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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준석의 정치철학은 어디에서부터 기인하는가?
암울하다.
우리나라 대표적 젊은 세대의 정치가의 구호나 행동강령등을 바라볼때 국민들에게
보여주는 것을 보아서는 이건 아닌것 같다.
이준석의 정치특징은 한 마디로 말하자면 일본말로 다구리 정신밖에는 없다.
전부 다구리 논조이고 다구리이념이며, 자기 정신 아니면 전부 일단
경계를 해야하는 대상으로 기준하고 다구리 붙어서 이겨먹어야 한다는정신밖에는
전혀 다른 무엇도 보여지는 것이 없기에 하는 말이다.
이 다구리정치는 보편적이며 일반적인 정치의 모든 배경과 환경, 세대적 계층 등
전부를 망라하여 적의감을 가지거나 부정적인 요소로 전제해서 일어나는
신경질적인 포문을 합리화로 논법을 구사하는 것만 발전시키는데.
이것은 포플리즘과 전혀 다르지 않기에 우려하는 것이다.
그렇다면 색깔은 이미 보수적이 아니고, 그렇다고 진보적도 아니다.
꼭 호떡에 설탕이빠진 기분이다.
말만 아주 화려하다, 이러한 수사적인 언어 문화를 지향하고 정치의 본색은 전혀 정치철학이 부재한
상태로 덤벼들며는 스타정신 아니면 모든 문명의 기조에 대한 지적질 개념으로 나밖에는 아니된다라고
하여 모든 이들을 손 보겠다는 것과 무엇이 다른가.
수퍼맨이냐?
어데가서 누구한테나 지적질만 자꾸 해 대 보라!.도리어 토사구팽당한다
지금 양두구육이 문제가 아니다 이 말이다.
정치색깔이라는 것이 톡톡 튄다고 다 해결되는 것은 아니다.
지금 무신 그림그리기 정치하는 것도 아니고
무슨 정치색깔이 내용물 없이 그렇게도 현란한가?
예전에 무신 손 아무개 정치인하고 결탁하고 정치하다 다구리 붙어 헤어지고
안철수하고 다구리 붙어 헤어지고
박근혜한테 천거 받아서 박근혜한테 얼굴돌리고 다구리 붙는듯이 나오고
윤석렬과 다구리 붙어 토사구팽당하고
이제는 이낙연만 또 키우주고...
다음 다구리 대상은 누구인가?
금태섭이 양형자 ... 지금즈음 조금 뻘즘 해 져 있을 것이다.
다구리 붙을 사람 얼매 안 남았네?
젊은새대 이준석은 대한민국 정치인 전부를 부정하고 시비문화로 모든 것을 해결 하여
제 3 지대의 정치에 도외시 하거나 관심이 없는 젊은이들의 물결을 이루어보자 하는
식으로 정치적 야망을 드러내는 것이 보이는데 패기는 좋은데 먼저 패대기 치일까 걱정되고
먼저 도외시 당할까바 걱정될 판이다.
조금 진중하면 이준석이가 괘안은 정치인은 맞기때문에 하는 말이다.
이준석의 정치적 행위의 관점에서 조금 아쉬운것은
기존세대층과 신 세대층의 행간에 이어주는 소통정치 정신은 전혀 없다는 것을 말한다.
그렇다고
기존세대층 의 문제점은 무엇이고, 그러므로 해결 해야 할 점은 무엇인지.
젊은세대층 의 자기문제점은 무엇이고 그러므로 해결해야 할 점은 무엇인지에
대하여 아무것도 말 하지 않는다. 아니 말하려고 하지도 않는다.
인요한 을 보고 외국말로 말하는 것을 보고 한 소식 다 보인것을 말한다.
그냥 이 젊은 양반은 다구리다. 이거 어디서 배워먹었는지는 모르지만 이것을 상당히 위험한 발상이다.
어떠한 철학적 가치나
현대문명의 정치저인 문제점은 무엇인지에 대한 지적질도 없다,.
물론 정치는 손위 손아래 가 없다 하지만 예절은 있어야 하지 않겠나.
이것이 위아래 계층을 연결해주는 평등효과 라는 것을 왜 모르는 가?
어찌했던 이낙연이는 이준석보다는 한층 더 연배이다.
회의 석상이라도 예의를 지키고 이의를 달면 좀더 숙고하고 상세하게
말하고 표결의 동의가 있을때 행해야 하는 그 절차적 예의를 무시하고
자기 머리로서 담배갑에 20 개 까치 중 더개 빼 넣고 정책 내용을
내 놓는다면 이것은 이미 정치구단이 다 알고 보는 거 아닌가 이 말이다.
이것을 다구리 하겠다는 것과 무엇이 다른가 이 말이다.
위대한 성인들께서 가장 중요한 진리를 말씀한 것이 있다.
