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맛집> 가마솥에서 16시간 끓인 돼지고기의 맛! 옛날가마솥 돼지국밥
부산에는 맛있는 음식들의 많지만 돼지국밥도 그 중에 하나이다. 부산 을숙도 근처에 있는 옛날가마솥 돼지국밥은 국내산 사골로만 선별하여 정성을 다해 몸에 좋은 육수를 만들고 국내산 돼지 생고기만을 가마솥에 16시간 이상 푹 고은 진육수로 국밥과 수육을 정성과 마음을 담아 손님께 제공하고 있다.
가마솥에 펄펄 끓고 있는 수육 옛날가마솥 돼지국밥집은 육수를 좋은 사골로 가마솥에 16시간 이상 푹 고은 진육수로 식으면 묵 처럼 응고가 된다.
조리를 하는 식당내부를 공개할 정도로 자신있게 음식을 제공하고 있다. 진육수에 잘 익은 돼지고기가 먹음직스럽다.
돼지고기에 딱 어울리는 밑반찬들이다. 돼지고기 빼 놓을 수 없는 환상궁합 새우젖, 깍뚜기와 양파 등....
4인의 먹는 한 상 가득한 수육백반~~~ 보기만해도 군침이 돈다.
옛날가마솥 돼지국밥은 국내산 사골로만 선별하여 정성을 다해 몸에 좋은 육수를 만들고, 국내산 생돼지고기로 수육을 만들고 있다.
가마솥에 16시간 이상 푹 고은 진육수로 만든 국물인데 시원하고 맛이 끝내준다.
돼지고기 수육과 환상적인 새우젓으로 먼저 입속으로 넣어 본다. 사장님과 종업원들의 정성과 마음이 듬뿍 담아져서 그런지 잘 익은 돼지고기와 새우가 어우러져 아주 맛이 있다.
이번에는 상추쌈으로 먹어 본다. 상추위에 돼지고기를 먼저 올려 놓고 마늘, 양파, 새우젓과 된장을 넣고 그 위에 다시 돼지고기를 올려놓고 맛을 보았다.
가마솥에 16시간 이상 푹 고은 진육수로 만든 국물에 밥을 말아서 먹어 본다. 손님들의 건강을 위하여 돼지국밥과 음식에는 조미료를 전혀 사용하지 않는다고 한다.
돼지국밥의 우리 몸에 좋은점들 .........
가격은 저럼하고, 양은 푸짐하고.....
옛날가마솥 돼지국밥 : 부산광역시 강서구 명지동 / 051)271-0702
|
출처: 모실의 여행이야기 원문보기 글쓴이: 모실
첫댓글 부산의맛 돼지국밥이네요?
맛있겠어요?
보쌈이 정말 부드럽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