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볼리 아머의 부가세 포함한 판매 가격은 가솔린 모델이 TX(M/T) 1651만원, TX(A/T) 1811만원, VX 1999만원, LX 2242만원, 디젤 모델은 TX 2060만원, VX 2239만원, LX 2420만원이며, 스페셜 모델인 기어 에디션은 가솔린 모델 2195만원, 디젤 모델 2400만원이다.
티볼리 에어도 외관 디자인 변경을 제외한 내용이 동일하게 적용되나 차명은 그대로 유지되며, 기어 에디션은 출시되지 않는다. 부가세 포함한 판매 가격은 가솔린 모델이 IX 2095만원, RX 2300만원, 디젤 모델은 AX(M/T) 1989만원, AX(A/T) 2149만원, IX 2305만원, RX 2530만원이다.
전 코나 실물 보고 실망했어요 집밑에 대리점 있어서 매일보는데..볼때마다...씁쓸..오히려 스토닉이 디자인은 좋아보여요.. 근데 티볼리아머가 이런저런 잡다한것들이 더 추가되어서 뭐 판매량 자체야 공장에서 찍어내는 규모에서 현기가 넘사벽급이어서 쌍용이 뒤지겠지만 이번 티볼리도 꽤나 팔릴거 같은 느낌?..
첫댓글 예쁘네요
ㅇㅇ 갠적으로 프론트 진짜 맘에 안들었는데 훨씬 좋아 보입니다..스티어링휠도 잘만들었네요 공간, 편의 안전 사양 모두 코나, 스토닉보다 더 나은 옵션으로 만들어진거 같습니다.
쌍용이 진짜 아주 굳히기에 들어가는군 ㅋㅋ
디자인 진짜 에휴...
파리생제르망이 좋아할거같다.
코나가 판매량 압살할것같은데..
전 코나 실물 보고 실망했어요 집밑에 대리점 있어서 매일보는데..볼때마다...씁쓸..오히려 스토닉이 디자인은 좋아보여요.. 근데 티볼리아머가 이런저런 잡다한것들이 더 추가되어서 뭐 판매량 자체야 공장에서 찍어내는 규모에서 현기가 넘사벽급이어서 쌍용이 뒤지겠지만 이번 티볼리도 꽤나 팔릴거 같은 느낌?..
http://v.media.daum.net/v/20170717105212095
유로 앤캡 별3개 맞았던데... 요즘같은 시대에 3개는 위험해요...
요건 문제 있어 보임..다만 에어백은 비세그먼트중 가장 많이 장착된거 같네요..
아직도 너무 올드해 쌍차는
디자인은 개취지만 개인적으로 티볼리는 젤어려운 핏 이쁘게 잘만들어놓고 디테일에서 망친느낌...좀 더 담백하게 만들지..
고건 공감..그래서 이번전꺼까지는 솔직히 전 극혐으로 봤는데 이번꺼는 많이 진화했다고 생각되네여
뒤열 에어벤트 중요한데.. 아쉽군요 그래도 소형suv 갑 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