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 광명 철산 상업지구죠....
보통 일산에서도 잘 모르는 기사님들 포함해서 대부분 외지기사님들이 라페로 가잖아요.
콜 잡으려는 기사님들도 있지만 대부분이 셔틀 타러 가기도 합니다만..
문뜩 작은 라페가 광명에 있구나라고 생각이 듭니다..
동쪽에 길동이나 남쪽에 인계에선 그래도 그나마 버티면 콜이 나오기도 합니다만..
철산 상업지구는.... 새벽되면 전멸입니다.
아침에나 간혹 한두개 나오려나..
어쨌든.. 타지 기사님들 중에 초보님들은 철산역이 콜 잘 뜨는 줄 알더군요..ㅎㅎ
피크때도 한시간은 기본 죽는 곳이 그곳입니다.
머 요세 어딜 가나 그렇다고 하실지 모르겟지만...
거기는 상업지구이면서도 좋은 콜 잡기 힘이 듭니다.
음........... 계양구청 다음으로 먹자에서 뒤지기 쉬운 곳이라고 하더군요.. 좀 오래 하신 분들의 말씀으로는..
저는 계양구청은 안들어가 본지 오래되서 ㅎㅎ
어쨌든 자정이 넘어서 오면 빨리 가산이나 구디 쪽으로 빠져 나가는게 좋을 겁니다.
알분들은 다 알죠 ㅎㅎㅎㅎ
라페와 공통점이 있다면...
1. 셔틀 노선이 나름 잘 되어 있습니다. ( 단 안산 - 합정 노선은 언제 올지 모름..)
2. 길방이 많죠.
3. 지역대리 강세.
4. 시내에서 가장 기사들이 모이는 곳..
다만 택시로 강남 나가기는 힘듭니다..
30분 간격으로 셔틀이 있기는 합니다. 광 4 - 1시 , 1시 30분 , 2시 ~
단 라페보다 좋은 거 하나는..
3시 50분부터 504(가산 - 신림 - 노량진 - 서울역 ) , 503번 ( 가산 - 구로 - 영등포 - 여의도 - 서울역) 버스가 조금 빨리 나오는 것 뿐....
어쨋든 참고하삼..
오늘 같은 날 철산역 어정쩡하게 들어가다간.. 아침까지 콜 못타고 뒤질 수 있음..
12시 전에는 차라리 하안4거리가 좋으며 12시 이후엔 서울 나가시던지.. 광명 4는 버티면 나오긴 합니다.
도움되는 버스정보..
503번 , 504번.. 하안동 매매단지 출발 - 철산역 광명경찰서 앞에서 시청방향으로 타시면 되구요..
6616버스 철산1동 - 철산역 대신증권 반대편에서 4시 40분경 광명4거리 개봉4 지나 온수역까지..
6638버스 철산1동 - 철산역 대신증권 반대편에서 4시 40분경 광명사거리 지나 개봉 4거리 - 구로소방서 - 목동 - 영등포
6637버스 광명7동 - 광4(개봉방향 하나은행 앞) - 개봉 - 영등포 - 목동(4시 30분경 출)
101번 버스 - 광명7 - 광명 4 - 철산역 - 하안동 - 소하1동 (기아대교까지) - 석수역 5시 조금 넘어서..
소하동에서도 서울역 나가는 버스가 있습니다.
소하동에선 인천 송도가는 광역버스와 성남시 분당가는 광역버스가 있습니다..
셔틀정보( 저 셔틀 잘 안타고 홍보하는 거 절대 아닙니데이 ㅋ 광명에 있으면 물어보는 기사분들이 많아서 자세히 알려드리기도 하죠)
상동 -신천리 광명 4 - 철산 - 하안4 - 시흥사거리
상동 - 부천 - 광명 - 안양
광명4 - 철산 - 하안 - 독산 - 신림 - 사당 - 교보( 철산역에선 하안동 방향으로)
안산 - 군포 - 안양 - 광명 - 목동 - 합정 - 영등포(광명4에서는 합정못갑니데이~ 철산역 대신증권 앞)
참고로.. 택시는 강남 잘 안가려고 합니다. 합정은 대신증권 하나은행 안에 있으면 가끔 택시들이 와서 합정 나가실 분 합니다 ㅎㅎ
첫댓글 철산이 라페보단 낫다 봐요^^
음.. 콜 안나오 건 비슷할 듯 하고.. 다만 외지기사가 빠져나가기에는 아무래도 낫겟죠 ㅎㅎ
철산은 안산 안양 강서 관악 잘떠요
근데 라페는 1시만 넘으면 거의 삥발
음..ㅋ 철산은 삥발도 요세 거의 읍는데 ㅎㅎ 하긴 질은 다르죠.. 삥발 나오면 보통 철산1동 광명동 하안동 소하동이니.. 운행시간도 짧고 다시 상업지구나 셔틀 타는 곳으로 나올수 있죠^^ 음 그래도 생각해보니 라페보다는 째깐 낫군요 ㅎㅎㅎ
3시 50분에 서울역 가는 버스타고 서울역에 4시 30분에 도착해봐야 집에 가는 차는 하나도 없고, 광명가는 차만 널렸음
아 그렇군요^^
신입기사들에게는 좋은 정보일 듯 싶네요. 감사.
