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가엘 반주기 앱과 스마트 예배 영상 도우미 연동법 1. 블루스텍의 설치 미가엘 반주기 앱을 구동시킬려면 먼저 안드로이드 기반의 앱들을 실행 시킬 수 있도록 만들어주는 블루스텍을 설치해야 합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다운로드 페이지에 들어가게 됩니다.) 설치하고 난 후에 처음 실행하면 구글 계정을 등록하라고 나오는데 현재 스카트폰에서 사용하고 즉 앱들을 구매하신 그 구글 계정을 등록하셔야 합니다. 그래야 기존의 구매한 앱들은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2. 앱의 다운로드- 미가엘 찬양 반주기 앱 다운로드 아래 동영상을 참조하십시오.
3, 블루 스텍의 키 맵핑 방법 키보드에서 키를 누렀을 때 블루 스텍의 특정 위치가 눌린 것과 같은 효과를 낼려면 키 맵핑을 하셔야 합니다. 예를 들면 키보드에서 숫자를 누르면 반주기 앱을 숫자 판을 누른 것과 같은 효과를 내도록 만들어 주는 거죠. 아래 동영상을 참조하세요.
4. 스마트 예배 영상도우미 반주기 앱을 사용할 수 있도록 세팅 스마트 예배 영상 도우미에서 미가엘 반주기 앱을 사용할 수 잇도록 설정을 하셔야 합니다. 메인 매뉴의 옵션 선택에서 찬양 옵션 찬양 반주기의 사용 여부란에 체크해 주세요. 동영상 참조
5. 반주기 앱과 스마트 예배 영상 도우미 위치 맞춰주기 아래 동영상 참조
6. 스마트 예배영상 도우미의 실행 스마트 예배 영상 도우미에서 찬양을 실행 시키면 반주기에서 자동으로 반주가 연주 됩니다. 위 동영 끝 부분 참조
|
|
첫댓글 목사님, 수고많으십니다.
스마트도우미와 반주기의 키매핑이 연동되려면 두 화면의 크기가 같아야 할텐데, 제 경우는 그림처럼 크기가 달라서 왼쪽 상단 모서리를 맞춰도 전체 영역은 한참을 벗어납니다. 어찌해야 하는지요?
여선을 드래그하면 크기를 조정 할수 있지 않나요?
드래그 크기조정으로 잘 작동됨을 확인했습니다.
그런데 한 가지 불편한 점을 개선해주실 수 있을까 싶어서 말씀드립니다.
사진에 보시면 미가엘 앱이 최상위로 오버랩되어 악보의 일부를 가리는데요. 미가엘 앱의 위치를 우측 상단이나 좀 더 좌측하단으로 옮겨주시면 좋을 것 같아서 말씀드립니다. 현재 위치에서 컨트롤 창 크기조절을 해서 화면이 가리지 않고 모니터링하려면 크기가 많이 작아져야 되어서요... 꼭 현재의 위치여야 한다면, 미가엘 앱 이미지 투명도를 3-40%정도로 주면 악보도 보이고 미가엘 앱 컨트롤도 가능할 것 같습니다.
@조용목/행복한교회 네 목사님 바탕의 화면을 끌면 이동합니다. 둘이 함께 이동 할수 있도록 앱을 펌 안에 넣는 방식으로 개선하는 중에 있습니다.
5번 위치 맞춰주기에서 찬송가와 복음성가 2개를 각각 그 위치에 함께 해도 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