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컬트 및 세계주의자
It's All Theatre: Joe Biden은 가짜 야외 배경으로 완성된 모형 세트에서 COVID 부스터를 준비했습니다.
Infowars.com
2021년 9월 28일 오후 3시 6분
하지만...왜? Stephen Colbert조차도 그 기이함을 조롱했습니다!
가짜 배경은 Biden 행정부의 거짓말, 기만 및 사기의 광범위한 패턴을 나타냅니다.
Joe Biden은 가짜 백악관을 배경으로 한 사운드스테이지에서 라이브 TV 청중 앞에서 COVID 부스터 샷을 받았습니다.
월요일에 그의 행정부의 부스터 샷 롤아웃에 대한 연설을 한 후, Biden은 그의 뒤에 목업 백악관 배경이 있는 근처 의자로 연단에서 걸어와 라이브 TV에서 부스터 샷을 찍었습니다.
바이든은 아이젠하워 행정부 건물의 사우스 코트 강당에서 부스터에 관한 연설을 한 뒤 연단에서 물러나 백악관을 배경으로 백라이트 가짜 창문이 설치된 백악관 배경 근처에 앉았다.
소셜 미디어의 많은 사람들은 바이든의 부스터 사진 촬영을 위해 정교한 가짜 백악관 무대가 왜 필요한지 궁금했습니다. 특히 그가 바로 옆집의 실제 백악관에서, 아마도 장미 정원이나 집무실에서 그것을 찍을 수 있었을 때 그렇습니다.
바이든이 부스터 샷 스턴트를 위해 사운드 스테이지를 사용한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심야 진행자 Stephen Colbert도 Biden의 명백한 가짜 세트를 조롱했지만 "전혀 중요하지 않다"고 주장했습니다.
Colbert는 월요일 밤에 “그가 모든 사람이 사진을 찍도록 독려하기 위해 카메라 앞에서 이 일을 하고 있다는 것을 이해합니다. 그것은 좋은 일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내가 볼 수 있는 것은 대통령 뒤에서 믿을 수 없을 정도로 가짜 창문처럼 보이는 것뿐이었습니다. 가짜 방이야!
"기다려! 가짜 창문이 시작에 불과하다면?” 그는 농담했다. "부스터가 진짜였어? 진짜 팔이었나? 케이크였다면? 모든 것이 케이크였던 때를 기억하십니까? '월계수'인가요, '야니'인가요?”
"우리는 '윈도우게이트'가 전혀 중요하지 않기 때문에 더 많은 정보를 얻을 것입니다."라고 그는 덧붙였습니다.
문제는 왜 바이든 행정부가 바이든의 부스터샷 이벤트에 가짜 세트가 필요하다고 느꼈느냐는 것입니다.
기괴한 영화 세트는 Biden 행정부의 거짓말, 기만 및 사기의 광범위한 패턴을 말합니다.
그러나 가짜 꼭두각시 대통령이 위험한 Covid 주사가 "안전하고 효과적"이라고 미국인을 속이기 위해 가짜 세트에 백신 스턴트를 하는 것은 어쩐지 적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