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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의진천 [진천기공]3_2019년
퇴마
출처: http://qigongmaster.co.kr/221479168870
레이니들님 실전퇴마 수련
퇴마(정화)는 그 대상이 인간에게만 국한되지 않는다.
공간에 대한 #퇴마 역시 면밀히 수련해야 할 부분이다.
당연하게도 배웠으면 쓰는 것 이다.
그렇게 공간에 대한 #정화 를 해보고선 그대상을 사람으로 변모하여 수행 한다.
다른점은 공간속에 #지박령 이 된 영체는 분별하고 구분하여 퇴마를 실시하지만
사람의 몸속에 자리잡은 영체는 100% 퇴마 또는 #천도 란 것 이다.
더불어 사람의 머리에 빙의 된 영체는
설사 그것이 #조상령 이라 하여도 그저 #악령 이니 100% 퇴마의 대상이다.
기공풍수 공간정화
출처: http://qigongmaster.co.kr/221516554925
https://youtu.be/zDmC0yu2qdc
기공으로 보고 조정하는 풍수지리 및 공간정화
잔라도의 한 매실밭 기공으로 기맥 지맥(지기) 수맥 귀맥을 보고 조정합니다.
#진천기공 의 수련과정 중 #건곤 의 수련에 들어서면 #수맥 #기맥 #지맥 #귀맥 에 대헤 공부하고 실전에 돌입하게 된다.
수맥은 워낙 유명해서 다들아실테고 기맥이란 기운이 흐르고 뭉치는 자리를 말한다.
지맥이란 대지의 기운의 흐름이고
귀맥이란 귀신이 출몰하고 지박 된 자리를 말한다.
영향혈 소료혈
출처: http://qigongmaster.co.kr/221534219183
신줄이 있을 때 천돌혈이 막히는 것은 두가지 이유 입니다.
첫째?
머리에 들어온 #영 이 #숨골 을 지나 #음교맥 #음유맥 #천골 에 자리 잡는다면
#퇴마 가 어려워지기에 스스로의 영육이 자동으로 숨골을 막아 몸으로의 유입을 막는 것 입니다.
둘째?
이미 음교맥 음유맥 천골 #중맥 등에 영이 자리잡았음에도 숨을 쉬기 어렵다면 그것은 영이 사례자의 목을 조르는 것 입니다.
어서 빨리 #내림굿 을 받게 하기 위함 입니다.
빙의
출처: http://qigongmaster.co.kr/221718961182
진정 올바른 #영능력자 라면
절대로 그 어떠한 #신적존재 라 하여도 자신의 몸에 들이지않습니다.
#영능력 하면 #신차 라고 하는데 신차는 #영 을 몸 외부로 갑옷 처럼 입고서 행하는 #술법 입니다.
그런데 그 어떤 신차가 #신 을 몸 속에 받는지요?
그것은 이미 영능력도 아닌 그저 #빙의 일 뿐 입니다.
이러한 빙의를 즉' 찾아온 신을 받아들이는 #내림굿 도 있고
찾아오지도 않은 신을 굳이 일부러 불러 #상단전 #백회혈 로 받아들이는 #수련 도 있습니다.
이런 #수련 도 그들은 #기공수련 이라 하는데 #기공 을 욕보이지 마시길 바랍니다.
이것은 기공이 아닌
귀공
일 뿐 입니다.
(귀공=귀신을 몸속에 받아 귀신의 힘을 행함)
아직도 #귀공 을 하며 자신이 기공을 하는 줄로 착각하고 있을
불쌍한 #수련자 위해 #혜안 이 될 tip 을 한가지 일러 드립니다.
일단 자신의 머리와 양발의 영적 크시가 어떠한지 살펴보십시오.
만약 위 사진 처럼 #백회혈 #인당혈 #상단전 등 머리는 거대하고 아래 사진 처럼
양발은 막혀 있다면
즉
머리로는 다양한 #기운 이 들어오나 다리로는 그 어떠한 기운도 유입되지 않는다면
당신은 이미 #기공수련자 가 아닌 #무당 또는 #귀공 수련자 인 것 입니다.
특히나 다리의 #지기 유입이 중요한데
지기는 #천계 에 오르지 않는 영체를 속박해 #지박령 으로 만들며
인간의 몸속에 유입되 침습한 #영체 를 끌어다 지기속으로 병합하는 #정화 의 기운이기 때문 입니다.
당연하게도 #영기 가 머리를 통해 유입된 사람이라면
몸 속 영기가 빙의 된 사람의 몸 속으로 지기가 못 들어오도록 다리의 중요 혈을 막아버리는 것 입니다.
당장 아래와 같이 한 발로 기운을 땅속으로 내려보십시오.
다리가 막혀 기운을 내려보내지 못해도 문제이고
기운을 내려보낸 만큼 #등가교환 으로 지기가 내 몸속으로 유입되지 못해도 문제 입니다.
호텔델루나
출처: http://qigongmaster.co.kr/221723713141
#호텔델루나 는 #귀맥 이라 불리우는 장소 입니다.
귀맥은
① 사방팔방에서 #영기 가 모여들거나?
또는 반대로
② 귀맥에서 수많은 영기가 나오는?
두가지 패턴을 보이는데 후자는 차후 논하기로 하고
호텔델루나는 #영체 #귀신 #영혼 이 모이는 귀맥이니 전자에 대해서만 이야기 하겠습니다.
왜?
영체 귀신 영혼이 모이는가?
영체 즉' 영혼은 사후 #중간계 또는 #마장계 에 가는 것 이 필수 입니다.
중간계는 #윤회 #환생 등 일련의 과정 순환이 일어나는 곳 이고
마장계는 쉽게 #지옥 그 자체로 영원히 환생하지도 못 한 체 고통을 받는 곳 입니다.
물론 환생 자체를 고통으로 보고 그것을 뛰어넘으려는 자는
중간계 최상층의 #도광영역 에 임하기를 소원하나 그것은 매우 극소수의 인간만이 가능하니 논외로 보겠습니다.
각설하고
쉽게 아래와 같습니다.
도광영역 = 천국
중간계 = 윤회.환생 하는 곳
마장계 = 소멸 없는 지옥?
여하튼 도광영역이든 중간계이든 마장계이든 사후 임할 수 있는 기간이 있는데
이것이 항간에서 이야기 하는 49일 #49제 가 되겠습니다.
물론 #영혼 마다 지상에 머물 수 있는 시간은 조금씩 차이가 있으나 누구를 막론하고 시간에는 한정이 있으며
만약
그 어디라도 가지 않았다면 이제 남은 것은 그 존재의 사멸만이 남은 것 입니다.
그리고 그 사멸을 아래와 같이 부릅니다.
지기 = 소멸하는 지옥?
대지의 기운인 #지기 가 영체 영혼의 발목을 묶고 조금씩 잠차 #영기 를 빨아가게 되고
이 상태의 영체 영혼을 #투시 로 보자면 매우 투명하고 흐린 모습을 보이는데
이상태를 지나면 완전히 소멸하여 존재 자체가 무(없음) 가 됩니다.
그.러.하.니
49일 이 지난 영체 영혼은 지기에 묶인 #지박령 이 되기 전 지기가 전혀 없는 곳을 찾게 되는데 이것을 보고
첫째 #빙의 되었다.
둘째 귀맥에 들었다.?
라고 하게 됩니다.
빙의?
네 그렇습니다.
#백회혈 #상단전 이 활짝 열린 사람은 대부분 지기를 받아들이는 양 발의 #혈 이 모두 막혀 있는 경우가 태반 입니다.
(제대로 된 수련자는 머리부터 발끝까지 모두 열려있다.)
지기와 통하지 못하는 인간이 #외기 의 출입구인 머리까지 활짝 열렸으니
지기에 묶이기 전 그 인간을 집같이 생각하고 들어가는 것 입니다.
이것이 첫째 빙의 입니다.
둘째 귀맥에 들다.
대지 중 지기가 현저하게 작아지다 전혀 없는 곳 이 있습니다.
지기가 없으니 지박련이 될 일도 없고 온전히 이 지상에 남아 있을 수 있으니 (지상에 미련이 많으니)
당연하게도 그곳은 은 영체 영혼 귀신이 모이는 귀맥이 되는 것 입니다.
이러한 수많은 귀맥 중 아직도 중간계와 통하는 곳이 있으니
그러한 귀맥은 반드시 그 귀맥의 중심에 거대한 나무와 같이 중간계와 귀맥을 연결하는 통로가 자리 잡게 됩니다.
항간에서는 #사당나무 라고도 하는데 쉽게 중간계로 가는 엘리베이터리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그렇치
귀맥이면서 나무가 있는 마치 작가님이 투시 영안이 열린 것 이 아닌가?
놀라운 마음으로 시청하게 된 호텔델루나 입니다.
p.s
귀신이 우글거리는 사당나무에 일부러 찾아와 빙의되는 사람이 있습니다.
더 큰 신을 모시기 위함이기도 하고
귀맥에 자리한 영혼들을 위로하기 위함이기도 합니다.
전자의 경우 #신갈이 하는 #무당 이겠으나
후자의 경우 #장만월 을 그리워하는 #구찬성 은 아닐까요?
신주혈
출처: http://qigongmaster.co.kr/221482236425
강대한 기공인이 악인의 발공력을 봉인하기 위해 신주혈을 닫는것 을 제외하고
신주혈의 고장은 십중팔구 소아기 때 마음의 상처에 그원인이 있다.
신주혈은 화기를 흩어주는 역활을 하고 그 기능을 온전히 받는 곳이 #전중혈 이 되겠다.
화기는 격한 감정 즉' 분노와 노선을 같이하는 경우가 많기에 화기가 모이면 분노의 감정 또한 모이게 된다.
