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북구 유통단지에 위치한 식당에서 2월 19일 월요일 저녁 6시, 세계일보 조사위원 대구 북구협의회가 열린 가운데, 조사위원 20여명이 참석하여 뜨거운 분위기 속에서 진행되었습니다. 최근에는 신입 조사위원의 영입으로 조직활성화가 활발한 가운데, 회의는 남재일 초대회장의 사회로 시작되었습니다.
월례회의에서는 조사위원 실천강령 낭독을 통해 조사위원으로서의 역할과 사명에 대한 의미를 되새기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이어 이희성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새로운 목표와 계획을 공유하며 2024년을 보람차고 의미있는 한 해로 만들자고 당부했습니다.
박병우 대구시 회장과 이상준 고문도 격려사를 통해 참석한 조사위원들에게 희망찬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하였고, 신입위원들은 자신의 소감을 발표하면서 즐거우면서도 뜻깊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특히 이날 월례회의에서는 지난 4년간(2020년~2023년) 대구 북구협의회를 이끌어오신 김주윤 회장께 본사의 정희택 사장을 대신하여 박병우 대구시 회장이 공로패를 전달하는 특별한 시간도 갖었습니다. 참석한 많은 조사위원들은 김주윤 회장의 공로에 큰 박수를 보내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습니다.
새로 가입한 회원 2명의 가입 승인과 안동소주 추첨 행사도 이뤄져 참석한 회원들과의 소중한 순간을 만들었습니다. 대구 북구협의회는 이번 월례회의를 통해 활기찬 모임을 이어나가기 위한 다짐을 하였고, 회원들 간의 협력과 소통을 바탕으로 조직의 발전을 위해 앞으로도 노력할 다짐을 하며 새로운 도약의 출발을 다졌습니다.
첫댓글 4년동안 대구 북구협의회를 이끌어주신 김주윤 회장님 너무 감사드립니다. 공로패 수상을 축하드립니다. 대구 북구협의회 새로운 2024년 출발도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