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2월 10일 출시
✅ 야마하 레이싱 역사의 구현
1980년대 그랑프리 향수의 감각과 상징적이고 토크가 풍부한 890cc CP3 엔진, R1에서 파생된 6축 IMU 및 린 센시티브 라이더 보조 장치를 포함한 최신 기술을 결합한 XSR900 GP는 이 시대를 초월한 아름다움을 최첨단 라이딩 기술과 결합시켜 탄생했습니다.
✅ 새로운 5인치 풀 컬러 TFT 디스플레이
과거의 레이스용 오토바이에서 영감을 받은 아날로그 스타일의 타코미터를 포함하여 다양한 라이딩 경험에 맞는 4가지 디스플레이 테마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 조절식 앞뒤 KYB 서스펜션
XSR900 GP는 완전 조절식 KYB 도립 포크와 링크 타입 리어 서스펜션을 포함한 최신 서스펜션 기술을 자랑합니다. 이 둘은 스포티한 라이딩 스타일을 수용하도록 향상된 핸들링을 위해 최적화되었습니다.
✅ 새롭게 디자인된 클립온 핸들바와 스위치
레이스에서 영감을 받은 미학에 맞는 스포티한 라이딩 스타일을 제공하기 위해 XSR900 GP는 상단 요크 위에 고정된 라이저 클립온 핸들바를 갖추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라이더는 기계에서 더 앞으로 이동하여 앞쪽에 가해지는 부하를 늘려 레이스 스타일 기계에서 기대되는 더 정확한 느낌을 제공하지만 도로 라이딩에 충분한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 향상된 강성의 Deltabox
야마하는 80년대에 처음으로 Grand Prix 모터사이클에 Deltabox 프레임을 도입하여 스포츠 생산 오토바이의 미래를 형성한 새로운 기술을 개척했습니다. Deltabox 스타일 프레임은 XSR900 GP를 포함하여 오늘날까지도 많은 야마하 오토바이의 핵심으로 남아 있습니다.
✅ 새로운 측면커버 및 탈착식 시트커버
80년대와 90년대 레이서들의 스타일을 염두에 두고 새롭게 디자인되었습니다. 사이드 패널은 레이스 스타일 D링 패스너로 고정되어 빠르고 쉽게 제거할 수 있습니다. 시트 커버는 조수석 위에 위치하며 동승자 탑승을 위해 제거가 가능합니다.
※이 차량은 2인승으로 제작 승인된 모델입니다. 리어 시트 카울 장착후 운행을 하려면 자동차관리법에 따라 한국교통안전공단에서 1인승으로 구조변경 승인을 받으십시오.
✅ 새로운 발팔과 포지션
스포티한 인체공학적 특성에 맞게 수정된 다이캐스트 알루미늄 발판은 위치 조절이 가능하며, 새로운 좌석 위치와 드롭형 클립온 핸들바를 수용합니다.
✅ 야마하 라이드 컨트롤(YRC)와 IMU
R1에서 파생된 고급 6축 IMU(Lean Sensitive Traction Control)는,
ABS, 슬라이드 컨트롤(SCS), 앞바퀴 리프트 컨트롤 시스템(LIF) 등 다양한 라이더 보조 장치를 제어합니다.
Yamaha Ride Control을 사용하면 선호도와 도로 조건에 맞게 기울기에 민감한 라이더 보조 장치의 엔진 출력 특성과 개입 수준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 크루즈 컨트롤, A&S클러치와 3세대 퀵시프트
Yamaha의 최신 기술을 통해 향상된 라이딩 경험을 즐겨보세요. 장거리 라이딩을 단순화하기 위해 크루즈 컨트롤이 표준으로 장착되어 있으며, A&S 클러치(어시스트 및 슬리퍼)는 주행을 더욱 매끄럽게 도와줍니다.
✅ 스핀단조휠과 EURO5+ 하이토크 CP3엔진
가볍고 민첩한 Deltabox 섀시와 결합된 하이토크 890cc CP3 엔진은 XSR900 GP의 스포티한 라이딩 포지션에 완벽합니다.
Yamaha 독점 Spinforging 기술을 사용하여 제조된 XSR900 GP의 휠은 보다 반응성이 뛰어난 서스펜션 동작이 가능하고 민첩성과 안정성이 향상됩니다.
Born Iconic
XSR 900 G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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