이러한 화기와 분노를 흩어버리다 감당치 못하여 종국에 신주혈이 부셔지니
이후 숨골인 #천돌혈 천돌혈의 교통혈인 #대추혈 또한 화기에 잠식당하며 상체 전반에 화기가 임하고
그와 반대로 #중완혈 이 고장나며 하체에는 전체적으로 냉기가 차오르게 되니 이와 유사한 현상으로는 #주화입마 가 있겠다.
만약 자신이 위와 같은 상황에 처해있다면
스스로 #진천기공 에 임하여 밤마다 찾아오는 목졸리는 숨막힘에서 벗어나기를 기원한다.
발공 발경
출처: http://qigongmaster.co.kr/221505248651
#기감 또는 #생기 만을 사용하여 당기는 #기치료 는 장기적으로 더욱 병증을 강화시킨다 하였다.
그것은 열에 아홉으로 #탁기 를 빼면 더 큰 탁기가 귀신을 #퇴마 하면 더욱 큰 귀신이 들어온다.
그러하니 #기치료 이든 퇴마 든 당기기만 한다면 말짱 황 인 것 이다.?
그러하여 나쁜기운 이 제거되었다면
그자리에 다른 나쁜 기운이 들어오기 전 좋은기운 을 체워주는 것 이것이 #발경 과 #발공 이 되겠다.
즉' 생기나 기감이 아닌 #도광영역 #빛의무리 의 #진기 를 발공해주지 못하는자 절대
#기료사 라 #퇴마사 라 자부하지마라 너거들은 그저 #무당 또는 #사이비 이니라.
각설하고
타인에게 기운을 주는 행위는 발공과 발경으로 나눠지며
발공은 창으로 찌름과 같고?
발경은 창을 던저 찌름과 같다?
쉽게 상대의 몸에 나의 손을 붙여 기를 주면 발공이요
허공을 격한 체 상대에게 기를 주면 발경이 되겠다.
족왕명의경
출처: http://qigongmaster.co.kr/221518862985
기력을 발공 하였을 때 시술자의 #여태혈 에 #기감 이 운기 된다면
필히 수해자는 위와 입 이 인후의 병증을 의심 하여야 한다.
허나 시술자가 아닌 수해자의 #해계혈 여태혈 에서 #냉기 또는 #화기 가 배출 된다면
필히 수해자는 위장에 나쁜기운이 가득한 것 이다.
만약 이미 #진기 기력을 운용하는 수련자라면
너무 오랫동안 #진기운용 을 쉬었기에 고인물이 썩듯 #기력 이 썩어 발생하는 문제인 것이다.
일반인이라면 위장의 염증과 같은 병증 등이 있는 것 이다.
수련자의 경우라면 썩은 기운을 배출하고 맑은 기운을 #족양명위경 에 체우면 되고
일반인이라면 전문병원으로의 내방을 권유하면 된다.
물론 #기공 으로 치유 할 수 도 있으나
무조건 전문의를 통한 내.외과적 진료가 우선이고 기공은 그저 보조적인 수단으로 사용하여야한다.
결국
위의 모든 이야기는 기공을 지도하는 선생은 반드시 #주천수련 에도 통달하여야 한다는 소리이다.
전문한의사에 비하면 턱 없는 실력이겠지만
#진기도인 을 통해 빠르게 병증을 감별하여 내 수련자의 안위를 챙겨야 함 이다.
결코 #백회혈 한번 열고 #인당혈 에 #수호신 하나 넣고 또는 #자발공 한번 발현시켰다 하여
책무가 끝나는 것 이 아닌 것 이다.
진정한 기치료 기치유 퇴마
출처: http://qigongmaster.co.kr/221527753422
진정한 기치료 기치유 퇴마
전기 정전기 느낌의 #기감 만으론 어렵다.
반드시 불타오르는 듯한 #기력 인 #진기 즉'
#도광영역 #도계 의 기운이 필요하다 이것을 종교계는 #천국 이라하고 명상계는 #상위자아 라 한다.
쉽게 말해 기감과 진기가 둘다 필요하단 소리이다.
먼저 온 몸의 #혈 과 #혈도 를 #개혈 개통시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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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다음 몸속의 삿하고 어두운 기운 차가운 #냉기 등 온 갓 더러운 #기운 을 빼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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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리고 기를 느끼고 사용하는 에너지인 기감을 온 몸에 가득 체운다.
어느 정도로 체우냐면 사례자의 모공으로
전기 전정기 느낌의 기감이 세어나와 미세모공까지 모두 열릴 정도로 체우는 것 이다.
그런 직후 이제는 체워놓은 기감을 배출하다록 한다.
이때 사례자는 기감이 빠져나며 환부에 특정 기감을 느끼게 된다.
또한 그동안 몰랐던 병증도 찾아내게 된다.
이렇게 기감을 가득 체우고 또 비워내는 것을
#진천기공 에서는 #순화통 이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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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의 순화통을 통해 #환부 또는 #빙의 된 부분을 찾았으니 이제는 직접 환부로 기감을 주입한다.
또한 필요에 따라 기력 즉' 진기를 주입하기도 한다
여기다 그동안 수련에서 미흡했던 몸의 특정부분 또는 경혈까지 기운을 보내 개통하니
속세에서는 이것을 #진기도인 이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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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의 모든과정을 지나면 이제는 사례자의 온 몸에 진기를 가득 체운다.
체우다 못해 스스로 #무극발공 이 되게 유도하는 것 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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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의 모든 것은 #우도방 의 #기공술 이다.
이제는 #길운 을 열고 #액운 을 닫는다.
#기맥 을 열고 #귀맥 을 닫는다.
#지맥 를 열고 #수맥 을 닫는다.
사례자의 몸에 또한 사례자의 집에 이렇게 마지막으로 #좌도방 의 기능까지 더해주고 마무리 한다.
위의 과정을 지켜본 어느 수행자가 한마디 한다.
이거 #무협지 에 나오는...
#환골탈태 #벌모세수 네요.
그말을 듣고 크게 웃었다.
맞다. 크게 다르지 아니하다.
오로소청
출처: http://qigongmaster.co.kr/221553711338
#기치료 #기치유 는 거의 대부분 #기에너지 를 느끼고 사용하는 힘인 #기감 만을 사용한다.
허나 기감으로 몸의 #탁기 를 빼보았자 수일 내 탁기가 온 몸에 다시 가득차게 된다.
점점 기치료의 간격은 줄어들고 치료시 마다 기감의 총체인 머리의 혈들은 확장을 반복하여
종국에는 광장히 예민하고 민감한 성격으로 변모하는 것 이다.
그러하기에 #진천기공 에서는 #기공 을 수련하여(스스로 기치료사 가 되어) 스스로 자신을 기치료 하는 것 을 매우 추천한다.
그러나
스스로 기공을 배울 한가닥의 #기력 도 없는 사람이 있다면 어찌해야 하는가?
자리에서 일어나 미음 한 술 이라도 먹을 수 있어야 기공이든 무엇이든 할 것 인데 그럴 힘도 없는 #병자 에게
너 스스로 하라
는 너무도 가혹한 처사가 될 것 이다.
하여 무조건 원리원칙만 내세울 수 없기에 우리 진천기공에서도 꼭 필요한 경우에는 기치료 기치유를 진행 한다.
탁기제거
출처: http://qigongmaster.co.kr/221664672786
견갑골은 상체에서 가장 많은 #탁기 가 모이는 곳 입니다.
당연하게도 #진천기공 처럼 손을 중요시 하는
#기공수련 은 이처럼 #견갑골 에 탁기가 가득하면 #중부혈 을 필두로 양어깨의 #규 막힘이 심해
손을 통해 몸 속으로 #외기 를 받을수도 반대로 #발경 #발공 등을 통해 #내기 를 발산하기도 어렵게 됩니다.
기문혈
출처: http://qigongmaster.co.kr/221708401286
여성(자궁) = 남성(기문)?
이라는 말을 하고 있는 것 입니다.
기문혈은 무어냐?
바로 자궁이 없는 남성에게 자궁을 대신하여 #영가 화 되는 곳이 기문혈이라는 이야기 입니다.
( #귀신 그 자체를 영가라 하는 것은 일부 #무당 #영능력자 에게서 나온 무지몽매한 언어도단 이다
영가는 귀신이 아닌 귀신이 머물고 있는 자리를 뜻하는 것 이다.
영가 = 귀신의 집 = #귀맥)
어떻게 그렇게 되는데?
첫째 #십이경락 은 오장육부를 통해 서로 연결 된 하나의 모둠 첨단 입니다.
둘째 #월경불순 #경지증 에 자침 할 정도로 #혈 행에 지대한 영향을 주는 경혈 입니다.
위의 상황을 베이스로 십이경락의 유주를 타고서
또는 다양한 #낙맥 을 타고서 남성 #빙의환자 의 기문혈을 자궁으로 착각하여 빙의 되는 것 입니다.
고로
여성(자궁) = 남성(기문)?
이 성립되는 것 입니다.
그러하기에 #진마 (모친의 뱃속에서 빙의 된 귀신)에 빙의 된 #빙의환자기치유 에서
특히나 남성 진마 #빙의자 는 반드시 기문혈을 소상히 실피고 #정화 하여야 합니다.
탁기
출처: http://qigongmaster.co.kr/221719913413
외기 가 나의 몸에 침습하거나
또는 #섭생활동 을 통해 내부에서 발생하거나 너무 과하개 쌓이는 #탁기 는 적절히 베출해 주는 것 이 좋습니다.
왜??
당연하게도 탁기가 모인 곳에 #병마 가 생기기 쉽기 때문 입니다.
여기다 탁기가 배출된 만큼 그 빈자리는 #오행 #생기 진기 가 체워지는게 더욱 좋습니다.
일선의 #기치료 #기치유 는 온갖 미사여구를 붙여도 결국 탁기만을 배출하는 치료 입니다.
