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탑승지와 시간을 반드시 확인하세요.
(차량앞 유리에 "인연따라 산사 길"을 부착하고 있음)
1,지점탑승 = 시지 성삼병원 맞은편 ======= (07:00분)
2,지점탑승 = 범어로타리 하나은행(앞) ===== (07 :10분)
3,지점탑승 = 시민회관(앞) =============== (07 :20분)
4,지점탑승 = 성서홈플(앞)횡단보도 ======= (07 :40분)
5,지점탑승 = 칠곡ic 코너부분,홈에버(앞) === (08 :00분)
★참고
청룡사 :
청룡사는 고려24대 원종6년(1265년)에 명본국사가 지어 대장암이라 하였으며 그 후 고려 공민왕13년 (1364년)나옹화상이 다시 크게 중창하여 청룡사로 고쳐 부르게 되었다.
청룡사로 부르게 된 것은 나옹화상이 구름을 타고 내려오는 청룡을 보았다는 데서 유래한다. 청룡사의 전체 규모가 아담한 것에 비해 대웅전은 의외로 웅장한 규모를 자랑한다.
원래 청룡사는 1900년대부터 등장한 남사당패의 근거지로 알려져 있으며 청룡사 건너편에는 아직도 남사당 마을이 남아있다.
칠장사 :
청년 박문수는 과거를 보기 위해 한양으로 길을 나섰다. 가던 도중 안성 칠장사에서 하룻밤을 묵게 됐는데, 나한전에 기도를 올리고 잠이 들었다. 그런데 그날 밤, 꿈에 나한이 나타나 박문수에게 과거 시제를 일러주게 된다.
다음 날, 다시 길을 나선 박문수는 과거를 치렀고 당당히 장원급제를 했다. 그가 푼 시험 8문제 중 7문제가 꿈에서 나한이 일러준 것들이었다.
칠장사에는 어사 박문수와 관련된 ‘몽중등과시(夢中登科詩)’ 이야기가 전한다. 이 이야기가 널리 알려지면서 칠장사는 수능이 다가오면 수능발원 기도를 하러 오는 수험생 어머니들로 문전성시를 이룬다. 또 매년 칠장사에선 ‘어사 박문수 백일장’을 개최하고 있다.
첫댓글 성서 홈플 탑승
나두
성서홈풀탑승 입니다게스트1명하고요 6만원 입금했습니다~
게스터1명추가요 3 만원 압금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