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지금도 피해 보시는 분들 다 똑같은 증상 입니다. 패턴도 똑같습니다. 초기에는 인공환청을 시작으로 사회생활 못하게 방해하고 취업활동도 방해 합니다. 그래서 경제적으로 힘들게 합니다. 그리고 수면방해하여 일상생활을 못하게 하는 등 전파무기 피해자들은 왜 자신이 피해 받는 지 못 이해 못하며 피해를 받습니다. 저도 피해자 이며 국가정보원의 고문으로 하루하루 힘들게 살고 있습니다. 여기도 방해하는 세력이 있으며 저는 검찰에 고소하고 각국 대사관에도 피해 사실을 알려도 소용 없습니다. 그리고 미국에서는 피해자가 엄청 많습니다. 그래서 단체도 있고 소송 중에 있으며 각 주마다 전파무기 방지 법도 있습니다. 러시아로 망명 간 스노든도 전파무기에 대해 NSC에 인터뷰 했습니다. 타켓에 대해 어떤 타이핑을 하는 지 생각을 읽고 심지어 오타 수정을 하려는 생각도 읽는 등 분명히 인터뷰 했습니다. 전 세계에도 단체가 있지만 유독 한국에는 단체가 없습니다. 국가정보원의 모략과 피해자들이 행동 하는 것을 각종 전파 고문으로 방해하기 때문 입니다. 국가정보원은 친일파 단체 입니다. 그들은 1945년 8월 15일을 광복절로 인정 하지 않습니다. 국가설립일을 1951년 인가 그렇게 생각하는 단체 입니다. 제가 국가정보원 견학을 통해 알아 냈습니다.
피해자들이 누가 이런 짓을 하는 지 이해를 못해 글 올립니다. 국가정보원의 민간인 무차별 고문 입니다. 과거에 중앙정보부, 안기부에서 잡아서 하던 짓을 하지 못하니 전파무기로 고문 하는 것 입니다. 국가정보원은 김대중 시절 때 정치인 무차별 도감청으로 걸린 적이 있으며 댓글부대로 이용해 대선에 영향을 주었으며 각종 파렴치한 행동을 하는 사람이 아닙니다. 이들도 다른 나라 처럼 전파무기의 정체가 드러날 까봐 피해자 계속 고문하고 정신병자 취급하며 방해하고 있습니다. 빨리 피해자 단체 설립되고 전파무기 방지법이 제정되야 합니다. 국가정보원도 잘 알 것 입니다. 지들이 해놓은 짓거리가 언젠가 탈로 날 것이라는 것을요. 그래서 피해자들 집요하게 죽이는 작업을 하는 것 입니다. 절대로 포기하지 않는 집단 입니다. 국민 세금으로 개짓거리하는 놈년들 입니다.
끝까지 피해자들은 연합하여 알리고 단결 해야 합니다. 여기 카페는 최대 회원 수를 가지고 있으면서도 별다른 행동이 없습니다.
저는 언론사에도 알리고 검찰에 고소도 하고 할 수 있는 방법은 다 하였습니다. 그럴수록 피해를 극심하게 줍니다. 그래서 피해자들이 자포자기 하고 있습니다. 한국 사회는 쓰레기 사회 입니다. 세월호 사건도 은폐하고 드러난 일도 개같이 처리하는 데 눈에 보이지 않는 전파무기는 오죽 하겠습니까? 피해자들이 끝까지 단합하는 수 밖에 없습니다.
첫댓글 동의합니다.
피해자분들께서 끝까지 모여야 합니다.
트롤에 엮이지 말아야합니다.
피해자 명단에
가해자 닉이 당당히 올라와 있는걸 봤습니다.
어째서 가려내지 못하고 섞여있을까요...
@데카르트 약간의 기대를 갖고
피해자 모임에 갔더니 서로의 피해사실에 대한
소통이 일체 없었습니다.
@데카르트 눈팅만 2년여... 를 했습니다.
망설이다 얼마전 가입했더니
뭐 아무것도 모르고 데카르트님을
무턱대고 존중하는 것처럼
저것들이 떼거지로 달려들어 조롱하더라고요
누가 댓조롱질 선동해도 저는 데카르트님의 글은
한톨 거짓없음을 느낍니다.
@데카르트 데까르트님 향한
제 댓글이 부담으로 느껴지지 않기만을 바래봅니다 저는 이 안에서라도 데카르트님과
대화할 수 있음에 감사드립니다.
저것들 작전에 넘어가지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3.07.10 21:41
이들이 하는 범죄가 살인, 강간, 방화등 이렇습니다.
수많은 폭행등의 범죄는 기본입니다.
수사기관이 공생이나 방관할(배후등) 일이 못됩니다.
오래전 냉전시대의 해외기관 폭로등에는 너무 안빠지시는게 좋습니다.
지금은 2023년도 입니다.
정부기관은 음모론처럼 국민을 대상으로 실험체나 사찰의 배후일을 하지 못합니다.
이범죄 사람을 실험체로 쓰고 있습니다. 강간하고 있습니다.
가해범들(강간범들) 1차 목표가 고립, 경제력상실, 반사회성향(반정부성향), 도덕성훼손입니다
준법하시고,자신감 유지하시고 챙기시고 밝게, 즐겁게 주위와 소통하시면서 직장다니시고 기다리십시오.
곧 끝납니다.
꼭 밝게 즐겁게 사셔야 합니다.
주변분들에게 마컨, 조스놈들 욕하면서 피해상황을 설명하세요.
제 주변들은 아 그런범죄가 있냐며 다들 이해해 주고 있습니다.
서로돕고 뭉치고 연대해야 합니다.
정보교류와 소통하실분 환영합니다.
박진흥 010-3476-2696
서울 신림역
주거와 직장이 어려우신 남자분은 도와드리겠습니다.
서현동 칼부림 사건 탄원운동 까페-
https://cafe.naver.com/911ac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