탁기가 배출된 빈자리는 반드시 다시 탁기가 들어오거나 내부에서 만들어지고 그러다 보면 #상단전 #백회혈 이 민감해 집니다.
그러니 탁기를 배출하였으면 그 빈자리에 #진기 를 체워 줍니다.
만약 체워주는 것 을 못 한다면
기치료사 때려치우삼!
영안
출처: http://qigongmaster.co.kr/221454017987
영안 < 육안
이것이 일반적인 공식 입니다.
그러하니 육안을 개안 한 체 하는 #투시 는 매우 어려운 것 이지요
반드시 육안을 감고 시행하니 상상투시 귀신투시 같은 #사이비 투시가 생기는 것 입니다.
그렇다면 반드시 육안을 뜨고 투시를 하여야 하나 육안의 힘이 #영안 을 넘어서기는 매우 요원한 일 입니다.
그러하기에 수련자는 진정한 투시를 수련하기 전 스스로 발공을 그것도 만들어내는 기력을 통해 발해야 합니다.
(온 몸이 발하면 영안 역시 스스로 발한다)
이것이 불가능하다면 당신은 투시를 할 때 육안의 두 눈을 감고 할 것 이고
그러다 보면 가짜투시가 되어버릴 확률이 커지게 되는 것 입니다.
또한 나는 천기 우주기 따위의 외력을 받아들어 스스로 빛이 날 수 있다 지껄이는 자가 있을 터이니 논하면
너는 외력 중에서 좋은 것만 골라받을 수 있냐 개아들놈아
라고 말 할 수 있겠습니다.
(물하고 기름이 섞인 오물을 정수기 없이 입속에서 골라 처먹을 수 있냐)
이러하니 외부의 기운을 받는 자들은 이틀만에 모든 수행자가 투시가 열린다 지껄이기도 합니다.
(그것은 귀투 아니면 아상투시이다)
그런데 더욱 답답한 것은 초등생도 구분할 만한 잘못된 일을
그런 말과 글들에 혹해 목돈 건내주며 사이비 수행을 한다는 것 입니다.
내가 밤에 산길을 걷는다
그런데 너무 어두워 달빛 별빛을 의지하여
산행한다 같은 소리입니다.
발 한번 잘못딛어내어 절벽밑으로 낙상하기 딱인 소리 입니다.
눈을 감고 외기를 받아 하는 투시가 바로 위와 같은 것 이지요.
물론 차후에는 육안을 OFF 하고 영안만 사용해야 할 순간도 찾아 옵니다.
그러니 투시가능자라면
① 영안만 가지고 또는
② 육안 영안을 다 사용하여 투시를 할 수 있어야 겠지요.
만약 그리는 못 한다면 당신은 사이비이고
당신이 투시의 결과라고 지껄이는 것 은 그저 견공이 지껄이는 소리라는 것에 제 손목을 걸겠습니다.
이런 견공 응가 먹는 소리나 지껄이는
사이비 귀신투시능력자의 한마디에 흔들리고 상처입고 이곳을 방문하는 사람들이 너무 많습니다.
그리고는 알게 되는 것 입니다.
기공수련자라 지껄이는 무당나부랭이에게 내 돈내고 수련을 배운답시고 당해왔다는 것 을요.
그래서 선언하나 하자면 상담을 위한 방문시
교통의 수련을 무료로 알려주는 것 은 물론 그대에게 투시를 사용해 드리겠습니다.
무엇이든 봐준다는 피곤하고 투시관련하여 고통을 받아왔다면 그것에 대해 봐드리겠습니다.
영안 × 투시 x 태양수련
출처: http://qigongmaster.co.kr/221454779992
외부의 기운을 받는 투시수련이 태양수련 입니다.
다만 먼저 선행되어야 할 것 이 있습니다.
외력 중 어둡고 차가운 것 이라도 충분히 정화 할 수 있도록
스스로 기운을 만드는 자가발공체 가 되어야 합니다
※ 이 포스팅은 태양의 에너지를 이용한 투시방법에 대해 이야기하며
끝까지 포스팅을 탐독하는 것은 진천기공의 무극자 또는 그에 준하는 수행자로 한정하니
이 사항을 무시하고 이 포스팅에서 습득한 정보를 바탕으로 엄습한 부작용에 대한 책임은 각자 스스로 들에게 있습니다.
※ 이 포스팅은 경어체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태양투시수련
특정 단체의 것 이 아닌 보편화 된 투시의 방법이다.
먼저 #송과체 에 대해 이야기 하자 #투시 는 #백회혈 에서 부터 #천돌혈 에 이르는
모든 부위가 유기적으로 움직이고 기능하는 것 이 투시이다.
그런데 그 중 송과체만 투시라 보고 #태양수련 은 송과체의 경질화를 풀고 유기질로 만든다 하는데
순전히 견공소리이니 무시하자
그냥 머리 꼭대기에서 목까지 머리+목의 전체부분을 태양이라는 외부의 기운으로 개발하는 것 이다.
(머리에서 목까지의 부위를 투시라고 말하는 것 이다.)
먼저 당신이 이 포스팅을 보는 시간을 보자 만약 일출 이후의 시간이라면 다음 일출을 기다려야 한다.
일출 전 온 몸을 기의 덩어리 그것도 발하는 덩어리
즉 #전신발공 #양기발현 의 상태로 만들자 당연하게도 전신에는 기력과 기감 외 그 어떤 다른 기운도 허락하면 안된다.
자 이런 완전발공 상태로 일출을 대기한다.
이윽코 일출이 뜬다.
그럼 눈을 매우 가늘게 뜨고 그것도 한 손바닥으로 태양을 가린 체
손가락 사이로 보이는 태양을 1초 만 바라보고 육안을 감는다.
그러하면 녹색의 구체가 보일 것 이다.
다른 색의 구체일 수도 있으나 평균적으론 녹색이다.
그 녹색의 구체가 #영안 으로 보는 태양의 모습이다.
그렇다 초반 태양을 볼 때 그대는 육안과 영안으로 동시에 태양을 보고
그 후 육안을 감으면서 영안으로만 보게 되는 것 이다.
만약 안 보인다면?
당신은 제아무리 #소주천 #대주천 #전신주천 을 한들 이번생에서는 투시만큼은 불가능인 것 이다.
그럼에도 차후 투시가 된다면
상상을 투시라 하는 #아상 이거나 빙의 되어 귀신이 보여주는 것 만 보는 귀투일 확률이 100% 이다.
그러니 첫 시도에 않 되면 깔끔히 포기하라.
자 그렇담 녹색태양을 보는 쪽이다.
축하한다 당신은 투시운용의 자질이 약간은 있는 편이다.
자 그럼 녹색의 태양을 계속 본다(눈을 감은 체 영안으로만 본다)
아마도 녹색의 태양은 영안으로 볼 수 있는 여러방위로 움직이는 것을 보게 될 것 이다.
이 태양이 없어질 때 까지 보라.
만약 수초 만에 사라진다면 다시 육안을 뜨고 일출의 태양을 보며 녹색의 태양을 보는 것 이다.
이렇게 하면 된다.
그런데 일부 몰지각한 수련단체나 혹은 수행자는 한 낮의 태양을 그것도 몇십분 몇시간을 바라본다.
제발 바보 삼룡이 짖은 삼가하자.
그럼 일출 외 한 낮 에는 어찌하느냐
자신의 스마트폰을 열고 라이트를 킨 후 잠시만 육안으로 바라보라
그리고 육안을 감으면 위의 태양과 같이 녹색의 태양이 나올 것 이다.
그렇다 스마트폰 하나만 있다면 하루종일 태양투시수련을 할 수 있는 것 이다.
여하튼 일출의 태양을 보던 스마트폰 짝퉁 태양을 보던
일단 영안 속 녹색의 태양이 소멸되지 않도록 최대한 오랫동안 유지하는 수행을 한다.
그리하면 10분 20분 3시간 이라도 녹색의 태양을 유지 할 수 있게 된다.
자 만약 그대가 20분 이상 녹색의 태양을 유지 할 수 있게 된다면 이제는 일몰 후 투시수련이 필요하다
이것을 달빛투시라고 하며 반드시 양의기운인 태양투시를 하였다면 음의 기운인 달빛투시를 병행하여야 한다.
태양의 기운이 완전히 사라진 시간 한 손에 기운을 모아보자 그리고 달빛을 벗 삼아 손 을 바라본다.
마치 엿가락 같이 늘어나는 기운(기감)을 보게 된다면 축하한다 당신은 좀 괜찮은 투시의 자질이 있다.
태양이 없고 달빛만 있기에 육안을 감지 않아도
육안은 힘이 매우 약해 영안과 그 에너지가 비등해지므로 달빛 투시는 반드시 눈을 뜨고 한다.
태양투시 → 육안X 영안O
달빛투시 → 육안O 영안O
자 위의 수련 내용이 모두 된다면(당일 하루도 좋고 몇달에 걸려 되어도 괜찮다)
이제는 녹색의 태양을 나의 영안이 보고 싶은 방향으로 움직여 보자 좌에서 우로
그리고 줌아웃 줌인까지 마치 드론을 조정 하 듯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게 될 때까지 한다.
이렇게 녹색태양을 자유롭게 20분 이상 조정 할 수 있다면 축하한다 수행자여 당신은 상당한 투시의 자질이 있다.
자 이제 위의 모든 단계가 가능해지면
이제는 태양과 스마트폰 없이 두 눈을 감으면 나의 의지에 따라 녹색태양이 만들어져야 한다.
(영안 스스로 빛을 발한다)
이게 된다면 수행자여 당신의 매우 훌륭한 투시의 자질을 가진 것 이다.
또한 굳이 태양수련이 아니라도 모든 투시의 올바른 시작은 영안이 스스로 빛을 발하며 빛나는 것 이 정법이다.
