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테이블
  • |
  • 메일
  • |
  • 카페앱 설치
 
카페 프로필 이미지
벤츠동호회(clubmercedes)
 
 
 
카페 게시글
#소비자 보호 운동# 우리는 벤츠에 불만 있습니다~! [긴급]필독해 주십시요!!!!!
인민무력부장(김대현) 추천 0 조회 781 09.02.10 17:15 댓글 17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09.02.10 17:35

    첫댓글 차값 떨어지는건 아쉬운 일이지만 할 수 없죠뭐^^, 만약 특정 부품의 취약점 문제로 개선 부품이 나와서 일괄적으로 리콜이 된다면 정말 좋겠습니다. 제가 생각할 수 있는 것은 연료필터에 히팅장치가 부가된 부품의 적용인데... 가능 여부는 모르겠지만, 이거라도 받아낼 수 있다면 부장님을 위해 아낌없이 지원하겠습니다. 화이팅입니다!

  • 09.02.10 18:10

    그러게요..저역시 연료필터에 히팅장치된 부품으로 리콜해준다면 최고 일 듯 하네요.전 아직 시동꺼짐 현상은 없지만 지원할 수 있는 범위에서 지원하겠습니다

  • 09.02.10 19:04

    차값 떨어질까 자기차량 결함 감수하고 쉬쉬하시는 분은 없을 듯...

  • 09.02.10 19:41

    약 5000 만원의 차값이 5000원이 되더라도, 메르세데스 벤츠라는 네임밸류에 어울리는 조치가 있을때 까지 응원하겠습니다.

  • 09.02.10 23:25

    저도 응원하고 동참하겠습니다~!!!

  • 09.02.11 00:48

    잘 대처하고 계신듯 하여 걱정없겠습니다만... 운영진이 뭘 도와야 할 부분이 있으시면 언제든 말씀해 주십시오.

  • 09.02.11 01:36

    관심있게 보고있습니다. MBK가 고객의 입장에서 좀더 생각을 해주면 좋으련만.. 저도 응원하겠습니다.

  • 09.02.11 05:06

    옳으신 생각입니다... 힘들고 긴 싸움이 되실것이 뻔하고... 그만큼 정신적, 물질적인 손해도 크실텐데... 저도 도움드릴수 있는 부분을 찾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근데 아이러니하게도 사무실이 벤츠코리아랑 한지붕이시네요..^^;;

  • 09.02.11 09:30

    다만님께서 요 게시판을 그래도 떠다가 쏟아부어주시면 될듯하네요ㅋㅋ

  • 09.02.11 08:39

    인민무력부장님, 일전에 강원도정선서 시동꺼진 E220CDI 오너입니다. 긴급출동서비스 연락했지만 시간관계상 제가 직접연료필터에 뜨거운물을 부어서 시동걸었던,,,,정말로 열받습니다.시간되면 전화한통 넣겠습니다~~

  • 09.02.11 08:48

    첨가제 달라했더니 그런건 금시초문이라던데요...구매해야한다던데... 어디에 이야기해야 받을수있는지 저를 포함해 못받으신분들 꽤 계실것으로 생각됩니다만... 아무튼 이런활동 감사하게 생각하는 조용한 소비자중 한사람입니다!

  • 09.02.11 09:13

    MBK에 직접 항의를 하세요..강하게요..그러니까 3개 보내주던데요..한성에서 1개 교환할 수 있는 쿠폰도 왔습니다.

  • 09.02.11 09:29

    첨가제 아무런 의미없답니다~아마도 시동불량무마용인듯,,,리콜을 강력히 항의하셔야 합니다~

  • 09.02.11 10:42

    자기네들도 주면서 별효과없을 거라고 하더군여

  • 09.02.11 11:36

    고생이 많으십니다. 힘내시고 저도 다른 사례로 인해 벤츠쪽하고 안좋은 일이 있었습니다. 화이팅입니다. ^^

  • 작성자 09.02.11 21:47

    일단 회원님들께서는 강력하게 크레임을 거셔요. 도대체 대책없이 이게 머하는 짓이냐면서 그리고 딜러분에게 전화하셔서 사고상황을 리포터로 작성하해서 보고를 했는지 꼭 확인하시고 못미더우신 분들은 팩스로 사본을 보내달라고 하십시요. 꼭 그렇게 하셔야 기록이 남는 것입니다.

  • 09.02.13 15:14

    벤츠의 명성만 올릴뿐이네요... 힘네세요.. 화이팅!!!!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