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새로운 크라운 바이러스의 영향이 새로운 가상 현실의 물결을 유발할까요? (중국뉴스)
http://baijiahao.baidu.com/s?id=1661910082207175195
편집자 주 : 저자 : Rizwan의 Virk, 36 크립톤 해제 권한 :이 문서에는 마이크로 채널 대중 번호 "NeXTSCENE"(theNeXTSCENE ID)에서이다.
MIT Play Labs @ MIT의 창립자이자 The Simulation Hypothesis의 저자. 그는 현재의 위기와 가상 현실 기술이 장기적인 사회적 추세에 미칠 수있는 영향을 조사했습니다.
1993 년 영화 '파괴자'에서 잊을 수없는 장면에서 실베스터 스탤론이 연기 한 캐릭터는 Sandra Bullock이 연기하여 "이봐"를 원하는지 물었습니다. 수십 년 동안 거짓 죽음을 겪은 후 그는 깨어 났으며 미래의 새로운 세계에 직면했을 때 그는 안전을 얻기 위해 성적인 경험을 사용하기를 간절히 원하고 열심히 동의했습니다.
그녀는 그에게 헤드셋을 건네면서 "시작하자"고 말했다. 그는 매우 혼란스러워서, 현재의 성행위 는 원래의 성적인 방식 이기 때문에 신체적 접촉이나 체액 교환이 필요하지 않다고 설명했다. 서구 문명의 쇠퇴의 원인.
The Destroyer 영화에서 Sandra Bullock과 Sylvester Stallone은 가상의 만남을 가졌습니다.
공상 과학 소설에서 설명한 것처럼 현실이 극도로 크지는 않지만 최근 새로운 코로나 바이러스 (COVID-19)의 출현은 인간 사회의 행동 변화에 큰 영향을 미칠 가능성이 있으며, 바이러스 발병이 인간 행동에 미치는 영향은 광범위 할 것입니다. 바이러스 자체의 지속 시간보다 훨씬 오래 걸리는 이러한 장기적인 추세는 당사의 기술 능력에 영향을받습니다 .
바이러스에 대한 두려움은 미국과 전세계의 비즈니스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다음 달에 예정된 라이브 컨퍼런스는 취소 될 수 있습니다.이 컨퍼런스에는 SXSW (Southwest Southwest Music Festival), GDC (Game Developers Conference), Google 및 Facebook Developers Conference 가 포함되며 다른 많은 컨퍼런스도 취소됩니다. 이러한 회의 중 일부는 일부 콘텐츠를 온라인으로 게시 할 수있는 기회를 포착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회의 참석 만이 영향을받는 것은 아닙니다. 최근에 한 회사를 방문했는데 직원들이 회의실에서 만났을 때 같이 앉아 있지 않고 떨어져 있다고 말했다 .
행동 변화가 시작됩니다. 미래는 어떻게 될까요?
나는 이것이 사회적 행동에 변화를 일으킬 수있는 "사회적 거리"의 일부라고 생각합니다. 핸드 셰이크는 수천 년 동안 사용되었지만 19 세기가 되어서야 서방 세계에서 실제로 기본 인사가되었습니다. 최근 악수는 점차 펀치, 팔꿈치 및 발로 대체되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Spock의 Volgan 스타일 인사말, 손가락 올리기, V 자형 제스처 만들기 ( "당신은 오래 살 수 있고 성공할 수 있습니다"라고 말함) 또는 신체적 접촉이 필요없는 유사한 방법이 곧 새로운 표준이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
스탠포드 대학교, 컬럼비아 대학교, 하버드 대학교 및 매사추세츠 공과 대학 (MIT)은 대면 과정을 취소하고 온라인 과정으로 대체했습니다. 더 중요한 것은 젊은이들이 바이러스의 영향을 덜 받더라도 MIT는 학생들을 실제로 기숙사에서 "운전"시키는 것입니다.