만약 이런 영안도 없이 투시를 지껄이면 그저 사이비일 뿐 이다.
자 여하튼 이제 마지막이다.
내가 만들어 낸 녹색태양을 줌인 한다.
그렇게 당기고 당기다 내 스스로가 녹색태양속으로 진입한다.
이것이 된다면 그대는 진정 올바른 투시를 가진 빛의 수련자라고 자부하여도 된다.
애니멀커뮤니케이터
출처: http://qigongmaster.co.kr/221490911593
애니멀커뮤니케이터
※ 들어가기전 행동 습성 등을 관찰하여 동물의 심리상태를 조명하고 교감 하는 진정한
애니멀커뮤니케이션과 이번 내용은 아무런 관련이 없습니다.
교감과 소통이 아닌 투시관련(천이통 타심통) 으로
정말 사람과 대화 하듯 동물과 대화 를 한다고 주장하는 애니멀커뮤니케이션을 이야기 함 입니다.
애니멀커뮤니케이터
소리를 듣는 것 또한 #투시 의 범주에 포함 됩니다.
심지어 기운을 맞보고 냄새 맞는 특이공능까지도 모두 묶어 투시라고 정의 됩니다.
오늘의 주제 #애니멀커뮤니케이터 에 들어가기 전 좀 더 이론적으로 투시를 풀어봅니다.
일단 #아상 #빙의 에 의한 거짓투시가 되지 않으려면 무조건 한가지가 되어야 합니다.
그것은 바로 #팔맥주천
듣고 맛보고 냄새 맞고 이 모두가 투시이고 이 투시는 #천문 (목에서부터 머리 전체) 에 자리잡고 있으며
제아무리 #영안 이어도 종국에는 육안을 통해 공능을 발합니다.
(고수가 되면 육안을 뜨고도 투시가 된다)?
육안은 #정기 의 발현처이니 정기의 소생처인 #회음혈 과 성기가 눈과 연결되어야하고
정기의 소생처는 #지기 와 연결되어야 합니다.
즉'
#대맥 과 #임맥 #독맥 으로 불리우는 #임독이맥을 제외한 오맥 #양교맥 #음교맥 #양유맥 #음유맥 #충맥 으로
지기가 유입되어 천문에 각각의 기능을 하면 육안과 영안이 개발되고 또한
천문(머리 전체)에 기운이 강맹하니 머리를 통한 영적침습에서 자유롭습니다.
(다리에서 지기가 들어와 머리에 유인 된다)?
자 그럼 팔맥주천을 모르면 투시는 안되느냐?
결론은 지기 없이도 천문이 열리는 경우가 있어 간혹 투시가 됩니다.
(간혹 #육신통 중 #천이통 #타심통 이 붙은 자가 있다)?
또는
#상단전 #백회혈 #인당혈 을 통하는 운기법을 만들어
천문을 열고 #천안통 천이통 타심통을 발생시킨다면 투시가 됩니다.
하지만 종국에는 영체가 나의 몸에 침습하는 것을 막을 수 없습니다.
(머리만 열리면 영체들이 손쉽게 빙의하기 좋은 상태가 된다)?
그러니 애니멀커뮤니케이터인 자신을 위해 동물과의 대화를 멈추거나(교감이 아닌 사람처럼 대화한다는 주장) 또는
위에서 피력한봐 팔맥주천이 되어야 합니다.
(팔맥주천이 되면 대화도 가능하고 그에 따른 부작용도 없다)?
그렇담 어떤 상황으로 나의 빙의여부를 파악하느냐 아래와 같습니다.
- 아 래 -
① 위에 처럼 진기를 통해 투시(천안.천이.타심)를 수련하지 않았는데 동물과 대화가 되는 경우
② #백회혈 을 중심으로 머리가 몸에 비해 너무 크게 열린 경우
(신경이 예민해지며 #불면증 에 시달린다)?
③ 동물과 디테일한 대화가 되는 경우
④ 죽은 동물과 대화가 되는 경우
⑤ 온 몸에 #냉기 가 가득한 경우
좀 더 많은 경우가 있으나 애니멀커뮤니케이터 스스로가 자신을 판단해 볼 수 있는 쉬운 경우를 들어보았습니다.
① 위에 처럼 진기를 통해 투시(천이)를 수련하지 않았는데 동물과 대화가 되는 경우?
은 위내용에 설명이 되 있으니 생략합니다.
② #백회혈 을 중심으로 머리가 몸에 비해 너무 크게 열린경우
백회혈 온갖 기운이 들락거리는 교통의 창구 입니다.
당연히 이곳을 통한 빙의가 많이도 이뤄집니다.
나의 몸에 힘(기력)도 없이 백회가 열려 있고 이런 상태에서 동물과 대화를 한다면 무조건 곧 빙의각 입니다.
(백회혈, 인당혈만을 집중 수련하는 형태 포함)
③ 동물과 디테일한 대화가 되는 경우?
동물과 주파수가 연결되어 대화를 하면 간단한 대화만이 가능 합니다.
그런데 마치 사람과 대화하는 듯한 내용이라면 당신은 빙의가 된 것 입니다.
"아니야 나는 동물의 주파수가 나에게 올때는 사람의 대화처럼 변모되어서 사람과의 대화 같아."
ㅎㅎㅎ 이것도 역시 당신의 머리에 빙의 된 영의 농간 입니다.
④ 죽은 동물과 대화가 되는 경우?
사람은 #영혼백 이 있습니다.
하지만 동물은 #영 이 없습니다.
죽으면 #혼백 만 있게 됩니다.
혼백 중 혼은 #천기 로 병합되고 백은 지기로 병합이 됩니다.
사람이라면 혼백이 흩어지고 남은 영이 #도광영역 으로 가던지 아니면 현새에 남아 지박령이 됩니다.
하지만 동물은 영이 없고 혼백만 있으므로
사후 인간 처럼 #지박령 이 될 수 없기에 죽은 동물과의 대화는 #아상 이든 빙의 이든 절대 불가능 합니다.
(간혹 동물의 혼이 천기에 병합되기 전 에 들어간 사람의 영이 있다.
이런 경우에는 동물의 모습으로 영계에 존재 할 수 있다.
또한 강한 영인 경우 동물의 모습으로 둔갑 할 수 있고
또한 #신수 의 경우 그 형태가 동물과 매우 흡사하여 착각을 할 수도 있다)?
⑤ 온 몸에 #냉기 가 가득한 경우
나의 몸에 귀신이 있다는 강력한 증거 입니다.
당연히 당신은 동물과 대화가 불가능 합니다.
모든 것은 허상 입니다.
저는 애니멀커뮤니케이터 대해 매우 긍정적인 시선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분명 좋은 사람이 따뜻한 마음으로 사람들을 돕기 위해 행하는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잘못된 방법으로 동물과 교감 .소통이 아닌
사람과 같이 대화를 한다 고 주장하는 일부가 잘못 되었다고 생각 합니다?
여기다 분명하게도 내가 동물과 대화하는 것을 증명 할 방법이 없으니
마치 대화가 되는척 사기질을 하는 경우도 있다고 생각 됩니다.
그러면 어찌해야(되야) 하느냐?
당연하게도 애니멀커뮤니케이터는 팔맥주천을 통해
동물과의 대화를 진행하여야(교감.소통을 넘어 진정 대화를 하려면) 하고 반려견 반려묘을 키우는 사람들은 최소한 위의
③ 동물과 디테일한 대화가 되는 경우
(팔맥주천이 되어 디테일한 대화를 어렵다!!)?
④ 죽은 동물과 대화가 되는 경우
의 내용을 숙지하여 피해를 당하지 않도록 유념하여야 합니다.
p.s
#애니멀커뮤니케이션 을 하다 위 내용에 피력된 피해가 있는 사람이라면
언제든 최소한 이라도 도움을 드릴 수 있습니다.
좋은 마음으로 동물과 대화를 하였는데 너무 신경이 예민해져서 일상생활이 힘들고
또한 심한 경우 죽은 이(사람) 의 목소리가 들린다면 얼마나 허망 하겠나요.
그정도의 피해는 무료로 제공되는 #진천기공 의 교통수련 을 통해 어느정도 완화시킬 수 있습니다.
천이통
출처: http://qigongmaster.co.kr/221498479382
천이통
#육신통 중 #천이통 을 연결하였다
#신통 까지도 연결이 가능하다.
왜냐하면 이미 수련자 스스로가 무극을 통해 육신통 정도는 아득히 넘어섰기에
이정도의 운용은 아무것도 아닌 것 이다.
여기서 지도자는 그저 가볍게 서로 악수하도록 유도만 한 것 이다.
육신통 이야기가 나왔으니 가볍게 두가지만 집고 마무리하자.
첫째?
제아무리 천이통 #타심통 이 연결되어 열려도 앞서 #천안통 이 열리지 않았다면 결국에는 귀신의 농간에 놀아난다.
또한 제아무리 천안통이 열렸어도
정화의 #기공술 과 진위를 판별하는 #기공력 이 없다면 천안통도 결국 무용지물이 된다.
또한 제아무리 #정화 #진위 를 할 수 있어도 #우주기 와 같은 #외기 만 받으면 무용지물이 된다.
결국 육신통은
스스로 기운을
만드는자에게만 허락 된
기공의 운용 이다.
그외 육신통을 자부하는자는?
그저 #빙의환자 일 뿐 이다.
둘째?
천안통 천이통 타심통 #숙명통 #누진통 은 되나 유일하게 #신족통 이 어렵다 하는 자들이 행간에 있다.
신족통을 하면 #물질계 에서 #축지법 을 시행하고 원하는 모습으로 변모 할 수 있다는 #아상 에 빠져 그런 것 이다.