인내, 참는법 겸손 함을 말한다. 그러므로 예배라는 문화가 생겨난 것이다.
이 두가지를 극복하지 않는 한 어떠한 삶의 양태도 그것을 이미 실패이며
팔딱 뛰다가 그냥 죽을 개구리 정신이다 이 말이다.
이 세계에서 제일 어려운 것이 그러므로 정치다.
정치는 응용을 해야하고 전체를 아우르는 융합적 포지션과 팩트개념이 없이는
불가능한데, 그렇다면 참는것 부터 배워야 하고 .
욕 먹는 것을 이해하는 관점으로 자기를 먼저 들여다 보는 자세가 충족되야 가능한 것이며
더럽고 눈 시구르아도 참아내고 인욕하며 정제하는 정신 능력이 없으면 정치는 못한다..
가만히 보면 이준석은 그냥 다구리문화다
상대 정치인에 대한 모순점의 일각만 발견하면
그냥 시비하고 목적도 없이 제 3 지대를 유권자를 의식하는 것인지
기관총으로 잔질공격에 매진하기만 한다.
언로를 이용하여 대중을 향한 정치를 하고자 할 때에는 언제나 사실적인 명제에 충실한 면면을
보이고 숙고하는 태도를 보이므로서 진정성이 있다라는 기본적 자세부터 보여 주지 못하면
100미터 경주의 순발력도 80 메타도 몬 가서 지치고 마라톤도 할 수 없다는 사실이다.
그 나이에 벌써 철새가 되면 뭘 어쩌겠다는 것인가.
원래 장사도 가방쟁이가되면 이미 글렀고, 사람사귀는것도 가방쟁이 정신으로 니 오늘부터
안본다는 식으로 행동하면 따돌림만 받는 것이다.
정치도 매 한가지이다, 전부내가 내다 하는 사람들 아니여?
국회의원 뺏지 단 한번도 못 단것이 무슨 빽으로그렇게 잔 싸움질이나 해 대고 있는지
모르겟다.
동네 시끄럽게.. 밥먹는데 초칠 하는것도 아니고 말이다.
어떻게 입에서 그렇게 찬 바람만 나오는가.
그 냉기에 스스로 냉기를 받아지는 고통도 받을 수 있으므로 자신부터 안정화 하고
이 정치세계의 긍정적인 면면부터 관찰하고 좀 훈기가 있는 말로 대중들에게 다가서야 하지
않겠는가?
정치를 모르는 내가 보아도 아주 아찔하고 염려스럽고 안스럽다.
아에 입술이 시퍼렇다, 건강 주의해야 한다.
젊은세대의 정치대거참여는 바람직하다, 하지만 이준석이가 모뎀이 되어서는 아니된다고 본다.
아니면 이준석이가 많이 진중해지고 좀 진득해지던지...
아직도 기존 정치인들은 이준석의 이러한 면을 바라고 있을지도 모른다,
이 기회에 태도를 일신하는 어떠한 숙고한 면면을 우선 보여주어야 한다.
역사적인 세계국가의 정치적인배경을 한번보자
유일한 절대자이신 하나님이 선택한 이스라엘 나라를 한번 볼까나.
교만과 자만으로 나라잃고 남의 나라 노예생활 한 이력을 지닌 국가가 이스라엘이다.
무엇이 그렇게 잘 나고 유태인이라 아주 큰 사람이 되엇는가 이 말이다.
정치를 잘 못 해서 그러하다. 지도자 때문에 나라 이렇게 만들었다고
구약성서에서 하나님이 말씀하시고 있다.
예의와 겸손 인내하는 마음이없어 그렇다는 것을 반증하는 교훈이다.
공자사상으로 세계의 3 대 성인중에 한 분이 출현한 그 중국역사를 보게되면
지금도 분단 되어 져 있고 , 개우 마르크스 공산주의 이념에서 쏘련 스탈린에
코를 꿰어 공산주의 사상으로 나라를 절단 내게 만들었다.
지도자 잘못이다.
그 위대한 인도의 간디 운동가는 결국 나라를 두동강 내 버렸다.
그렇지 않는가, 종교색을 극복하지 못한 결과이지만 그것은 핑계이다.
성인들이 나라 갈라먹기 하라 햇는가 이 말이다. 지도자의 잘못이다.
뭘 잘 했는데
인도 독립 원래 미국이 해 준거 아니여? 이차대전 후 말이다
우리나라 처럼 ...
냉철하게 판단해야 한다, 정치를 잘 하는 지도자가 나와야 한다는 것을
말한다.
우리세대로서는 아직은 절대로 일본을 욕 하지 말아야 한다.
아직가지 온존한 국가를 지니고 있다,
독일을 욕하지 말라, 온존한 통일국가이다.
