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메이플스토리+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ː노틸러스호 아이템자랑▷ 해적 50제 전신옷 이거 잘산거???
[플라나]oGUESSo 추천 0 조회 450 09.02.07 22:38 댓글 3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첫댓글 잘사신듯? 보통 덱17가운이 4~6천되니까

  • 09.02.08 11:33

    건슬은 덱붙은옷보다는 힘붙은옷이 더 절실하실텐데.. 그리고 저런옷은 메이커박으면 가운보다 훨씬 쉽게 저런수치의 덱이 나오죠..

  • 작성자 09.02.08 13:06

    렙 70 때 메이커로 전신옷 새로 맞출때까진 쓸모있겠죠~ 그리고 자투,,. 하고 이것저것 하면 힘 70 나와서~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