감사합니다
일단 서울같은 경기도
ㅋㅋㅋ
사통팔달 나름 콜밭이던데요.......
자정 전에는 하안동과 소하동이 좋습니다. 광명4와 철산은 기본 한시간은 죽는 곳.. (콜이 뜨긴 하는데 똥콜이 많구요..)
그래도 좋은곳 입니다...ㅋㅋㅋ 철산동산업단지 가면 항상 콜잡고 나오는곳...
오호^^
철산에 도착하면 젤 먼저 할일. 미련없이 다른곳으로 이동하셔요. 바운드가 수도권 서남지역 기사님은 하안사거리로, 강북쪽 기사님은 가산디지털로, 서북쪽 기사님은 광명사거리로 가시는게 탈출확률이 훨 높습니다. 상업지구 영양가 없어진지 이미 오래됐어요. "태산명동서일필"입니다.
오호 맞습니다. 맞고요 ㅎ
광명은 7동 주민센터 인근
네 흔히 우리은행 사거리라고합니다.... 새마을 시장에서도 콜잘 떠여..
아니, 이런 영업비밀을 알려주시다니...
저 오래전 대리시작할때부터계양, 광명은 지역대리가 강세이므로 들어가지말라고 배웠습니다~
요즘은 상동 포함~
ㅋㅋㅋ 잘 아시네요 ㅎ
거긴 어떤가요.. 광명사거리 방석집.. 근처?
아침에 잘 뜹니다... 한번하고 나오는 시간이 있거등요
삭제된 댓글 입니다.
철산 자주갑니다 지가 봉천살거든유 ^^
떠보시는 건지는 잘 모르겠으나.. 저는 광명에서 콜 올리는 사람들 별로 안 좋아합니다. 친절한 사람 한사람 못봤어요..
사람을 떠볼만큼 한가한 사람이 아닙니다.앞으론 포증님이 콜캣취시는 취소해드리겠습니다.
허허 재미있으신 분이네요? 정말 나를 안다면 진즉에 아는채 하셨겠지요?.. 그리고 뜬금없이 님이 위와 같은 댓글 달면 누가 좋아할까요? 이건 경우가 아니죠... 님이 그런 말씀 하시기 전에 (어떤 분인지는 모르겠지만..) 먼저 기사분들에게 좀더 친절해 주시면 좋겠습니다. 여기 카페 분들에게 콜 띄우는 기사분들 인식이 안 좋은거 님도 잘 아실거라 생각합니다만...그리고 콜 취소요? 허허 님이 공과 사를 구분 못하시는 분이 아닌이상..허허..먼저 댓글을 달때 상대의 기분도 생각해 주셔야지요...흠..
그리고 오죽 지역에서 콜 띄우는 사람들 목소리가 안 좋으면 이런 댓글 달까요? 그것도 내 지역 중에 한 곳임에도 ...그리고 목소리로 만났다면 업소콜일텐데 .. 업소콜들이 모두 개인이 콜들이 아니죠.. 그리고 먼저 전화로 만약 나를 알아본 거라면 먼저 그때 아는채 했어야지..뜬금없이 게시판에서 이러시면 기분이 묘하지 않을까요? 불쾌할 수도 있다는 말입니다.
럭키님.. 콜을 잡고 안내하고 이동하는 건 공적이지만 여긴 사적입니다. 구분을 잘 해서 일을 하시고 댓글을 달아주시면 좋겠습니다. 물론 콜을 잡고 이동시 적요란에 7080처럼 자세히 적어 놓으시면 기사분들이 도움이 될 것입니다. 그래도 못찾는 기사에게는 친절히 가르쳐 주면 좋을 것 같은데.. 좀 아쉬운게 사실입니다.
마지막으로 분명히 말씀드리는 것은 나는 럭키님을 모르는데 님은 마치 나를 안다는 듯이..뜬금없이 댓글 달면 기분이 좋을리 없다는 말입니다. 아님 진즉에 아는채 하시던지요.. 이건 경우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삭제된 댓글 입니다.
^^* 네 자기주관이죠..
전 소하동살면서도 철산동 1달에 한번도 안가는듯 하네요 철산이 콜이없다기 보다는 가격이 영 시원치 않더라구요 사람 나름이겟지만 저하곤 영 안맞는듯하더라구요
맞습니다. 정말 시내가격도 많이 죽었죠.
전 철산들어가면 미련없이 가산디지털로 이동합니다.~
참으로 힘든 동네임에는 틀림없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