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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일 오전 신문에 기재된 내용은 다 보셨을겁니다. (안보신분들은 밑에 글 보세요)
어떤분은 잘했다 어떤분은 이제 차값 X값됬구나 의견이 분분하십니다. 하지만 C-220, E-220 오너님들은 분명 차값이 X값되서 아쉽다는 생각보다 닥쳐올 겨울이 두려우신 분들이 더 많으실 겁니다. 많이 심사 숙고하고 또한 CDI차량의 장점에 매료되어 구입하신 분들이 저를 포함해 대다수라고 생각됩니다. 또한 전세계적인 기업으로서 고객을 위한 서비스 또한 최고일거라는 믿음과 기대가 있었을 겁니다. 그런 저희의 믿음과 기대를 벤츠측은 계속적으로 무너뜨리고 있습니다.
잘못이 조금이라도 있을수도 있다고 판단되면 책임의식을 갖고, 고객입장에서 충분히 생각해보고 연구해보고 잘못이 있다며 인정하고 잘못이 없다면 고객들에게 책임있는 사람이 나서서 이해를 시켜야 한다는것이 저의 짧은 생각으로의 서비스 정신이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현재까지 벤츠와 벤츠코리아측은 어떤 사과나 공식적인 해명조차 없이 그저 차를 구입하고 고성능 경유를 넣지 않은 오너의 책임이고, 날씨의 책임이고, 한국 주유소의 책임이라고만 하고 있습니다. 알량한 첨가제 3통 보내놓고 말입니다.(이건 다들 받으셨죠? 안받으신분들은 밑에 연락처로 연락 주세요)
한달여의 시간이 흐르면서 이런저런 유치한 방법으로 이런 문제들을 덮으려는 벤츠측의 행동이 소비자의 한사람으로서 정말 화가 납니다. 언론측에 계속적으로 홍보할것이며 이제부터는 더욱 강경하게 대처하려 합니다. 이제부터는 더욱더 회원님들의 적극적인 지지와 집중력있는 참여를 바랍니다.
일단은 미뤄두었던 소보원 고발과 시동꺼짐당하신분들 한분한분의 사고사례별로 벤츠측에 내용증명을 보낼것입니다. 그렇기때문에 이런 현상 당하신분들께서는 귀찮으시더라도 꼭 사고사례 올려주십시요. 올리신분들은 저에게 꼭 문자한통씩 보내주십시요. 한분한분 제가 직접 전화드리겠습니다. 또한 사례 올리실때 언제 어디서 시동이 꺼졌으며 후속 조치는 이런식으로 진행이 되었으며 담당 딜러는 레포트를 제출했는 안했는지 그리고 그로인해 받으신 물질적 정신적 피해는 어떻게 되는지 아주 소상하게 기재해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주위에 이런 현상을 겪은 분들이 또 계신지 여기저기 꼭 알아봐주십시요. 벤츠측에서 절대 공개하지 않습니다. 제발 더 이상 불이익을 당하고도 그러려니 하는 바보같은 소비자가 되지 맙시다. 소비자의 힘이 얼마나 무서운지를 꼭 보여줍시다. 다른 모델 회원님들도 강건너 불구경하듯 하지 마시고 저희의 이런 행동에 많은 성원과 지지 부탁드립니다.
김대현 010-3151-6723 제 사무실이 강남 역삼역의 스타타워입니다. 혹시 지나시다가 커피한잔 생각나시면 언제든지 연락 주세요. 감사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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첫댓글 차값 떨어지는건 아쉬운 일이지만 할 수 없죠뭐^^, 만약 특정 부품의 취약점 문제로 개선 부품이 나와서 일괄적으로 리콜이 된다면 정말 좋겠습니다. 제가 생각할 수 있는 것은 연료필터에 히팅장치가 부가된 부품의 적용인데... 가능 여부는 모르겠지만, 이거라도 받아낼 수 있다면 부장님을 위해 아낌없이 지원하겠습니다. 화이팅입니다!
그러게요..저역시 연료필터에 히팅장치된 부품으로 리콜해준다면 최고 일 듯 하네요.전 아직 시동꺼짐 현상은 없지만 지원할 수 있는 범위에서 지원하겠습니다
차값 떨어질까 자기차량 결함 감수하고 쉬쉬하시는 분은 없을 듯...
약 5000 만원의 차값이 5000원이 되더라도, 메르세데스 벤츠라는 네임밸류에 어울리는 조치가 있을때 까지 응원하겠습니다.
저도 응원하고 동참하겠습니다~!!!
잘 대처하고 계신듯 하여 걱정없겠습니다만... 운영진이 뭘 도와야 할 부분이 있으시면 언제든 말씀해 주십시오.
관심있게 보고있습니다. MBK가 고객의 입장에서 좀더 생각을 해주면 좋으련만.. 저도 응원하겠습니다.
옳으신 생각입니다... 힘들고 긴 싸움이 되실것이 뻔하고... 그만큼 정신적, 물질적인 손해도 크실텐데... 저도 도움드릴수 있는 부분을 찾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근데 아이러니하게도 사무실이 벤츠코리아랑 한지붕이시네요..^^;;
다만님께서 요 게시판을 그래도 떠다가 쏟아부어주시면 될듯하네요ㅋㅋ
인민무력부장님, 일전에 강원도정선서 시동꺼진 E220CDI 오너입니다. 긴급출동서비스 연락했지만 시간관계상 제가 직접연료필터에 뜨거운물을 부어서 시동걸었던,,,,정말로 열받습니다.시간되면 전화한통 넣겠습니다~~
첨가제 달라했더니 그런건 금시초문이라던데요...구매해야한다던데... 어디에 이야기해야 받을수있는지 저를 포함해 못받으신분들 꽤 계실것으로 생각됩니다만... 아무튼 이런활동 감사하게 생각하는 조용한 소비자중 한사람입니다!
MBK에 직접 항의를 하세요..강하게요..그러니까 3개 보내주던데요..한성에서 1개 교환할 수 있는 쿠폰도 왔습니다.
첨가제 아무런 의미없답니다~아마도 시동불량무마용인듯,,,리콜을 강력히 항의하셔야 합니다~
자기네들도 주면서 별효과없을 거라고 하더군여
고생이 많으십니다. 힘내시고 저도 다른 사례로 인해 벤츠쪽하고 안좋은 일이 있었습니다. 화이팅입니다. ^^
일단 회원님들께서는 강력하게 크레임을 거셔요. 도대체 대책없이 이게 머하는 짓이냐면서 그리고 딜러분에게 전화하셔서 사고상황을 리포터로 작성하해서 보고를 했는지 꼭 확인하시고 못미더우신 분들은 팩스로 사본을 보내달라고 하십시요. 꼭 그렇게 하셔야 기록이 남는 것입니다.
벤츠의 명성만 올릴뿐이네요... 힘네세요..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