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고요수목원 근처 민박있는 가평맛집♬
주말에 수목원에서 놀다가 아침고요수목원맛집 어디없나 알아보던중 가평맛집 다리유원지를 방문하고왔습니다 깔끔한 민박이있어서 새벽에 코골면서 자고왔는데요 저렴하고 양도 많아서 자주찾는곳입다 !!
직접가서 먹어도 좋고 ! 여기서 싸와서 만들어 먹어도 좋은데요~ 민박이 상당히 넓어서 단체예약도 받는다고 합니다 !!!
여기가 유명한이유가 바로 앞에 계곡이 흐르고 있기때문인데요~ 맛있는 음식에 좋은 풍경까지 함께하면 즐거운 주말이 됩니다 !!
경기도 가평군 상면 임초리 59-2 031-584-6061 010-6251-8500
3월중순에 방문?는데~ 이때도 날이풀려서 계곡에 발도 담구고 놀았습니다 ~ 아마 지금쯤 방문하면 물이 더 많을꺼에요!! 저도 여름 다가오면 다시한번가서 놀고올 예정입니다 ~
밑반찬은 깔끔합니다 ~ 여기 오리주물럭과 삼계탕, 닭볶음탕까지 다양한 메뉴들이 있는데요! 그중에서 매콤한게 땡겨서 닭볶음탕으로 주문했습니다
아삭한 야채를 고추장에 찍어먹으면 맛있습니다 !! 팁이라면 ! 카드로 내는것보다 현금으로 내면 훨씬 저렴합니다 ~ 단체로 야유회와서 놀아도 될만큼 노래방기계도있고 아주 넓은 유원지였어요!! 처음에 추울까봐 담요까지 가져갔는데! 괜히 짐만?네요!! 이제 4월달이니 완전 가볍게 놀러갔다 오셔도 좋을것같아요!!
드디어 여기서 직접잡은 토종닭으로 만든 닭도리탕입니다 ~정말 양이 많아서 요리하나시키면 4명은 족히 먹을정도의 양입니다 ~사장님도 너무 친절해서 먹는내내 기분좋았습니다 !!
항상 밖에서 닭도리탕을 먹으면 큰닭이 아니였는데 이렇게 토종닭으로 하는 닭도리탕먹으니 날개가.. 닭다리만해서 ㅋㅋㅋㅋ 처음에는 당황스러웠는데 오히려 살이 부드럽고 맛있습니다 ~!! 특히나 여기 양념이 너무 맛있어서 다먹고 나서 밥까지 비벼먹고 왔어요!!
서울에서 1시간도 채 안걸리는 거리에 이렇게 맛있는 음식을 파는 유원지가 있는지 몰랐어요!! 특히나 계곡을 바라보면서 먹는 이기분은 캬~ 주말에 정말 당일치기로도 좋고 1박 2일로 와서 즐기다 가도 좋을것같아요!!
소주한잔이 빠질수없는 곳입니다 ~ 저녁쯤되서 민박집에서 폭죽도 사서 터트리면서 놀았습니다 ~!! 술도 한잔하고 맛있는것도 배불리먹어서 아주 방에서 골아떨어졌습니다 ~!!
너무 순한 개도 여기있는데요~ 9년이나 ? 될정도로 오랜된 강아지에요!! 보통이런 큰개는 저도 무서워하는데 오히려 너무 순해서 사람을 참 잘따르더라고요~
요새 주말에 당일치기로 갈만한 좋은곳이 없나 알아보던중에 이렇게 맛있고 정겹고 공기좋은곳을 발견했습니다 마치 아지트 같은느낌? !!! 완전 매력만점입니다
|
출처: 한가하마 원문보기 글쓴이: 한가하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