스탠포드 대학교를 포함한 많은 대학들이 온라인 강의 형식으로 수업 형식을 변경
실리콘 밸리에서의 생활 또한 영향을 받았습니다. Google 및 Facebook과 같은 대기업에서는 직원들이 집에서 일해야했습니다. 카페는 많은 신진 기업가들과 프리랜서들에게 가장 좋아하는 직장이지만, 회사에서 일하지 않는 사람들은 카페를 방문하지만 사람들은 훨씬 적고 업무 시간은 짧습니다.
나는 최근 실리콘 밸리 중심부의 스탠포드 극장에서 오래된 영화를 보러 갔다. 스탠포드 극장 (Stanford Theatre)은 1930 년대에 지어진 클래식 극장으로 오래된 영화를 보여주기 위해 사용되며 일부 사람들은 영화 중에 오르간을 연주합니다. 당분간 특별한 일은 없었지만, 그들은 조심스럽게 모든 영화 쇼를 취소했습니다.
다른 영화관과 공공 장소가 극장을 모방합니까? 물론, 우리는 최근 극장과 다른 공공 오락 장소의 폐쇄로 인한 삶의 차이를 경험했습니다. 내가 탐구하고 싶은 질문은 이것과 비슷한 바이러스 감염 시간에 의해 야기 된 변화 (향후 더 치명적인 바이러스가 배제되지 않을 가능성)가 장기적으로 기술 (특히 VR 기술)을 사용한 사회적 상호 작용 방식에 어떻게 영향을 미치는가?
Starpart의 TV 프로그램 인 Counterpart에서 우리는 우리가 살고있는 세상과 평행을 이루는 또 다른 지구를보고 바이러스에 의해 파괴되었습니다. "우리 세상"에있는 사람들이이 평행 한 세상에 들어 왔을 때, 그 당시 바이러스가 몇 년 동안 사라 졌음에도 불구하고 빈 공공 장소에 놀랐습니다. 이 바이러스의 생존자들은 그들의 사회 습관을 바꾼 것으로 보이며,이 새로운 습관은 계속되었습니다. 이것은 식당과 다른 공공 장소가 사람들로 붐비는 "우리의 세계"와는 완전히 대조적입니다. 그러나 미래에, 우리 세계는 TV 쇼에서 평행 지구처럼 될 것입니까?
단기적으로 회의 기술 회사는 대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개인 회의, 코스를 취소하고 원격으로 일하고 공부하기로 선택함에 따라 Zoom 및 Webex와 같은 회사와 다른 전화 회의 및 원격 업무 솔루션은 큰 이점을 얻고 있습니다.
가상 세계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그렇다면 현재 상황에서 가상 현실은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페이스 북의 2012 년 20 억 달러에 대한 오큘 러스 인수로 많은 사람들이 충격을 받았지만, 많은 사람들이 VR이 게임, 교육, 소셜 네트워킹 및 비즈니스 여행의 다음 주요 변화가 될 것이라고 갑자기 믿었습니다. HTC는 곧 Vive 헬멧을 출시했으며, 삼성은 스마트 폰 기반 VR 장치 인 Gear VR (Oculus 기술 기반)과 Sony는 Playstation VR을 출시했습니다. 갑자기 가상 현실 콘텐츠 회사에 자금이 지원되었고 호황을 누리고있는 것 같습니다. 동시에 VR 게임, VR 영화, VR 운동, VR 소셜 네트워크 및 VR 비즈니스 미팅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미지 출처 : PSU.com
그러나 그들은 실제로 번영하지 않았습니다. Facebook에서 일하는 친구를 인용하면 "Facebook의 자체 내부 연구에 따르면 사람들은 VR을 거의 사용하지 않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일주일에 한 번만 가능합니다."이 빈도를 사람들이 휴대폰을 사용하는 빈도와 비교하면 이것은 약간 실망 스럽지만 VR 스타트 업 수의 감소를 예고합니다. 소비자 중심 VR 스타트 업은 2013-2016 년에 회사가 많은 돈을 모아도 VR 콘텐츠를위한 기금을 모으는 것이 어려워서 실패하기 시작했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Altspace VR과 같은 몇 가지 VR 소셜 네트워킹 응용 프로그램이 실패하면서 영화 "Number One Player"에 나오는 Steven Spielberg의 VR 꿈 감독이 사망했습니다.
