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저XG 2.5인데 둔턱을 넘으면 뒤쪽에서 달구지 소리가 나 들어온 차량입니다..
무턱대고 하시는 말씀이 뒤 쇼바 나간것 같은데..좀 바꿔주이소..
"왜 바꿀려고 하시는데요.."
"소리가 나서요.."
"그럼 제가 시운전 해보고 상담하여 드리겠습니다.."
부~우ㅡ웅 시운전 나가보니 정말 덜컹 덜컹 소리가 달구지 저리가라할 정도 였습니다..
그러나 쇼바 소리라고 보기에는 소음이 너무 심했으며 하체 링크 및 부쉬의 문제이지 않을까 싶어
차를 리프트 업하여 점검결과 부쉬와 링크가 완전 작살입니다..
여기에서 보시다시피 만약 쇼바 그냥 바꾸었으면 그 손해는 누가 보상하나요...
증상은 같아도 원인은 천차만별이듯이 섯부른 판단은 쓸데없는 비용을 지출할 뿐입니다..
합리적이고 논리적인 진단을 통한 정비를 하시면 여러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리라 믿습니다..
구멍 넓이가 틀리지요..글구 부쉬내부 손상되었습니다..
유격이 약 3밀리 정도는 되겠더라구요...
접사...
엔진오일이 가스켓에서 누유가 되어 흡기매니폴드를 탈착하였는데..
엔진카본이 장난이 아니군요...
그리고 손상이 되어도 잘 교환해주지 않는 후미미입니다...
보기만해도 교환하기가 장난이 아니겠죠...
차수리닷컴에서는 일이 힘들어도 교환할건 교환 한답니다...
신 구품 비교사진..
자동차 정비에서 기술도 중요하지만 더 중요한것은 정성입니다..
기술과 정성을 겸비한 아름다운 기술의 세계 차수리닷컴..
바로 여러분들의 뜨거운 성원과 격려로 오늘도 열심히 만들어 갑니다..*^0^*...
오늘도 억수로 즐거운 하루가 되시기를...
첫댓글 xg 하체가 너무 부실한것 같아요 T.T 현재 제차량도 좀더타고 하체부분과 디스크쪽에 점검 해야겠습니당^^
xg는 다 그런가벼요 트라제xg두 글타는 실장님 저두 담에 가면 바주세요 활대링크 부싱들 아니부싱들 싸그리 면담을 해야 할것같아요 ^^
xg 통틀어서 나쁜녀석으로 칭해야겠습니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