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아파트 중앙정수 처리장치의 유지관리를 위한 용역
업체의 재계약을 위한 업체 평가결과를 다음과 같이 공고
합니다.
- 아 래 -
■ 업체명: ㈜한샘가온
■ 기계약기간: 2014년 6월 1일 ~2016년 5월 31일(2년)
재계약기간: 2016년 6월 1일 ~2018년 5월 31일(2년)
■ 용역금액: 4,341,820원(부가세별도, 24개월),변동없음
■ 사업수행실적 평가서: 별지부착
■ 처리근거: 관리규약제85조의 3, 사업자선정지침 부칙2
■ 특이사항
재계약에 이의가있는 세대는 이의서를 2016년 05월 23일 18시까지
관리사무소로 접수하여 주시고, 이의서 제출자가 전체 세대수의 10%이상인
경우에는 경쟁입찰을 실시하고,10% 미만인경우 입주자대표회의 의결을 통해
재계약합니다.
※ 이의서서식 없음 : 동호, 성명, 연락처 기재 후 자유로이 작성, 연명제출
가능
※ 상기내용과 관련하여 문의사항은 관리사무소(☎ 263-3538)로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016. 05. 09
신봉 동부센트레빌 5단지 관리사무소장
중앙정수처리장치 업무수행 평가표.pd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