짜갈라지고 서로 배대하고 서로 죽어야 하는 으르렁 문화는
전부 위대한 성인이출현한 나라일수록 더 심하다는 사실이다.
전부 지 잘났기 때문이다.
예절과 겸손 인내 하는 것이 없어 그렇다는 것을 말한다.
정치의 기본덕목은 잘난것으로 해결안된다, 낮아져야한다.
민주주의 정치를 한답시고 너무 세상 시끄렇게 하고
현재 민주당처럼 돈 봉투나 돌아댕기고 부정부패에 쩔게되면
독재정치가 출현하는 법이다.
야들 얼매나 잘 났나? 결론치가 현 주소 아닌가?
정치인의 자만과 교만은 정말 이 세계환경을 너무 많은 문제점을 제공하고
있다는 사실이다.
그러므로 이러할 수록 정치인을 마주하고 항거할 수 있는 주류는 어떤 부류인지 아는가?
예술인이며 문학인이다.
이 세계의 참정신을 그래도 유지하게 한 것은 예술인과 문학인이였다는 사실이다
이들이 일어나지 않으면 이 나라는 미래가 없다.
요즈음 운동권 정치권은 우리나라 모든 문학인을 다 죽여놓고 말았다.
이념놀이 와 사상적인 작난으로 아주 흙탕물을 지겨 놓았다.
개우 공산당 사상이념에 충족하고자 하는 벨 희한한 좌파 사상가들은
인간 마르크스 농간에 놀아났다는 사실이다.
나는 이들이 교회를 가고 절에가서 절 하는 이유를 모르겠다.
진리 앞에서 머리숙일줄 안다며는 , 그러한 종교관을 가진다면
자만과 교만 그리고 참는 힘이라도 지녀야 하지 않겠는가,
어떻게 좌파이념들은 공생이라는 의미를 그렇게 모르는가?
오로지 자기만 옳다 이다. 이것이 절대 위험한 세상으로 만들어버렷다는사실이다.
항거는 저항은 자유의지는 역사적 배경을 알고 문학의 도를 제시하는 학자나
예술가에게 그 모범을 배워야 한다. 창조가 들어있기때문이다.
도덕이 들어있고 자유정신이들어있으며 예의와정의가 들어있는 것은
서점에 가서 책 한권 더 읽어보는 그 내용줄에 다 있는 것이다.
책을 집핀하는 자가 한 50 년 인생줄을 살고 책을 썼다 하자
이러한 작가의 평균 나이기준 50 살로 잡으면 책 만권을 읽었다 치자
한 백년 사는 인간의 정신줄에서 50 만년의 타자의 인생내용을 전부
답습하고 간접경험하는것이 아닌가 이 말이다.
역사줄기가 거기에 다 있다는 사실이다.
책은 말이다 맨처음 읽는것이 어렵지 한 백권 이상읽으면 다른 대하소설이나
수필집 읽는거 하루에 두세권도 읽어낼 수 가 있다.
통찰과 책 줄거리의 기승전결 맥락만 알아내며 엔진 배기량이 커져서
쉽게 독파할 수 있는 것이다.
그러므로 책을 많이 읽으려면 진정성있는 문학인이 사회에 많이출현해야 하지않겠나.
다 죽여놨다 이 말이다.
거 무신 사회운동한다는 녀석이 말이다.
이러한 주류속에서 자라난 젊은이중에서 이준석과 같은 부류도 출현하다는
정치마당을 볼때 한심하다는 사실이다.
자기 통찰을 먼저 보여주어야 한다.
이 시대에서 이준석 만한 똑똑한 사람도 드물다고 보기때문에 우려해서
하는 말이다.
그져 곧은 말을 하고 저항하는 참 지성인들 문학인들을 전부 다 죽여놨다는
사실이 우리나라에서 누구나 다 그 대열에 참여한 것처럼
문학인들이 실신상태란 사실이다. 그러므로 이미 전멸되다 시피 했다고 말 할 수 있다.
예술이 밥먹여주냐?
배 골아도 예술인은 있어야 한다.
문화 예술의 부재는 이러한 이준석 같은 맹폭적인 시비로서만 해결하려는
아찔한 정치문명도 출현하게 한다는 사실이다.
자유의지로서 정치인은 저항의지의 객관성을 드러내야 한다, 없다.
양심앞에 겸손하지 않으면 그때는 궐기하고 온 군중을 이끌 수 있는 자가 되는
명분의 깃발을 들어야 하는데 그게 아니다라는사실이다
오로지 시비문화이며 다구리 붙자는 식이다.
우리는 곧 드럼프 시대를 또 다시 만나야 한다.
이 양반이 좀 꼴통이다, 일 저지를 것 같은데
이때는 이준석이를 앞세워라, 미국가서 한번 대 들어봐라.
