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게임카페
공식게임카페
가디언 테일즈 공식카페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개발자 노트 개발진 QnA 2025년 하반기 Q&A [상]
가디언 테일즈 추천 2 조회 5,042 25.09.24 16:09 댓글 4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5.09.24 16:41

    첫댓글

  • 25.09.24 18:39

    개화 생각중인 것이 나리(무),
    메이릴(지)이었어야 했는데 ㅠㅠ

  • 25.09.24 20:21

  • 25.09.28 08:49

    아무래도 개화 이야기가 많긴 하네요 ㅋㅋㅋㅋ
    요번 유진 개화는 개인적으로 호긴 합니다.

    구 영웅이 다시 나오기도 하고, 반갑기도 하구요. 개별 스토리가 있었으면 더 좋았다 싶네요.

    아오바 승급 빨리 나왔으면..!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