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콘서트 이후 오랜만에 봤는데,
미모뭐야ㅜㅜ 🙉
팬덤랭킹 등 랭킹 보러가기
응원 횟수 0
첫댓글 이쁘다 이뻐~~^^
저는 대구콘서트 가요. 기대중^^
예준님 노래는 그냥 들어도 감동인데~~ 현장에서의 느낌은 어느 정도일까요~~^^
분위기 짱인 사진이네요
첫댓글 이쁘다 이뻐~~^^
저는 대구콘서트 가요. 기대중^^
예준님 노래는 그냥 들어도 감동인데~~ 현장에서의 느낌은 어느 정도일까요~~^^
분위기 짱인 사진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