Player One에서는 현실 세계가 실망 스럽습니다. 따라서 가장 일반적인 방법은 가벼운 VR 헤드셋을 착용하고 Oasis 라는 VR MMORPG에 들어가는 것 입니다.
학생들은 학교 대신 가상 교실로갑니다. 사람들은 실제 생활보다는 운동을 선택합니다. 또한, 그들은 집의 안락한 곳 어디든 갈 수 있습니다 . 대인 관계도 가상이며 모든 사람이 이상적인 아바타를 사용합니다. PG-13 영화 제한으로 인해 많은 콘텐츠가 화면에 표시되지 않지만 처음에 언급 한 "파괴자"의 플롯과 같이 거의 모든 것이 가상적이라고 추론 할 수 있습니다 세계에서 사실상 성적인 만남이있을 것입니다!
"Number One Player"에서 대부분의 사회적 상호 작용은 오아시스 가상 세계에서 이루어집니다
사람들이 가상 세계로 탈출하는 것에 대해 환상을 가진 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닙니다. 세컨드 라이프가 나왔을 때 사람들이 가상 세계에서 살고, 놀고, 일하고, 안정적인 관계를 유지하고, 심지어 자녀를 갖는 방법에 대한 기사가 많이있었습니다. Linden Labs는 2017 년에 가상 현실 버전의 세계를 출시했지만 실제로 성공하지는 못했습니다.
게임은 아직 끝나지? VR이 시대 않는에서 부활 할 것인가?
놀랍게도 VR은 코로나 바이러스가 2020 년 초에 등장하기 전에도 컴백을했습니다. 와 마력 퀘스트 및 기타 저렴한 비용으로 독립적 인 헬멧 2019의 성공적인 출시, 그리고 더 (VR은 직원 교육 비용을 절감 할 수 사용) 훈련 VR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더 많은 기업, 다른 실리콘 밸리와, 처음으로 VR 년의 미래 분명 해졌다. 실제로 Facebook은 현재 수요를 충족시키기에 충분한 헤드폰을 생산했지만, 퀘스트는 몇 달 동안 매진되었습니다 (많은 소매 업체는 여전히 재고를 보충 할 방법이 없습니다).
르네상스의 조짐으로 Facebook은 이미 자체 오아시스 버전 인 Facebook horizon을 개발하고 있으며 2020 년 초에 비공개 베타 단계에 들어갈 것입니다. 글을 쓰는 시점에서 Horizon의 정확한 출시 날짜는 결정되지 않았지만 다른 방식으로 회의를 개최해야하기 때문에 다양한 최근 이벤트를 면밀히 관찰하고 있습니다.
흥미로운 소식 중 하나는 Vive 헤드셋 제조업체 인 HTC가 VR 교육의 ENGAGE 플랫폼을 사용하여 라이브 컨퍼런스 대신 가상 현실에서 개발자 컨퍼런스를 개최 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널리 논의 된 AltspaceVR 회사의 패배는 과장된 것으로 보이며, 실제로 운영되고있을뿐만 아니라 VR에서 이벤트 주최 요청을 받았습니다.
이러한 역사적 변화는 합리적입니다. 어떤 업계에서든 사람들이 회의에 참석하는 가장 큰 이유는 연사의 연설을 보는 것이 아니라 종종 만나지 못하는 업계의 다른 사람들을 만나기 위함입니다.