산족통의 공능은 물질계에 아닌 #영계 에서만 이뤄짐을 명심하자.
그러니 스스로 #의혼 인 #양신 #분신 을 만들어 공간을 넘나드면 이미 신족통을 열은 것 이다.
이러한 원리를 모르고 물질계에서 #공중부양 만 하려하니 ㅎㅎㅎ
또한
외기만을 의존하여 수련하면서 누진통을 하였다는 우메한자가 있다.
외기(기를 받음)=연결
무극(기를 만듬)=끊음?
이기에 연결(외기)자가 번뇌를 모두 끊어낸다?
참으로 어리석은 중생이로다.
투시 상위자아 본성 도광영역
출처: http://qigongmaster.co.kr/221533174679
투시 상위자아 본성 도광영역
투시로 상위자아를 본다.
물론 #분신 #양신 으로 만난다고 주장 할 수도 있으나
분신(양신)에 나의 의식을 담아 보내니 이것은 만난다 보다는 본다가 더 명확하다.
( #혼 이 #영 을 품고서 늘어나면 #유체이탈 이다)
상위자아는 본성이라고도 하며 내가 살아생전 수련을 통해 본성이 자리한 도광영역의 빛
즉'
도광영역의 기운을 품거나 만들어내면 사후 다시 본성에 들어 갈 수 있는 자격을 가지게 된다.
속세에 #진기 #소주천 하면 #도계 에 명부를 올린다 라는 말도 이와 비슷하다.
하튼 각설하고 사후가 아닌 생전에 상위자아를 영접하고 싶다면 아래의 조건이 충족되어야 한다.
- 아 래-
① 진기를 품거나 만들어야 한다
② #퇴마 를 할 수 있어야 한다
③ #진위 와 #진의 를 판별 할 수 있어야 한다
④ #아상 을 구분 할 수 있어야 한다
⑤ #양기발현 #전신발공 을 할 수 있어야 한다
⑥ #지기 와 #정기 가 충만하여야 한다
⑦ 투시를 하며 지기를 운용 할 수 있어야 한다
⑧ 양 눈에는 지기를 체우고 몸 속 칠백의 기운은 배출하여야 한다.
⑨ 단전이 아닌 칠백의 자리에 도광영역의 기운이 가득하여야 한다.
위의 것 준 단 한가지라도 부족하다면
당신은 상위자아를 만난 것 이 아니라 그저 귀신의 농간에 놀아난 #빙의환자 또는 정신병자일 뿐 이다.
득도
출처: http://qigongmaster.co.kr/221445185294
오묘한 이치나 도를 #깨달음 을 말합니다.
도.도.도!!!
과연 이 도라는 것은 무엇일까요?
다양한 관점 의견이 있겠으나 깔끔하게 함축하여 풀어보겠습니다.
도는 길 입니다.
높은 내가 되기 위한 방법(길)으로 이미 존재하는 나의 상위모습인 #상위자아 와는 조금 다른 개념 입니다.
나의 상위자아 즉' 영=빛으로 존재할 때의 나의 모습은 이미 당연히 아는 것 이고
(다른 차원 공간의 모습 또한 당연히 알아야 한다)
나의 상위자아를 뛰어 넘는 그 어떤한 존재가 되는 방법이 바로 이 도 라는 것 입니다.
반대로 빛의 존재(상위자아)가 더욱 영롱해지기 위해 사용하는 방법이 득도가 되겠습니다.
자 그럼담 이 득도는 어떠한 수순으로 이뤄지나 먼저 간단하게 넘버링으로 풀어봅니다.
① 나는 빛의 존재이다
② 더욱 영롱하며 따사로운 빛이 되고 싶다
③ 그리하려면 공부가 필요하다
④ 그 공부의 이름은 득도이다
⑤ 득도는 고행이 수반되어야 한다
⑥ 고행의 길은 빛을 혼과 백으로 덮어야 한다
즉' 인간이 되어야 한다
⑦ 육신이 있어야만 고행속에서 득도하고 높은 빛으로 변모 할 수 있는 것 이다
네 위의 넘버링 외에는 다른 설명은 필요 없습니다.
위 내용이 다 입니다.
어 이건 나도 아는 내용인데
라고 하실분이 계실까봐 더 풀어 이야기하면
오늘의 부제는
득도의 올바른 방법입니다.
#채널링 #우주기수련 #양신 등등 다양한 방법이 있으나 저 여의진천이 말합니다.
99.9% 다 꽝 입니다.
방법이 잘못된 것이 아니라 무언가 중요한 중간 과정을 빼먹은 것 이지요.
마치 벽체 없이 허공에 지붕부터 올리고 있는 모양새라고 보면 됩니다.
하여 정답을 말하자면
득도의 첫번째는 스스로 빛이 되는 것 입니다.
(스스로 빛이 됨 이란 인간의 육신을 입은 체로 빛을 발함 즉' #양기발현 #전신발공 을 말합니다.)
빛의 존재에서 인간이 되었는데
인간속에 빛이 없나?
네 당연히 없습니다.
혼과 백에 덮히니 영롱한 빛이나 덮이는 순간 빛은 사라집니다.
또 생각을 조금만 해보면 인간의 육신속에 빛을 품고 있다면 이것이 어찌 고행 이 되겠습니다.
눈가리고 아웅이지요.
하여 육신을 입은 상태에서 빛의 시발점은 #중단전 #전중혈 이 되겠습니다.
그런 전중혈은 화가 모이는 장소 입니다.
화는 모이는것이 아닌 펼처져야만 빛을 발하는 것 입니다.
#하단전 도 기운이 모이고 중단전도 기운이 모이니 영적기준으로 본다면
인간의 육신은 중요기능이 어긋난 불완전체 입니다.
그리하야 그무엇보다 도 중단전을 발하게 만드는 것 이 득도에서는 매우 시급한 과제가 되겠습니다.
(완성의 첫 걸음이다)
중단전이 화가 모이는 장소에서 화를 발하는 장소가 되면
첫째로 상위자아라 말하는 빛의 무리와 연결이 됩니다.
어 난 중단전 몰라도 상위자아와 교신하는데
라는 사람이 나올까 선언하나 한다면
당신이 연결한 것은 상위자아가 아닌 그저 귀신이고 당신은 #빙의환자 가 되겠습니다.
내 스스로가 빛의 무리와 동일한 빛을 발해야만 겨우 연결이 되는 것 입니다.
둘째 전중혈이 빛을 발하다 종국에는 육신이 덮힐 정도로 무극발공(양기발현/전신발공)을 하게 되면
비로서 다양한 빛의무리의 지식을 육신을 입은 체로 체득하게 됩니다.
(체득하는 것이지 깨우침은 아니다)
셋째 육신을 입고서 발하는 나의 빛이 종국에는 나의 상위자아를 덮을 정도록 영롱하고 따스해지는 것 입니다.
이때서 불현듯 알게되는 것은 체득함이 아닌 깨우침이 되겠습니다.
내 비록 육신을 입고 있느나 빛의 무리(도계/상위자아)보다 더욱 밝고 따스하니
그들의 각성을 체득하지아니하고 그 위의 것을 처음으로 깨우친다고 설명 할 수 있습니다.
--------------------------------------------------------------------------------
다시 쉽게 넘버링으로 정리합니다.
① 진정 상위자아연결 채널링 득도를 하려면 먼저 내가 하나의 발공체가 되어야 한다
② 내가 빛을 발하지 못하면(빛이 굉장히 뜨거워야 한다) 절대 빛의무리(상위자아) 와 연결은 불가능이다.
③ 발공체가 되지 못한 나의 연결 대상자는 상위자아 또는 신적존재로 위장한 귀신이다
④ 상위자아가 공부하기 위한 도구가 아닌 상위자아의 빛 마져도 덮어버리는 존재가 되는 것이 득도이다
신주혈
출처: http://qigongmaster.co.kr/221467306020
금번 포스팅에서 다룰 주제는 우리 신체의 중요 부위를 받치는 기둥이 되는 자리 #신주혈 에 대한 이야기 입니다.
먼저 신주혈은 모든 #소아질병 에 관계된 병의 필수혈 입니다.
왜 갑자기 소화에 대한 이야기가 나오냐 하면 신주혈 하면 열과 기 즉' 화기를 발하는 기능을 가진 #혈자리 이며
화기 즉 뜨거운 기운 다른 말로 기력 또는 진기를 흩어내는 자리이기 때문 입니다.
소아에서 사춘기 사이의 미성숙한 인간은
감정의 격변을 담대히 담아내기에는 매우 미약하고 약한 #중단전 을 가지고 있습니다.
감정이 왜?
중단전 #전중혈 로는 화기가 모이며 동시에 사람의 감정도 모이게 됩니다.
화기 = 감정 = 심포경락
그리고 교통으로써 중단전의 화기와 감정을 흩어지게 하는 것이
신주혈이나 미숙한 중단전에 감당할 수 없는 감정의 소용돌이가 몰아치며
중단전이 가슴이 먹먹하고 답답 갑갑한 병증을 지니게 됩니다.
네 그렇습니다.
가슴의 갑갑함을 호소하며 양의 한의를 찾았으나 실패하고
이곳 #진천기공 에 이른 사람은 반드시 성인이 되기 전 큰 감정의 변화를 겪은 사람이 되겠습니다.
가슴의 갑갑함인데 등 뒤의 신주혈을 개통하니 절로 가슴이 시원해지며 화기가 흩어집니다.
(묵은 감정도 같이 흩어짐)
유아부터 가져온 불치병이 단번에 해소됨을 느낍니다.
다만 아쉽게도 상담 시 개통한 신주혈은 종국에는 다시 막히게 됩니다.
그럼 어찌하면 좋으냐?
네 답은 전중혈에 있습니다.
몰려드는 화기를 반대로 전중혈에서 팔방으로 발공 되도록 합니다.
