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약시 유의사항 |
- 괌은 미국령으로 무비자 입국 45일이내 체류 가능합니다.(단, 미국비자 발급 거절 유경험자 입국 불가) - 한국국적자를 제외한 외국국적자의 경우 입국 가능여부 반드시 미국대사관에 확인 요망! - 항공좌석 배정은 항공사의 고유 권한으로 출발당일 인천공항항 탑승수속 순서를 기준으로 이루어집니다. - 괌 호텔은 기본 룸타입이 트윈베드입니다. 허니문은 최대한 더블베드로 요청하고있습니다. - US 달러를 사용하는 지역입니다. - 선글라스/선블럭크림/챙있는 모자는 기본 입니다. - 예약시 여권상에 기재된 정확한 영문이름과 주민번호(여행자보험)가 꼭 필요합니다. - 임신으로 인한 취소시 취소 수수료에 대한 안내 - '임신 고객님은 보호대상으로 면제하며, 동행 고객은 실비 부과로 처리됨을 알려드립니다.'
[영업보증보험] 하나투어는 영업보증보험 22억 1천만원에 가입되어 있습니다. [외국/이중국적자 주의사항] 외국/이중국적자의 해외여행은 도착지국가(경유국가 포함)의 출입국정책이 상이하므로, 반드시 여행자본인이 해당국의 대사관에 확인하셔야 합니다. [마일리지 적립여부] 항공사 마일리지적립 가능/불가여부는 해당 항공사의 룰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니 예약하신 상품의 항공사로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공항이용시 유의사항 |
※ 국제선 이용시 유의사항 ☞ 용기당 100ml 초과 액체류 (화장품, 치약류, 젤 등) 물품 기내 반입 제한 (단, 탁송수하물은 제한 없음) ☞ 수하물 탁송시 카메라, 핸드폰, 귀중품 등 휴대 요망 (보상 불가) ☞ 탑승하는 해당항공사(선박, 운송업체등)에 사전 신고된 일정액만 보상가능하므로, 수화물 탁송시 주의 요망 ※ 항공기 탑승좌석 배정은 공항에서 고객님의 좌석요청 시점에 따라 변경되므로 일행과 좌석이 분리 될 수도 있습니다. 이점 양해 바랍니다. |
안전사고 유의사항 |
※ 여행일정 중 발생할 수 있는 모든 안전사고에 유의하시기 바라며, 가이드의 안내사항 및 안전수칙 준수를 당부 드립니다. ☞ 여행자 본인의 과실로 인한 안전사고는 본인이 책임을 지게 됩니다. ☞ 특히 선택관광에 대해서는 가이드로부터 안전주의 사항을 듣고 현지사정, 본인의 건강상태, 예상되는 위험 등을 고려하여 심사숙고 후 참여 여부를 결정하시기 바라며, 만약 가이드 주의사항을 무시하거나 예상된 위험을 용인하고 참여하던 중에 발생한 안전사고는 당사의 책임범위가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
유류할증료 |
※ 유류할증료는 국제유가와 항공사 영업환경을 고려한 국토해양부의 '항공요금과 유류할증료 확대방안' 에 따라 예고없이 변경 될 수 있으며, 인상 시 상품가 외 별도로 반영됩니다. |
선택경비 |
객실 1인 사용시 추가요금 : 허니문은 싱글사용 없습니다. 안내원봉사료(가이드/기사 등 TIP)와 선택관광경비,일부지역의 물값을 포함한 개인비용은 고객의 필요나 선택에 의하여 현지에서 지불되는 선택경비입니다. |
표준약관 |
▶ 표준약관 규정안내 ◀ [계약금 규정] 예약 후 3일 이내에 1인당 상품가의 10%의 계약금을 납입하셔야합니다. 단, 100만원 미만의 상품은 10만원의 계약금을 납입하셔야합니다.(국내 및 일부상품제외) [취소료 규정] 여행 취소시 국외여행표준약관 제 15조 소비자분쟁해결규정에 따라 아래의 비율로 취소료가 부과됩니다. (단, 당사의 귀책사유로 여행출발 취소 경우에도 동일한 규정이 적용됩니다.) - 여행개시 20일전(~20)까지 통보시 : 상품가격의 10% 배상 - 여행개시 10일전(19~10)까지 통보시 : 상품가격의 15% 배상 - 여행개시 8일전(9~8)까지 통보시 : 상품가격의 20% 배상 - 여행개시 1일전(7~1)까지 통보시 : 상품가격의 30% 배상 - 여행당일 통보시 : 상품가격의 50% 배상
|
쇼핑정보 |
♣ 현지사정에 따라 상점및 쇼핑센터 방문 날짜가 변경 될 수 있습니다. - DFS갤러리아[면세점] - MAXI OUTLET [노니]
★고객님의 소중한 여행을 위해 현지쇼핑문화 개선에 앞장서고 있습니다 ♥ 쇼핑관련 특이사항 (고객님께서 구입하신 물품의 교환 및 환불처리와 관련하여 고객과 쇼핑센터간의 계약사항에 의하여 다음과 같이 처리됨을 알려드립니다.) - 물품의 교환 및 환불은 고객님께서 귀국 후 또는 물품 수령 후 14일 이내에만 가능합니다. - 교환 및 환불은 물품의 쇼핑센터도착시점으로부터 7일 ~ 30일정도가 소요되며, 카드로 구입시에는 환율차이에 따라 환불금액이 달라 질 수 있습니다. - 식품, 건강식품 등: 개봉하시거나 복용 중이신 제품의 단순변심에 의한 환불처리는 불가합니다. (단, 제품으로 인한 인체의 부작용이 발생한경우 진단서등 증명서류를 첨부하여 주시면 환불처리 가능합니다.) - 일반제품 : 포장 개봉후 제품 불량 발견시 교환 및 환불처리 가능하나, 사용하신 제품의 단순변심에 의한 교환 및 환불처리는 불가합니다. (단제품으로 인한 인체의 부작용이 발생한 경우 이를 증명하는 관련 증명서류를 첨부하여 주시면 환불처리 가능합니다.)
