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7회 학의천 노래자랑 왕 중 왕 전
-내손 주민 자치회-
2024년 9월 7일 (토) 오후 6시부터 학의천 야외 특설무대에서 제7회 왕 중 왕 전 노래자랑이 열렸다. 이날 노래자랑은 지난 6회까지 노래자랑 대회에서 수상자중 선발된 7팀이 출전하여 최우수상을 뽑는 행사이다. .
화려한 막을 올릴 본 행사에 사회는 유택 (개그맨)씨로부터 진행되어 식전행사로 내손2동 문화강좌 수강생으로 구성된 노래교실 팀, 과 벨리댄스, 무용으로 사전 공연이 열리며, 초대가수 우연이, 김미교, 연미연 등 출연하여 가수들의 열창으로 행사장은 더욱 뜨겁게 진행됐다. 이번노래자랑의 왕 중 왕의 수상은 최우수상과 인기상이 있다.
이날 행사에는 무더운 날씨에도 시민 1200여 명이 참여했다. 김성제 의왕시장은 “주민들이 함께모여 즐길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여준 내손 주민자치회에 감사드리며, 시민들이 만끽 할 수 있는 이런 프로그램을 시에서도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최종 우승자는 ‘금지된 사랑을’ 부른 신치범 (청계동)씨가 차지했고, 인기상은 남행열차를 부른 조예성씨 (내손2동) 가 수상했다.
마지막으로 민홍기 내손 2동 주민자치회장은 찾아주신 여러 주민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주민들 간의 화합과 소통의 장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