거기가서 극복할 수 있으면 이준석이 정치해도 국민들이 알아줄것이다.
불가능하다.
윤석렬이는 드럼프가자꾸문제를 제기하면 대 든다.... 이게 참된 정치인이라는 사실이다.
50 페이지 세째줄이다.
순간의 퍼즐에 대하여 들이대는 자가 다구리를 잘 뜨는 것 아니겟는가?
윤석렬은 여론조사에 절대 신경을 안 쓴다.
그게 진정한 다구리 아닌가 싶다.
우리나라 정치는
호남지방에 사람들이 자기 아들 딸 많이 낳는 번식문화만 충실하면
민주당이 크게 궐기하고 번창한다.
개우 이 수준이다.
뭘 더 바라보겠는가?
인천 경기 서울 대부분 전부 호남의 식구들이 많다.
그러므로 번식강세 정치가 현 우리나라 주소지다.
무슨 정치수준이 있겠는가?
여론같은거 전부 이바구 정치이다.
말은 말이다, 전부 파리이다. 파리는 안 앉는곳이 없다.
이것은 불교에서 나온 말이다.
어느누구나 어떤 사람이 말해도 자기말은 다 옳다. 틀린사람 하나도 없다.
심지어 우는 어린아이가 하는 말도 다 자기 따나 다 옳다 하는 말이다.
다 옳으니 말은 진리측면에서는 옳은게 없다는 것과 같다.
무슨 언어로 진리를 발견할 수 있겠는가?
오로지 정치는 실현가능하고 6 하 원칙의 실천으로서 결론치를 함께 제시하고 내 놓아야
말이라는 사실이다. 이게 없다.
이를 비젼이라 하는 거인데, 그냥 헛말만 톡 톡 쏜다. 잔잔한 물 수면위로
무신 봉울 봉울 몇번 거품 일어나다 마는 식의 말따위를 말한다.
아 물밑에 괴기 하나 있는 모양이다 그것박에 더 안된다.
국회의원 하는사람 잘못하면 입에 자갈을 한개씩 물리고 한 삼년
있어야 한다는 입법부터 개정해서 정치를 하게 해야 한다.
너무 꾸정물 같은 말만 돌아다니기 때문이다.
우리나라 정치수준은 씨족 정이 수준을 넘어서지 못하고 있다.
저번에도 한 말인데
대한민국 팔도 에서 나머지 칠도지방 사람도 서로 부부끼리 밤마다 번식정치를 잘 하면
정치균형이 다 이루어질 것이다. 지금 이 작당이다.
하여간 아주 이상한 민족이다, 웃기지도 않는다.
우에 김일성이씨족이 3 대나 거쳐가며 독재공산국가를 유지하고 있는가 이 말이다.
희한한 나라다.
개우 말도 아니되는 백두혈족이라는 족보도 없는 피를 앞세우다니..
똥개도 자기 집앞에서는 신나게 짖어댄다. 이 경지에 머물러 있다는사실이다.
요즈음 정치꾼은 대부분 다 그런거 아닌가?
그것보면 노무현이가 썩 괘안았다.
나라 분탕질만 한 김대중 김영삼... 독재자는 아닌지 몰라도
개우 꾸정물 정치만 한 자 들이다.
뭘 해 놓았는데.. 전부 모든 국민들을 갈라놓은 자 들이고
정체성을 희미하게 해서 똥인지 된장인지 구별도 안되게 해 놓았을 뿐이다.
그리고 한 오년 집권정치 빨아먹었다 이 말이다.
이준석이는 모든 대통령이력에 대한 평가나 팩트로 한번 하고
평가를 해보고 다구리 연구를 하기 바란다.
그리고 현 정치계에서 진짜 다구리를 한번 붙던지 해라, 무신 갈피가 보여야 하지않겠나?
엄따 ! 그냥 시비하는 것은 동네 양아치도 다 한다,
말 한마디 하면 꼬탈이 잡아 넘기는 수준 말이다. 나중을 희망하기어려운 태도다.
우선 역사의 신을 이해하지 않고서는 정치판을 그렇게 다구리 정신으로 해서는
아니되기에 하는 말이다.
근대사를 좀더 정확하고 관찰하고 냉철하게 판단해야 한다고 본다,
그리고 난 후 젊은이들이 정치를 참여해야 한다고 본다.
나도 이 나이에 아침에 밥 먹으러 갈때
내자의 고전음악을 항상 들어야 한다.
아주 차분한 인내심과 예절을 고수하면서리
그 경끼 있으신 옥타브 소절을 잘 파도타기하고
완만한 조율을 하면서리, 가닥을 잘 잡고 하루를 여는 것이다.
태초부터 소리가 있었기 때문에 말씀을 이해해야 하기 때문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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