♥ 쇼핑관련 일반사항 1.해외 여행 중 구매하신 쇼핑 물품의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2.고객님의 단순변심, 물품 사용 혹은 훼손의 경우는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함을 양해 구합니다. *해외 여행시 구입한 물품은 US$400 초과 금액에 대해 입국시 관세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해외에서의 물품 구매시에는 신중한 선택 당부 바랍니다. |
선택관광 |
아가나 - 괌 하버 비치팩 해양스포츠 성인($95) 아동($55)
아가나 - 괌 씨워커 성인($85)아동($75)
아가나 - 괌 페러세일링 성인($59)
아가나 - 괌 드림크루즈 성인($95) 아동($55)
아가나 - 괌 스쿠버 다이빙 성인 $95
아가나 - 괌 샌드캐슬 매직쇼 성인($95) 아동($45)
아가나 - 괌 잠수함 투어 성인($95) 아동($45)
아가나 - 괌 전통마사지 성인(1시간 $60)
※ 자세한 내용은 선택관광 리스트를 참고해 주십시오. |
최소인원 |
2명 이상 출발 [최저출발인원 미 충족시 계약해제] ① 당사가 여행참가자 수 미달로 인하여 여행계약을 해제하는 경우 여행개시 7일전까지 여행자에게 통지하여야 합니다. ② 당사가 여행참가자 수 미달로 전항의 기일내 통지를 하지 아니하고 계약을 해제하는 경우 이미 지급받은 계약금 환급외에 다음 각 목의 1의 금액을 여행자에게 배상하여야 합니다. 가. 여행개시 1일전까지 통지시 : 상품가격의 30% 나. 여행당일 통지시 : 상품가격의 50% |
여행시 유의사항 |
- 2011. 05. 02일부터 일본 원전 문제로 인하여 수산물 관련된 물품(EX. 마른김, 통조림 참치, 젓갈류, 삼각김밥) 은 통관이 힘들기 때문에 반입이 불가합니다. 또한 라면, 소세지 류도 입국 시 문제가 될 수 있으므로 준비하지 않도록 권장합니다. - 리턴티켓을 분실할 경우 현지 입국이 거절 또는 대기될 수 있습니다. 티켓수령시 꼭 챙기시기 바랍니다. - 괌/사이판 허니문 행사는 다른 호텔에 숙박하시는 하나투어 허니문 다른 팀과 조인하여 행사 할 수 있습니다 ☞ 여행자 주의사항 검역관련 안내 육포, 소시지 등의 축산물과 생과일 등 식물류는 국내 반입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반입시 과태료가 부과될 수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예) 비천향 육포, 소고기 육포, 소시지, 닭 가공품, 오리 가공품, 망고 등 생과일, 씨앗, 화훼류, 묘목 등 ※관련 문의 : 인천공항검역소(032-740-2643) |
한국수신자 부담전화 |
괌에서 ☎ 1-800-831-0366+안내방송 청취후+1111# |
현지연락처 |
괌(아가나) ☎ 1-671-647-4272 |
여행불편상담 |
하나투어 고객상담센터(칭찬,불편사항) : 지역번호 없이 1577-1233 (ARS 안내번호 0번) 하나투어는 고객님의 불편처리 최선을 다하겠으며, 미흡하다고 생각되는 경우 아래의 기관에 의뢰하여 중재 받으실 수 있습니다 -한국일반여행업협회 여행 불편처리 센터: 지역번호 없이 1588-8692 ( http://www.kata.or.kr) -한국소비자원 : 02-3460-3000 ( http://www.kca.g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