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땅에 살아가는 많은 사람들은 어디에서 와서 어디로 가는지 알지 못합니다.
영혼의 문제를 하나님께서는 구약율법의 도피성의 제도를 통해 알려주셨습니다.
도피성제도는 그릇살인자를 위해 율법이였습니다.
죽을 수 밖에 없는 죄인지지만 과실로 인해 죽게된 죄인들이 대제사장의 죽음 후에 고향으로 올 수 있었습니다.
민 35:28
피를 보수하는 자의 손에서 살인자를 건져내어 그가 피하였던 도피성으로 돌려 보낼 것이요 그는 거룩한 기름 부음을 받은 대제사장의 죽기까지 거기 거할 것이니라
그러나 살인자가 어느 때든지 그 피하였던 도피성 지경 밖에 나갔다 하자
피를 보수하는 자가 도피성 지경 밖에서 그 살인자를 만나 죽일찌라도 위하여 피 흘린 죄가 없나니
이는 살인자가 대제사장의 죽기까지 그 도피성에 유하였을 것임이라
대제사장의 죽은 후에는 그 살인자가 자기의 산업의 땅으로 돌아갈 수 있느니라
도피성제도에서 죄사함을 입고 고향으로 돌아갈 유일한 방법은 대제사장의 죽음으로 인해서 입니다.
구약율법은 좋은 일의 모형과 그림자라고 하였습니다(히10:1).
구약의 예언따라 대제사장으로 예수님께서 이땅에 오셨습니다(단 9:24)(히5:8-10).
멜기세덱 반차에 따른 대제사장으로 오셔서 유월절 떡과 포도주로서 죄사함을 허락해주셨습니다.
성경은 이땅이 고향이 아니라 하늘의 죄인들이 모여 있는 영적 도피성이로 본디 고향을 하늘이라고 알려주십니다(히 11:13-15).
죄사함 받은 유월절을 지켜야만 죄사함 받고 하늘 본향으로 돌아갈 수 있습니다.
이런 죄사함의 길을 열어주시고자 2000년전 예수님께서, 마지막 시대 재림하신 안상홍님께서 친히 이땅에 오셔서 희생의 길을 걸어가셨습니다.
대제사장의 희생이 없으면 갈 수 없는 고향길~~
오늘따라 아버지가 너무나 보고싶습니다.
죄사함의 길 새언약유월절 되찾아주시고 37년 복음길 걸어가신 아버지 안상홍님께 감사드립니다.
하늘 본향 돌아갈 길을 열어주신 재림 그리스도 안상홍님의 사랑에 감사드립니다.
첫댓글 안상홍님께서 허락하신 구원의 축복의 결정체인 하나님의 교회 성도인것이 너무나 감사합니다~
아버지 안상홍님의 사랑에 감사합니다.
멜기세덱 반차로 대제사장으로 오신 아버지 안상홍님께 감사드립니다. 대제사장의 희생없이는 우리의 고향은 갈수가 없는데.
우리의 죄를 대신하시니 감사드립니다.
아버지 넘치는 사랑에 감사드립니다.
죄사함의 길을 친히 열어주시고 천국길 인도해 주신 아버지 안상홍님께 잔정 감사드립니다~
아버지 안상홍님 오셔서 열어주신 구원길 많은 사람들과 함께 돌아가고 싶습니다.
멜기세덱의 반차를 따라 유월절 떡 포도주로 영생의 축복주신 대제사장, 안상홍님 은혜와 사랑에 감사드립니다.
맞습니다.
멜기세덱 실체로 이땅오신 아버지 안상홍님께 감사드립니다.
아버지 안상홍님께서 걸어가신 두 번째 희생의 삶을 통해 영생과 죄사함의 은혜를 얻었습니다.
거룩하신 사랑과 희생에 감사드립니다~~~!!!
넘치는 사랑에 감사와 영광돌립니다.
하나님의 사랑에 너무나도 감사드립니다
엘로힘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언제나 자녀위해 사랑을 잊지 않는 자녀가 되어요
도피성의 죄인들은 오직 대세사장의 희생으로 고향 돌아간다고 했지요 ^^
성경에 기록된 구약 도피성 제도를 잘 들여다보면, 예수님 뿐 아니라, 이 시대 다시 오신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의 희생에 대해 더욱 깊이 있게 깨달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