그리하면 신주혈의 기능은 절로 육신을 벗을 때 까지 그 기능이 활발히 작용 하게 됩니다.
네 진천기공에서 내어 드릴 수 있는 해결법은 수련에 있습니다.
무극 수련을 하여라
무극을 이루면 화를 담아내거나 감정을 참을 필요가 없습니다.
(분노를 참다)
화기도 감정도 소용돌이 치기 전 이미 팔극팔통으로 흩여지기 때문 입니다.
p.s 1
성인이 된 후 신주혈이 막히면 어찌 되나?
네 그것을
#주화입마 라 부릅니다.
십선혈
출처: http://qigongmaster.co.kr/221470306712
#십선혈
양 손 열손가락 끝의 혈자리이다.
다른 말로는 #십선처 라 부르기도 한다.
이곳을 개발하여 생기 즉' 의식의 기인 기감 이 활성화 되면 아래의 사진과 같이 10개의 스틱이 발현이 된다.
이것을 해외의 높은 단체들은 #핑거스워드 라 부른다.
그러나 제아무리 높고 강하다 자부 한 들 겨우 이정도가 한계이다.
하지만 여기는 #진천기공 이다.
의식의 에너지인 기감 즉' 생기는 집합, 모이려는 성질이 있다.
이것을 형상화하면 아래 사진과 같다.
비유하자면 기감은 터널과 도로를 만드는 작업이다.
제아무리 잘 고른 도로라 하여도 달리는 자동차가 없다면 무용지물 이다.
곧은 기감의 도로 속으로 기력이라는 슈퍼카가 달린다.
차후 #임맥독맥 포스팅에서 기감과 기력의 소상한 설명이 나올터이나
지금 살짝 보자면 기력은 육신에서 벗어날 때 팔극팔통으로 흩어진다.
그러하니 타인에게 기공으로 어떠한 작용을 하자면 반드시 기감으로 기력을 감싸야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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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람은 대부분의 활동에서 자신의 의지를 관철하기 위해 가장 의식적인 양 손을 사용한다.
그러다 보면 무의식적으로 우리 몸에는 다양한 작용이 생성 된다.
이말에 오의가 담겨 있다.
수호신
출처: http://qigongmaster.co.kr/221475166593
지킴이를 하는 것이 수호신의 주요 목적이다.
그러나 수호신이라 하여도 일단 사례자의 몸에 들어선다면
이것은 수호신도 #수호령 도 아닌 그저 #빙의령 이 되겠다.
쉽게 다시 설명하자면 제아무리 조상의 영이라 하여도 자손의 몸에 들어서면 퇴마의 대상인 빙의령이 되는 바
그 무엇이라도 절대로 사람의 몸에 들어와서는 안 된다는 것이다.
그렇담 수호는 어떤식으로 사례자를 지키는가?
첫째
사례자의 주변에 머문다.
둘째
갑주가 되어 사례자를 지킨다이다.
여기서 오해의 소지가 다분한 것이 둘째 갑주이다.
갑주는 쉽게 갑옷을 말하니 마치 옷을 입 듯 사람의 외부를 보호함이다
몸속으로 들어오는 빙의와는 확연히 다른 형태이다.
이것을 #신차 라 한다.
왜? 사례자를 지키는가?
기브앤테이크 기공으로 보자면 등가교환이 된다.
기감(기력은 못 받는다)을 받아 자신의 힘을 키울수도 있고 사례자의 공부를 도왔다는 덕을 쌓는다.
여기에 더불어 #영계 에 자신의 입지가 높아지는 효과도 있다.
또 위의 부수적 효과 외 수요신을 자처하는 중요사유는 아래와 같다.
#대도 를 쌓기 위해서는 육신을 입어야 하는데
유일하게 영체의 상태에서 공부를 할 수 있는 것이 바로 수호신이 되는 것 이다.
육신을 입는 고통
(사람으로 태어나는 것이 축생보다 더욱 고통이다.
그 고통속에서 공부가 된다.)을 받을 필요 없이 공부가 되니 상당한 메리트 인 것 이다.
어찌하면 수호신이 생기나??
투시가 되야하고 또 뭐 그외 무엇 등 다양한 조건이 있으나 가장 중요한 것은 강력한 #기공력 을 소유하고 있어야 한다.
즉' 기공력이 1% 도 없으면서 달밤에 칼부림 해보았자 #신장 이 생기는 것이 아니라
스스로 빙의가 되는 것 이고 아무리 강한 선생이 수호신을 붙여주어도 내 스스로 힘이 없다면
수호신은 곧바로 빙의령이 된다는 것 이다.
p.s
요즘 하도 수호신을 받았다.
인을 받았다.
등 말도 안되는 #사이비 소리가 들려서 이번 포스팅을 써 보았다.
인당에 수호신을 넣어준다거나 엄지로 이마를 찍고선 인을 받았다 등등은
모두 빙의시키고 꼭두각시로 만들려는 #영능력자 의 술수이니 제발 이 포스팅을 보고 정신 처리자!!!
진기도인
출처: http://qigongmaster.co.kr/221488056581
지도자의 숙련된 #기감 에 #진기 #기력 을 실어 수련자의 몸에 주입한다.
#발공 하여 온 몸에 체워주는 방식과는 다르게 한줄기로 #기운 을 압축하여 현재 수련자의 가장 강력한 규를 개통한다.
만약 #진기도인 하는 지도자가 100% 외기를 받는자라면 들어가는 기운은 #영기 또는 #귀기 일 수도 있다.
그러니 반드시 진기도인을 시행하는 자는 기운을 창조해 낼 수 있는자로 국한한다.
(발공 역시 마찬가지)
p.s
#기력 은 당연하고 #기감 이라도 수련자에게 발공하여 주는 단체는 거의 없다.
그런데 기력은 커녕 기감 조차도 발공해주지 못하면서
특정계에서 기운을 받으니 우리단체의 기운은 끝이 없다라는 어불성설 한 태도를 보인다.
그것이 바로 사이비 이다.
대맥운기
출처: http://qigongmaster.co.kr/221497485864
또한
무극발공이 아니여도 생기와 진기를 명확히 구분하여 수련자에게 직접 발공해주어 충분히 느끼도록하니
굳이 #무의식 으로 진기를 유지하려 애쓸필요 없이 생기 진기를 나눠 편안하게 #운기 할 수 있다.
어찌하였든 위의 두가지 사유로 인해 평생 #호흡수련 을 하였으나
정작자신은 한 톨의 #기감 도 없던 수련자들이 생기 진기를 구분하여 자유롭게 수련을 하게 되며
부수적으로는 매우 빠른 진척속도를 보이게 된다.
p.s
온 몸이 진기의 소생처가 되고 완전정화가 되었는데
#대맥 #소주천 #대주천 #팔맥주천 #전신주천 과 같은 주천수련은 시행자체가 무의미 하나 아래의 몇가지 사유로 수행한다.
- 아 래 -
① #전신발공 #양기발현 등 커다란 수련만을 하니 작게 기운을 운용하는 컨트롤이 부족하다
이를 채워 줄 요량으로 #주천수련 을 한다.
② 전신주천까지 수료 후 타인에게 발공을 해주면 상대방의 병증을 알게된다.
발공해주는데 나의 엄지손가락 #소상혈 에서 기운이 발해 상대방애게 유입된다면
십중팔구 #수태음폐경 즉' 호흡기에 병증이 있는 것 이다.
③ 수십년 간 #단전호흡 을 수행한 사람들은 소주천병이라는 중병이 있다.
반드시 소주천을 주천하는 소망이다.
신족통
출처: http://qigongmaster.co.kr/221501092046
#신족통
마음대로 갈 수 있고 변할 수 있는 능력으로 #육통 #육신통 의 한가지 이다.
여기서 본 내용에 들어가지 전 먼저 아래의 포스팅을 탐독해보자.
#공중부양 #축지법 을 사용하여 원하는곳에 마음대로 갈 수 있다.
호랑이 독수리의 모습으로 #변신 할 수 있다.
대략 이것이 신족통을 하려는 수행자들의 원트 이다.
결론을 말하자면 당연히 된다.
그런데 물질로는 불가능이다. 영과 물질이 공존하면 모를까 물질만으로는 안 된다.
그렇다 육통 중 특히나 신족통은 온전히 #영계 즉' 육신(물질)과 무관계 상태에서만 된다는 것 이다.
쉽게 #양신 #분신 을 정말 온전히 할 수 있다면 이미 신족통을 이룬것으로 보게 되는 것 이다.
당연히 양신을 만들고 그 양신이 영계의 곳곳을 누비니 신족통이 아니고 무엇인가
다시 쉽게 결론
신족통을 이루려는자
영계에서만 해라 이다
이리 쉽게 결론을 내주었는데도 물질의 무언가를 신족통의 공능으로 이루려는 자들이 많을 것이다.
허나 물질과 영이 합쳐진 인간은 영적으로 이뤄진 신족통의 공능을 느끼나
인간이 아닌 물질 그 자체에서는 아무것도 이룰 수 있는 것이 없다.
그러니 신족통으로 자신의 욕망을 체우려는 짖거리는 이제 그만 멈추어야 하는 것 이다.
p.s
모든 영적공간을 끊어내는 폭발 즉' 기운을 만들어내는 #무극 을 하면 이미 #누진통 을 이룬 것 이다.
즉' 다시 태어남 #윤회 #환생 의 수레바퀴를 끊어내려면
먼저 초월과 무극으로써 살아온 생, 과거를 끊어내야 하는 것 이다.
p.s 2
레이니니들님의 '공' 수련
아직 어떠한 도자기가 될런지 또는 어떤 모습의 양신이 될런지 그 시작은 #기 의 반죽 덩이리인 공을 만드는 과정이 이다.
