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율이 가파르게 하락하고 있습니다. 사실 1400원대 환율은 최근 10년간 유례에 없던 고점이었기에 하락의견이 우세하였지만 내려오는 속도가 예상보다 훨씬 빠른 느낌이 있습니다. 일본의 엔과 중국의 위안화의 가치가 오르지 않은 상태에서 원화 가치가 오른 것이기에 대한민국에만 적용되는 이슈로 인해 하락이 유지되는 것으로 보입니다.
때문에 현재 환율로 고정하여 미국투자이민을 상담받는 것은 절호의 기회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내리면 내리는 환율을 적용하며, 환율이 더 오른다고 해도 상담시의 환율을 적용 받으실 수 있기 때문에 상담을 활용한다면 미국투자이민비용을 매우 큰폭으로 절약하실 수 있는 보험을 드시는 것입니다.
대한민국의 특수한 상황으로 하락한 환율은 다시 오를 가능성이 높습니다. 달러인덱스 및 주변국가의 환율과 맞추려는 경향이 있기 때문입니다. 여기에 더해 미국이 지속적으로 자이언트스텝의 금리인상을 예고 하고 있어 올 겨울과 봄까지 대한민국과 미국의 금리는 역전세가 더 커질 것으로 보이고, 이러한 금리를 맞춰가는데 있어 1~2년의 기간이 필요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역사적으로 보아 해당 기간동안 환율은 변동성이 매우 클 수 밖에 없습니다.
현재 미국은 살인적인 물가 인플레이션으로 인해 과대폭의 금리인상을 단행하는 것이며, 대한민국의 경우는 아파트 부동산 및 자산가격을 폭락시키지 않는 폭에서 금리인상을 진행하여야 하는 것으로 입장차가 존재합니다. 특히 가계부채가 많은 대한민국의 경우 금리를 인상하면 서민경제가 무너지기기에 무조건 미국의 금리를 따라가는 정책은 펼치기 힘든 상황입니다.
이러한 금리의 역전은 필연적으로 환율의 상승을 가져올 수 밖에 없습니다. 때문에 당분간 1300원대에서 1400원대를 오르락 내리락 하는 상황을 예측하는 전문가의견이 지배적입니다.
EB5 미국투자이민을 고민하시지만 높아진 환율 변동성으로 인해 고민하시는 분들을 위해 US컨설팅그룹은 환율고정이벤트를 진행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미국투자이민을 고려하시는 많은 분들께 부담을 줄여드리고자 무조건적인 혜택을 드리자는 취지입니다.
US컨설팅그룹은 세계1위 미국투자이민 EB5 기업인 캔암엔터프라이즈의 프로그램을 독점적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캔암은 지난 35년간 15,000명 이상의 조건부 영주권, 7,800명 이상의 정식영주권을 승인받아왔으며 원금회수는 21.5억달러(약 3조원 이상)로 가장 신뢰도 높은 미국투자이민 기업으로 손꼽히고 있습니다.
제이슨리 미국이민변호사는 US컨설팅그룹의 대표로 19년간 단 1건의 실패도 없이 미국 영주권 수속에 성공한 것으로 유명하며, 꼼꼼하고 책임감 있는 자세로 고객의 입장을 대변하여 왔습니다. 이러한 견고한 파트너쉽 덕분에 다른 이주공사 및 이민법인과 달리 리저널센터와의 구체적 협의가 가능하여 고객 상황에 따른 맞춤형 솔루션을 제시하는 것으로 정평이 나 있습니다.
현재 캔암은 64차 프로그램인 '캔암그린수소'를 모집하고 있습니다. 개발사 및 파트너사가 모두 상장사로 기업 데이터가 객관적으로 오픈되어 있어 신뢰도가 높으며, 특히 개발사인 뉴포트리스에너지는 과거 2차례 원금상환까지 마친 기업으로 EB5 자금의 운영 및 성공 이력이 존재하는 건실한 기업입니다.
공사지역인 미국 텍사스 뷰몬트 산업지구는 미국 에너지사업의 중심지로 이곳에 북미 최대규모의 그린수소 공장을 개발하게 됩니다. 완공 되면 해당 지역의 그린수소 수요의 10분의 1의 해당하는 양을 책임지게 되며 이미 계약을 마친 상태로 수익성 검증까지 완벽히 보장되어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US컨설팅 홈페이지 및 전화를 통해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http://www.eb-5.com/progress_project_view.html
미국투자이민 캔암그린수소
캔암 미국투자이민 제퍼슨 터미널 정부지원 US컨설팅그룹 EB-5 프로그램
www.eb-5.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