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도 10월의 마지막을 다해갑니다.
수요일 위 고객님께서 착한중고차 광고를 보시고 연락을 주셨습니다.
요즘같이 신차출시가 늦어지면서 전체적으로 차량금액이 많이 올랐는데요~
그래도 쉐보레나 쌍용자동차는 신차대비 비교적 안정적으로 감가가 되고 있는 편이라 현대&기아 자동차보다 훨씬 가성비 측면에선 좋습니다.
쉐보레 쌍용자동차에 원하시는 차량이 있어야 가능한 얘기 겠지만요~
본차량은 더뉴 트랙스 차량으로 신차금액이 2500조금 넘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2019년의 4만km대의 최고사양차량으로 신차금액에서 1000만원남짓 빠지니 구입하시는 분 입장에선 충분히 메리트가 있다고 생각이 듭니다.
위 고객님께서도 그점에 착안을 하셨고, 연비 좋고 실속있는 소형suv차량인 본 차량을 선택하시고,
착한중고차와 전화통화로 조율하다, 차량 구입 선택을 결정하시고 진행해 드렸습니다.
다이렉트로 보험가입까지 직접 착한중고차가 설계해 드리고, 다음날 구미로 차량 배달을 갔습니다.
대전 유성 디오토몰에서 1시간 50분정도의 거리.
아침 9시에 출발해서 대전에 도착하니[올때는 대중교통] 3시가까이 되더라구요.ㅎ
고객님께서 차량을 보시더니 사진처럼 깨끗하다고 만족감을 비춰 주셨습니다.
사실 차량을 직접 보지 않고, 사진으로만 체크해서 차량을 가져다 드리는일은 착한중고차는 잘 하지 않는 편입니다.
보는 관점이 다르고, 중고이기때문에 차량이 제 기준에서는 A급이라고 생각하는데, 구입 하는 입장에선 다르게 느낄수도 있고요. 또 조그만 문콕하나까지도 잡아내야 한다면, 그런분은 매장에 직접 방문하셔서 확인후 구입하는걸 추천 드립니다.[서로 피곤하지 않게 말이죠;;]
헌데, 고객님께서는 전화통화부터 특별한 부분 없으면 차량을 가져 왔을때 그대로 진행하신다는 말씀을 주셨기도 하고, 본차량은 착한중고차 지인이나 식구가 구입한다고 해도 자신있을 정도였기에 직접 차량을 배달해 드렸던 겁니다.
본차량은 사모님께서 운행하실 차량이라고 하시는데요. 앞으로 운행하시는 동안 잔사고 잔고장 없이 오랫동안 편하게 사용하시길 기원합니다.
거래해 주신 구미 고객님께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