이것은 #채약 #대약 이라부르기도하고 다르게는 구슬 #여의주 라고도 한며
신족통의 시작이 된다.
기력
출처: http://qigongmaster.co.kr/221529480979
기력이란 기라는
에너지의 힘(량) 이다
력 = 힘의 측정단위에 차후에 논하기로 하고
기 = 기는 무엇인고 하니
기란 모든 #영적에너지 를 뜻하는 단어라고 보면 된다.
예를 들어 차가운 #한기 도 #기에너지 이고 한기가 매우 많다라고
(많다라는 기준값을 정하면)하면 그것은
기력이 되는 것 이다.
기력 = 기에너지 + 량or무게or크기or열량 등등
그러하니 #탁기 도 #생기 도 모두 제량 을 할 수만 있다면 그것이 어떠한 기운이든 기력이라 부르는 것이다.
그렇담 일반적으로 쓰이는 기력을 좀 더 풀어보자
일반인 기준/ 기력 = 생기
수련인 기준/ 기력 = 진기?
이다.
생기가 넘치면 젊고 건강하다는 것 이다.
진기가 넘치면 기것은 공부의 힘이 깊다는 뜻이다.
당연히 수련자가 말하는 기력은 진기를 말함이다.
( #진천기공 에서 말하는 기력도 진기를 말함)
자 기왕 글을 쓰고 있으니 더풀어보자 그럼 진기는 무엇인가?
종교에서 말하는 #천국 #극락세계 를 이루는 기운이고
명상계에서 말하는 #상위자아 를 구성하는 기운이 바로 진기 이다.
여기서 선언 하나
진기는 #투시 로 보자면 흰색과 황금색의 조화이며 기감으로 느끼자면 끓어오르는 열기이다.
이 진기로 #축기 도 하고 #운기 도 하며 #발공 도 하는 것 이다.
(만약 단전에 축기하는 기운이 위의 설명과 틀리다면 당신은 헛공부를 하고 있는 것 이다.)
또한 진기는 다른 기운과 틀리게 운용시 반드시 기감이 필요하다 할 수 없다.
즉' 진기 외 다른 기운은 사용을 하려면 기감이 있어야 하나 진기는 기감을 타도 되고 안 타도 그만인 것 이다.
기감이 기 이다?
기감은 기라는 스포츠카가 달리는 통로(터널)이다. 우리가 흔히 말하는 생기는 오로지 기감의 통로를 타야...
그러니 진기를 모르는자 호흡수련이든 기공수련이든 수련자체를 그 아둔한 입으로 논하지 말라.
p.s
진기를 받는 것이 아닌 스스로 진기를 만들어 내는 것 그것이 바로
무극수련 이다.
기감
출처: http://qigongmaster.co.kr/221537992514
기감은 첫째
#진기 든 #생기 든 #탁기 #냉기 이든
#기에너지를 느끼는 힘이다.
둘째로 기감은?
여러가지 기에너지를 이끌고 사용하는 힘이다.
예를 들어 기감이 냉기를 운용한다면 반드시 차가운 기운이 움직이는 것 을 감지하게 된다.
그런데 문제가 있다.
만약 기감이
생기를 운용한다면?
온전한 #투시 운용자가 아니라면 생기를 움직여도 기감 본연의 따끔한 느낌만을 감지하게 된다.
즉' #오감 의 테두리를 벗어난 종류의 기에너지는 그저 기감 본연의 정전기 느낌에 묻히니
기에너지를 운용하는지 그저 기감만을 운용하는지 구분하기 어렵다는 소리이다.
상황이 이러하다보니 종국에는 기감을 기에너지
즉' #진기 그 자체로 오인하여 수련하는 단체나 개인이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난 상태이다.
쉽게 전기 느낌 정전기 느낌 자력 느낌만을 가지고 수련을 지도하면 #사이비 요.
그런 수련만을 해왔다면 지금까지 헛공부를 하였다는 소리 이다.
당연하게도 온전한 기감운용을 통해 다양한 기운을 #발공 하고 #양생 해보아야 한다.
욕실에는 수맥이 몰린다
출처: http://qigongmaster.co.kr/221538230609
산에는 반드시 계곡이 있다.
만약 나의 집이나 별장 뒤로 병풍 같은 뒷 산이 있다면 십중팔구 집의 욕실까지 산에서의 #수맥 이 이어진다.
왜냐고?
당연히 낮고 습한 곳 으로 물은 흐르는 것 이다.
당연히 집에 상주하는 사람들은 몸이 아프며 되는 일이 하나도 없다.
온전히 휴식을 취해야 할 공간이 나를 치고 괴롭히는 공간인 것 이니 당연한 일인 것 이다.
탁기제거
출처: http://qigongmaster.co.kr/221545479759
머리는 #양생 의 관점으로 본다면 #천기 를 받아들이는 곳 이다.
(천기라 하면 #하늘의기운 포함 #우주기운 포함 이다)
그러나 머리는 #기운 만을 받는 것이 아닌 반대로 기운을 뱉어내기도 한다.
대표적으로 #백회혈 을 보자 만약 #화기 가 넘쳐 끓어오른다면
그 화기를 외부로 배출하는 것이 백회혈의 순 기능 중 하나이다.
그런데 위의 유치원 중태 기공고수와 더불어 #주천수련 자들은 한사코 머리로 기운이 배출 되는 것을 하용하지 못 한다.
어 아닌데 대주천 수련 시 머리로 기운 나가는데
하는 사람이 있다면 #대주천 을 잘모르는 것이다.
아주 살짝 나갔다가 없어질까 서둘러 몸으로 다시 불러들인다
그러니 그건 배출한 것이 아니라 #기에너지 를 가지고 오입질을 하는 것 이다.
여하튼 기운을 배출하는 백회혈의 순기능을 막아버린 결과가 무엇인가?
정말 유명한 단어가 있다.
#주화입마?
머리로 화기 든 #탁기 든 어떠한 기운이 몰리는데
절대 머리로 기운을 빼면 않되 라는 논리에서 나온 나온 #기공병 이 주화입마 이다.
그러니 머리가 작아지던 말던 급하면 머리로 기운을 빼라
"진천님은 #무극수련 을 통해 몇천만 #갑자 아니 무한대로 #진기 를 만드시니까
기운을 막 빼고 버려도 되지만 우리같이 #외기 를 받는 수련자는 머리로 기운을 빼면 온 몸의 기가 다 빠져나가요.
ㅜㅜ."
그리 억울하면 #진천기공 에서 기공을 수련을 다시 배우시던가 라는 답변 뿐이 드릴게 없다.
p.s
머리부터 #회음혈 #용천혈 까지 연결 되어 통으로 기운을 운영하면 사실 머리로 기운이 몰릴 일은 없다.
그것을 진천기공에서는 #일통 이라 한다.
불의기운
출처: http://qigongmaster.co.kr/221557249979
#영계 #물질계 에서의 불의 기운은 #화기 라 하며 #투시 #영안 으로 보면 붉은색이다
#도광영역 #천국 #도계 등등 수많은 이름으로 회자되는 그곳의 불의 기운은
#진기 라 하며 황금색으로 정중심으로 갈 수록 흰색에 가깝다.
당연히 불의 기운이라고 언급하는 기운은 도광영역의 진기를 말함이다.
그런데 일반인도 아닌 #영성계 에서 오래 수련했다는 사람들이 이 불의 기운을 구분하지 못 한다.
그렇다 오래 했다고 잘하는 것은 아니다.
도계 천국 극락
출처: http://qigongmaster.co.kr/221560888057
서론?
#도계 #천국 #빛의세계 #극락 등 다양하게 회자되는 이곳을 통합하여 #진천기공 에서는 #도광영역 이라 부르겠다.
도광영역에 대한 글은 앞으로 몇 차례의 포스팅을 나눠작성하겠으며 오늘의 주제는 도광영역의 #기운 에 대한 이야기이다.
(필요상 구분한 것이지 사실 도광영역은 진기 그자체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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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광영역의 기운
위의 포스팅에서 피력한 도광영역의 기운을 우리 수련자들은 #진기 라 한다.
(진기에 대한 충분한 설명의 위 소주천 포스팅에 소상히 설명되어있으니 반드시 읽어야 이번 포스팅을 이해 할 수 있다.)
태초부터 도광영역의 기운을 #축기 하여 육신을 입은 체로 #도광화신 하는 것이 수련자들의 커다란 목표이다.
(도광화신 = 내 스스로 빛 그 자체가 됨.)
허나 도광영역(도계)의 기운이 무엇인지 정확하게 인지 하지 못하니
#소주천 #대주천 #전신주천 등을 #기감 #생기 로 수행하거나 또는 #영기 #귀기 로 수행하는 오류를 범하게 된다.
하지만 우리 진천기공 수련자는 물론 이 블로그를 애독하는 독자들을 위해
우리는 선배들이 자행한 오류를 반복할 필요는 없다.
본론 전 앞서 진천기공은 기본공인 #무극수련 을 통해 스스로 #중단전 에서 진기를 만들수 있다 하였다.
지금부터 풀어보는 도광영역의 진기는 무극의 진기와는 무엇이 동일하고 무엇이 다른지 실펴보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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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론
무극 진기의 특징
① 황금색 오오라이다?
무극의 진기는 기본적으로 황금빛이며 그 중심으로 갈수록 흰빛에 가깝다.
② 온기이다?
#투시 로 볼때 강력한 상위 #악령 은 자신의 모습을 무극의 황금빛 오오라로 가장하는 경우가 있다.
이때 악령이 뿜어내는 오오라를 만져보면 온기가 전혀 없음을 알게된다.
황금빛의 오오라는 흉내를 내어도 절대 흉내내기 어려운 온기 열기를 가지고 있다.
③ 강력한 향내가 있다?
