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 분 |
비 용(원) |
산 출 근 거 |
점심, 저녁 연찬비 |
9,000,000 |
180명*5만원 = 9,000천원 |
행사주류 및 안주류 |
2,200,000 |
-양주40병*3만원=1,200천원 -버스이동간외 = 1,000천원 |
버스임차료 |
3,000,000 |
5대*60만원 = 3,000천원 |
트로피 제작 대금 |
990,000 |
9개*11만원=990천원 |
시 상 품 |
1,000,000 |
20개*5만원=1,000천원 |
기념품 제작 |
1,000,000 |
200명*5천원=1,000천원 |
포어캐디 |
360,000 |
4명 *9만원 = 360천원 |
행사인쇄물 |
500,000 |
200부*2,500원=500천원 |
행사소품,기타 추진비 |
1,000,000 |
통신비.행사추진 사전답사외 |
합 계 |
19,050,000 |
다.예상수지 : 9,450,000원 (수익- 비용)
▶ 예상경비가 많이 부족하지만 동창회장님의 지시로 최대한 참가비를 줄였습니다. 부족한 부분은 시타 및 찬조금과 2010년 사업계획에 따른 동창회비를 일부 지출할 예정입니다.
▶ 당일 출발시간과 집결장소는 추후 일정을 감안하여 변경될 수도 있으며
변경시 재공지 예정입니다.서울참가자는 개별유선통화예정입니다.
▶ 그린피, 카트비, 경북권 골프장의 주말 평균 금액 정도입니다.(16만원)
그린피, 중식비, 석식비를 골프장과 별도 접촉하였으나, 2부 전팀 샷건 경기를 진행하려면 1부에서 20팀 정도를 비워야하는 관계로 골프장 손실이 약 1,500만원 이상 발생하여 금액 내고는 사실상 불가하였습니다.
▶ 한맥C.C.는 개장한지 2년정도 되었으며, 그린은 벤트그라스이고 페어웨이는 켄터키 블루로 조성되었으며, 난이도가 있는 코스이며, 골프장은 대체로 좋은 평가를 받는 곳입니다.
▶ 당일 경기는 전팀 레귤러티에서 치를 예정입니다. 홀컵은 경기의 원활한 진행을 위해 상대적으로 쉬운 위치로 협조요청 하였으며 컨시드존을
표시할 예정입니다.
▶ 당일 갤러리 참관은 어렵게 협조 받았습니다. 골프장의 요청으로 안전사고에 대한 책임소재에 대하여 서명을 해주기로 했습니다.
갤러리는 골프화(운동화)를 착용하여야 하며, 도보로만 참관 가능합니다.
단, 진행요원을 위한 마샬카트 2대는 별도로 배정받았습니다.
▶ 그늘집은 전년과 마찬가지로 드신 장소에서 현금 결재하기로 했습니다.
▶ 당일 티오프시간 13시 00분으로 예정되었으며, 골프장 도착은 늦어도 11시 30분까지는 도착하여야 합니다.
▶ 경기후 샤워시설은 동시 입장해도 큰 무리가 없도록 준비하였습니다.
▶ 팀편성은 8월 16일경 할 예정입니다.
별도 공지후 희망하시는대로 할 예정이오니 8월13일 경까지 동기별로 대표가 준비해주시면 고맙겠습니다 - 기수별 연락책임자님들께 감사드립니다.
▶ 당일 참가자 명부와 대회 관련하여 인쇄물을 제작 배포하겠습니다.
▶ 시상종목을 전년도보다 더 많은분이 수상할수 있도록 늘리겠습니다.
오성 동문들의 역량을 보여주는 훌륭한 대회가 되도록 부족하지만 최선을 다해 준비하겠습니다. 많은 조언을 부탁드리며 리플을 달아주시면 최대한 수용하도록 하겠습니다. 추후 진행사항은 조만간 다시 올리겠습니다.
김 승 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