합니다!!
오늘도 평안한 저녁 보내시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