기감은 박하사탕을 입에 넣고 먹을 때 퍼지는 향이라면 진기는 맨소레담과 같은 강력한 향내가 퍼진다.
④ 폭발한다?
#팔글팔통 으로 폭발하는 성질이 있다.
그러하기에 #발공 아닌 #발경 을 위해서는 진기가 흩어지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기감으로써 진기를 감싸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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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광영역 진기의 특징
① 황금색 오오라이다
② 온기이다
③ 강력한 향내가 있다
④ 폭발한다 사방팔방에서 모인다
황금빛에 온기에 맨소레담같은 향까지 만들어내는 진기와 같으나
오직하나 무극의 진기 처럼 팔극팔통으로 터지는 것이 아닌 온전히 모여있는 형태이다.
무극의 진기는 육신의 외부로 나오게 되면 위와 같이 팔극팔통으로 폭발하듯 흩어지기에 아래와 같이
발경을 위해선 진기를 기감으로 감싸야 한다.
(공의 과정이다)
하지만 도광영역의 진기는 끈적이는 점성을 가지며 서로 뭉쳐 있기에 위와 같이
따로 기감이 필요 없다.
이것을 혹자는 목화솜 이라 표현하고
투시가 가능한 수행자가 본다면
도광영역 특유의 점성을 보기에 하늘에서 팝콘이 떨어진다고도 표현한다.
즉' 좀더 쉽게 끈적이는 황금색의 따뜻한 기운
이것이 바로 도광영역의 진기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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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론?
도광영역 진기의 축기
#백회혈 #상단전 은 두말할나위 없이 가장 많이 빠르게 기운을 축기하는 창구이다.
다만 아래와 같이 부작용이 좀 많다.
개중 최악인 부분은 #냉기 #영기 #귀기 #생기 #진기 등 기운의 구분을 못한다.
모든 기운을 다 기감으로만 처리하기에 잘못하면 도광영역의 진기라고 받는다는것이 영기 일수도 있다는 것 이다.
그러하기에 인위적으로 머리를 개방말고 차후 자연히 열리도록하며 일단은 시작은 손으로 하는 것이 정당하다.
#노궁혈 을 통해 물질계의 공기 중 에 흩어진 진기를 수집 할 수도 있고
직접 도광영역에 연결하여 한줄기 진기를 축기 할 수도 있다.
p.s
도광영역 포스팅은 많은 이야기로 수편이 포스팅 될 것 이다.
너무 할 이야기가 많아서이다.
다음 포스팅에는 도광영역과의 연결
즉' #양신출두 이니 #상위자아 연결이니 등으로 불리우는 방법에 대해 써보도록 하겠다.
환생
출처: http://qigongmaster.co.kr/221710257162
도광영역 #도계 #천국 #극락 등으로 회자되는 곳 입니다.
다양한 #수련단체 에서 수많은 종교단체에서 말한 곳 인데 이곳이 회자되는 이유는
반드시 그곳에 가고 싶다
그곳의 주민이 되고 싶다
라는 마음 때문 입니다.
왜냐하면 도광영역 도계 천국 극락 안 그곳은
#utopia #유토피아 모든 #영 의 #안식처 이기 때문 입니다.
그런데 문제가 있습니다.
우리는 죽어서 절대 도광영역에 임하지 못 합니다.
죽어서 사망하여 우리 몸의 #칠백 은 #지기 속에 흩어지고 #삼혼 은 #천기 에 병합되며
남은 #영 이 시간과 다차원 모든 우주공간을 넘어 도착하는 곳은 #중간계 가 되겠습니다.
중간계는 다른 말로 #환생계 로써 이곳과 지상을 끊임 없이 쳇바퀴 돌고 있음을 알게 되고
이곳에서 또 다른 나 자신과 매우 흡사한 영을 만나게 됩니다.
이것이 #본성 다른말로 #상위자아 라 불리우는 나의 #근원 이 되겠습니다.
그 상위자아 즉' 본성 이 자신의 모습을 본떠서 #육신 을 만들고
자신의 빛(영)을 나눠 심어놓은 #존재 가 지구에서 살아가는 인간 나 자신이며
근원에 본성(상위자아)이 심어놓은 절대명령에 의해
그리도 끊임 없이 수련을 찾아 헤메고 포기하고 또 다시 시작하는 등 끝 없는 쳇바퀴를 돌리고 있는 것 입니다.
그럼 왜 본성은 이런 무지막지한 #음모 를 자행하는냐?
그것은 상위자아(본성)가 중간계를 지나 넘어서서 도광영역에 임하고 싶기 때문 입니다.
중간계 환생의 늪을 지나 도광영역에서 스스로 도광영역 빛 그 자체가 되는 것은 모든 본성의 소망 입니다.
그러나 빛 즉' 영의 상태로는 도광영역으로 나아가거나
또는 스스로를 복제하여 중간계를 체워나가는 것이 불가능 합니다.
반드시 #육신 을 입어 #비타인 속에서 고통 받아야지만 인간이 #영적공부 를 하게 되며
#양신 #투시 #상승 등과 같은 방법을 통해 육신을 보존 한 체 나를 지상에 보낸 본성을 만나야지만
본성이 도광영역으로 나아갈 수 있는 것 입니다.
그래서
수련자 수행자 여러분이 나의 본성 근원 상위자아를 도광영역 올리기 위해 그리도 다양하고 많은 수련을 찾아 다니는 것 입니다.
(비둘기호에서 도광영역행 ktx 타기 위해)
그러다보니 #사이비 단체에 빠지기도 하고 #귀신 #영혼 과 대화한다는 이상한 짖거리도 하고
#팔자 에도 없는 #내림굿 받기도 합니다.
이것이 수련을 #기 를 끊어내지 못하고 끊임 없이 찾아헤매는 이유!!
바로 당신의 모습 입니다.
그래 도광영역 가자
가야 합니다.
그런데 도광영역 가자고 #경전 을 읽을 것 입니까?
또는 쓸데 없는 #우주기운 을 받을 것 입니까?
권투를 잘하려면 스파링을 많이 해야 합니다
기타를 잘치고 싶다면 음악프로만 보고 있을 것이 아니라 손가락 물집이 터지게 기타를 쳐야 합니다.
도광영역 본성 등 기수련의 진짜 목적을 이루려면 무엇을 해야겠습니까?
도광영역 행 ktx는 되지 못해도 비둘기호라도 똑바로 도광영역으로만 인도하겠습이다.
괜히 역행하지 않 습니다.
상위자아
출처: http://qigongmaster.co.kr/221747155644
① 지구상 #영 이 있는 존재는 모두 #상위자아 를 가지고 있다.
절대 선택받은 타고난 사람만의 특권이 아니란 말이다.
② 영은 없고 #혼백 만 있는 인간 외의 존재는 상위자아가 없다.
즉' #동물령 과 대화한다 하는 것은 사기이다.
(간혹 동물의 모습을 인간의 영은 있다.)
③ #물질계 가 있고 물질계 위에 #중간계 가 있다.
이곳에 대부분의 상위자아가 자리매김하고 있다.
④ 상위자아들은 중간계를 벗어나 최상층의 #도광영역 에 임하는 것이 소망이다.
허나 빛의 존재 상태에서는 공부가 불가하니
물질의 인간의 #오욕칠정의 어둠속에 자신의 빛을 나눈 영을 담는 것이다.
⑤ 상위자아는 여러개이다.
나의 상위자아가 한개가 아닌 몇백개 몇천개리는 이야기이다.
내가 수련을 통해 상승하는 것 같으나 실상은 다음계단 한단위로 상위자아가 복사되어 올라가는 것 이다.
단 아주 극소수로 하나의 상위자아가 상승하는 경우도 있다.
로또만큼 낮은 확률로 말이다.
⑥ 지옥은 하늘에 있다.
정확히 #천국 #극락 #유토피아 인 도광영역 그 속에 지옥이 있다.
당연하게도 빛이 빛이라고 인지하려면 그만큼의 어둠이 있어야하는 것이다.
#도고마장 이다.
⑦ 고차원으로 상승?
인간이 #3차원 을 넘어 #고차원 의 존재가 된다는 말이 있는데 완전히 틀렸다.
이미 인간은 #다차원 #다중차원 의 #멀티버스 한 존재이다.
이것은 하나의 인간이 수천계의 상위자아를 가지고 있는 것과 같은 맥락이다.
⑧ 외계인
지구를 도광영역으로 가는 발판으로 볼 때
사실 다른 별의 행성 중에도 도광영역에 가는 발판이 되는 행성이 있었으나 지금은 없다.
오로지 지구뿐이다.
그러니 지구가 참 탐나는 별이다.
백회혈
출처: http://qigongmaster.co.kr/221449769923
그곳은 함부로 다루어선 안된다.
모든 준비가 되어 수련자의 백회가 스스로 개혈됨이 최고인데
요즘 사이비 단체는 상담때 인당에 수호신이라고 속여 귀신을 빙의시키고 백회를 열어버린다.
왜
백회는 기감의 총체이니 기에너지를 잘 느끼게되고 언듯 수련 초반 진도가 잘나가게되는 착각을 일으킨다.
하지만 종국에는 빙의이다.
백회를 열어서가 아닌 준비 없이 강제로 백회부터 열어서이다.
이렇게 풀어서 이야기 해줘도 모르니 쯧쯔
투시
출처: http://qigongmaster.co.kr/221449773226
기공 이나 단전호흡 시작 단 몇 일만에 투시가 된다?
그것도 모든 수련자가?
아직도 그런 허울에 빠져있는 사람들이 다수 있으니 그들을 통해 살아가는 사이비가 존재하는 것 이다.
그런 투시는 귀신이 보여주는 귀투이거나
자신만의 상상 착각 그런가보다 하는 아상투시이다.
욕심가득한 수련자들 모든 것은 그대들의 욕심에서 시작되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