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8일 수요일 오후 7시, 세계일보 조사위원 양주시협의회 사무실에서 약 10여 명의 조사위원이 참석한 가운데, 5월 월례회의가 열렸습니다. 특히 화창한 봄의 날씨 속에서, 양주시협의회 조사위원들이 5월을 맞아 가정의 달을 축하하고 봉사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기로 다짐하는 시간을 갖었습니다.
이혁중 사무국장의 사회로 진행된 이번 월례회의는 홍봉래 조사위원의 선창으로 모든 참석자들은 조사위원 실천강령을 낭독하며 다가오는 한 달 동안의 다양한 활동에 대한 의지를 다졌습니다.
서석원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이번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조사위원들끼리 솔선수범하여 사랑을 전달하는 봉사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자고 호소했습니다. 서회장은 또한 지역사회 발전과 번영에 큰 영향을 끼칠 이번 활동에 대한 기대와 열정을 나타내며, 모든 조사위원들에게 협력과 참여를 부탁했습니다.
회의안건으로는 매월 3째주 토요일에 진행되는 국수 봉사활동에 대한 적극적인 참여를 결의하였으며, 더 나아가 5월 말에 진행되는 세계일보 조사위원 임원단 워크샵에도 참석하여 네트워킹을 통해 지역사회와의 소통을 강화하고, 전국적인 네트워크를 형성하여 조사위원으로써의 하나된 모습을 만들자고 하였습니다.
회의가 끝난 후에는 단체 기념사진을 찍으며, 만찬을 통해 그동안의 있었던 내용들을 공유하며 즐거운 시간을 갖었습니다. 양주시협의회는 앞으로도 이와 같은 활발한 활동을 지속할 것으로 보여, 지역사회 발전에 큰 기여를 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첫댓글 함께하지 못해 너무 죄송할 뿐입니다..
다음달에는 꼭! 참석해서 자리를 빛내도록 하겠습니다!! 너무나 보고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