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리 회원분들한테는 13,000원정가의 책을
배송비포함 1만원에 판매합니다.
차세대 토지 전문가 대박땅꾼 전은규가 들려주는 땅테크 노하우! 떠오르는 차세대 토지 전문가로 불리는 대박땅꾼의 부동산연구소 소장 전은규가 땅투자에 처음 입문하는 사람들을 위한 실전 지침서를 펴냈다.『대박땅꾼 땅투자 로드맵』에서 그는 평범한 직장생활을 하다 땅투자 전문가의 길로 들어서기까지의 스토리와 함께 실전 땅투자에 관한 노하우를 꼼꼼하게 담아냈다. 새만금, 당진, 서산 등 향후 10년간 토지 투자를 주도할 땅을 상세하게 소개하고 성공적인 투자방법과 쓸모없는 땅을 금싸라기로 만드는 노하우, 첨단 기술을 이용한 땅 찾기 등 젊은 투자가답게 톡톡 튀는 토지투자 전략이 가득하다. |
최근 3년간 500여명의 회원을 대상으로 현장답사를 실시할 정도로 토지토자 실전고수로 통하는 대박땅꾼 전은규가 자신의 땅투자 경험과 노하우, 유망지역을 꼽은 토지투자 실전 지침서가 책(도서명 대박땅꾼 땅투자 로드맵·제이에스아이미디어)으로 나왔다.
저자는 자신이 평범한 직장인의 삶을 살다 땅투자 전문가로 길로 들어서는 과정과 실전 땅투자 노하우를 꼼꼼히 담아냈다. 34세의 젊은 나이에도 불구하고 인터넷을 중심으로 1만명이 넘는 열혈 팬을 확보한 그는 이번 출간을 통해 땅 투자의 대중화에 나설 것이라고 밝혔다.
그는 출간사를 통해 “필드에 있다 보니 현장의 분위기를 누구보다 빨리 알 수 있다. 몇 년 전만해도 땅투자는 50~60대나 소위 복부인들이 주요 수요층이었다. 하지만 최근에는 30~40대 직장인은 물론 20대 대학생들도 땅투자에 뛰어들고 있다. 땅에 대한 투자층이 넓어지고 있음이 확연하다”고 강조했다.
그는 이번 책을 통해 새만금, 당진, 서산 등 향후 10년간 우리나라 토지 시장을 주도할 땅을 상세하게 소개하는 동시에 토지 투자의 입문 과정을 상세하게 소개했다. 그는 또 정보와 발품만 판다면 땅투자는 누구에게나 수익을 낼 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