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어느 나라에서 영어 연수를 하더라도 실제 영어를 사용할 수 있는 기회는 거의 없는게 영어 연수의 단점입니다. 원어민 가정에서 홈스테이를 해도 언어장벽과 문화적인 차이로 인해 대부분 한달을 견뎌내지 못하고 한국인 가정에서 하숙을 하는 학생들이 대다수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하루 24시간 원어민에게 연수생이 영어를 사용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합니다.
3개월이면 최소한 몇년동안 사용할 영어를 대화식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캐나다 잉글리시 홈스쿨링(CANADA ENGLISH HOMESCHOOLING)
홈스쿨링 연수란 캐나다의 홈스쿨링 가족마다 갖고 있는 커리큘럼과 학습 지도 방식을 연수생 개개인의 학습 능력 및 성격 영어 수준 등을 고려하여 현지 홈스쿨 가정에서 영어를 배우며 또한 전형적인 캐네디언 문화 체험 및 개인 맞춤식 영어레슨을 받는 신개념의 영어 연수 프로그램입니다.
연수생 개개인에 맞는 맞춤식 프로그램을 도입함으로써 일반 영어 연수처럼 한명의 강사가 다수의 비영어권 학생을 가르치는 방식에서 벗어나 연수생 개개인에 중점을 두는 최적의 영어환경을 제공합니다. 매스컴이나 영화에서 나오는 비현실적인 서구 문화가 아닌 전형적인 서구의 기독교 배경을 가진 가정의 문화를 올바르게 이해할 수 있도록 하는데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또한 개인 지도를 통해 랭귀지 스쿨이나 ESL 코스에서처럼 문법 위주가 아닌 영어 구사 능력을 최대한 향상 시킬 수 있습니다. 또한 1년과정을 단기간에 마칠 수 있기 때문에 단기 어학 연수를 목적으로 하는 유학생들에게 최적의 영어 환경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과외 활동 및 문화 체험과 클럽활동은 현지의 다른 캐네디언 홈스쿨링 가족들과 함께 연계해서 모든 활동을 하게 됨으로써 캐네디언 사회에 적응하는 능력 문화에 대한 포용력과 영어에 대한 자신감을 키워주며 많은 원어민 친구를 사귈 수 있습니다. 홈스쿨링 연수는 개인별 맞춤식 영어 연수로서 기존의 타 연수 또는 학교 체험을 하는 영어 캠프와는 차별화된 문화 연수 프로그램입니다.
또한 연수생의 연수기간동안 매주 홈스쿨링 코디네이터가 현지에서 연수생의 전반적인 사항( 건강 학습상태 영어 수준등)들을 체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