많은 양의 온라인 컨텐츠를 제공하겠다는 Facebook의 약속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이전에 취소 한 F8 개발자 컨퍼런스에서 VR 관련 컨텐츠를 발표하지 않았습니다. 콘텐츠를 보는 것으로 제한되어 있으면 화상 회의의 효과는 충분하지만 비디오 자체는 상호 작용할 수 없습니다. 대신 VR이 답이 될 수 있습니다. Horizon (올해 출시 예정)이 출시되면서 Facebook은 가까운 시일 내에 가상 세계에서 회의와 상호 작용을 주도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Facebook Horizon이 최고의 플레이어와 비슷한 오아시스로 발전하는 과정에서 최초의 VR 세계가 될 수 있습니까?
최근 몇 주 동안 점점 더 많은 학교가 코스를 취소함에 따라 책임있는 공무원은 Horizon 및 기타 VR 회의 플랫폼 시작과 같은 장기 폐쇄에 대처하기위한 비상 계획을 개발해야 할 것입니다. MIT에서 게임 랩을 관리 할 때, 우리 회사 중 하나는 과학 랩에서 가상 현실에 사용할 시뮬레이터를 만들었습니다.이 기술은 학생 가상 실험에 사용될 수 있고 학교가 랩을 감당할 수없는 기술입니다 발생하는 문제는 매우 유용합니다.
그렇다면 동일한 기술과 방법을 다른 모든 분야로 확장 할 수 있습니까?
사람들은 공공 장소에 갈까 두려워 체육관에 가지 않기 시작합니까? 오아시스처럼 VR은 집에서 운동하는 데 사용됩니까? 실제로, 가상 현실 장비를 자전거로 공급하는 VR 회사 인 VRZoom은 그들이 투자자를 설득 할 수있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은 가상 현실에서 투자자에게 자신의 제품을 보여주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미지 출처 : Springwise.com
영화를보기 위해 영화관으로 돌아가는 것에 대해 Second Life에서 가장 예상치 못한 인기 활동 중 하나는 영화관 석에 가상 캐릭터가 앉아 영화를 보는 것입니다! Netflix VR 응용 프로그램은 한 번 Samsung Gear VR이었습니다. 가상 극장에서 Netflix를 시청하는 것과 비슷한 경험을 제공하는 Oculus) 앱 스토어에서 가장 인기있는 앱일 것입니다.
현재 많은 회사에서 직원에 대한 불필요한 출장을 모두 취소합니다. Google, Twitter 및 Facebook을 포함한 대부분의 대기업은 직원들에게 집에서 일할 수 있다고 말합니다. 그러나 Zoom, Skype 또는 Slack은 정보 전달에 능숙하지만 이러한 온라인 회의 소프트웨어는 공식 회의를 통해 달성되는 효과를 달성 할 수 없습니다.
지금까지 미디어와 정부가 코로나 바이러스에 대해 과잉 반응했는지 또는 과소 평가되었는지에 대한 논쟁이 계속되고 있으며, 아마도 소비자와 사회적 습관에 대한이 전염병 (및 잠재적으로 미래)의 심각한 전염병에 대한 영향 에 더주의를 기울여야 할 것입니다. 변화를 가져 오십시오.
사람들이 다른 사람들과의 모임을 포기하고 집에서 더 많은 시간을 보내면서 화상 회의를 제공함 에 따라 아마존과 같은 특급 서비스 도 단기적으로 혜택을 볼 것이라는 데는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
이것은 사람들이 현실 세계에서 경험할 위험이없는 가상 현실 헤드셋을 착용하도록하는 행동 변화 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가상 세계 는 궁극적으로 상호 작용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특히 이상적인 이미지를 독립형으로 사용할 수있는 경우) . 이것은 실제로 VR이 항상 약속 한 것입니다. 학교에서 회의에 참석하거나 심지어 다른 사람들과 연결하는 것까지 VR을 사용하는 것이 더 재미 있고 안전합니다!
미래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