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지킨4기 남편이 1-2차 후 7일차 입니다 배가 살살살 아파서 신경이 쓰인다고 하는데 혹시 이런경험 있었을까요?매일 아프다고 합니다부작용일까요?비장비대 ㆍ목멍울ㆍ골수전이로 4기인데 확진전에는 배는 아프지 않았거든요 동네 소화기내과 있는데 가봐야하는지응급실을 가야하는지복통이 심하면 응급실 가보기라도 할텐데 신경쓰일 정도로 살살 아프다고 해요이런 경험있었던 분 있으면 댓글 부탁드립니다꾸벅~!
첫댓글 제 경우엔 항암 종료 후 2년이 넘게 흘렀는데도 여전히 그런 기분 나쁜 통증이 느껴집니다.(그 전에는 그런 통증 모르고 살았습니다.)항암 치료로 몸이 상하고, 암 진단 이후 몸에서 느껴지는 증상에 예민해진 탓이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저희신랑도 호지킨3기로 항암중인데 비슷한증상입니다. 2-1진행했고요.배가살살아프다가 소화도안된다하고 그러니 자연스레 먹는게 줄고 못먹으니 기력딸리고... 진통제 처방받아 먹으니 조금 낫긴합니다만... 사실 머가 맞는것인지.. 암이니까 이정도는 참아야하는지 하나도 안아프게 진통제를 자꾸 세게 먹어야하는지ㅜ 부작용없는 약이 있을까만은 신랑이 조금이라도 덜 아프면 좋겠습니다. 희망아님도 남편분도 오늘 밤은 푹 쉬시길 바래봅니다.
첫댓글 제 경우엔 항암 종료 후 2년이 넘게 흘렀는데도 여전히 그런 기분 나쁜 통증이 느껴집니다.
(그 전에는 그런 통증 모르고 살았습니다.)
항암 치료로 몸이 상하고, 암 진단 이후 몸에서 느껴지는 증상에 예민해진 탓이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저희신랑도 호지킨3기로 항암중인데 비슷한증상입니다. 2-1진행했고요.
배가살살아프다가 소화도안된다하고 그러니 자연스레 먹는게 줄고 못먹으니 기력딸리고... 진통제 처방받아 먹으니 조금 낫긴합니다만... 사실 머가 맞는것인지.. 암이니까 이정도는 참아야하는지 하나도 안아프게 진통제를 자꾸 세게 먹어야하는지ㅜ 부작용없는 약이 있을까만은 신랑이 조금이라도 덜 아프면 좋겠습니다. 희망아님도 남편분도 오늘 밤은 푹 쉬시길 바래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