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기집창업 ☆ 소고기집 창업정보
소고기전문점의 특장점은 기존 대중적인 돼지고기 수요를 저렴한 가격에 소고기 소비로 연결시킬 수 있다는 점에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고객의 다양하고 까다로운 맛에 대한 니즈를 충족할 수 있다는 점이 이 소고기창업 아이템의 매력중 하나입니다. 소고기는 육질이 부드럽고 맛이 뛰어나서 다양한 메뉴의 구성이 가능한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각종 구이류, 전골류, 안주류등 어떠한 메뉴에서도 타 아이템과 비교해서 맛에서 뒤떨어지지 않으므로 고객의 입맛을
사로잡을수 있는 강점이 있습니다. 한동안 호주산 소고기가 국내 소고기 유통시장에 주류를 차지했으나 미국산 소고기 수입이 재개됨으로써 소고기전문점의 새바람을 예고하고 있습니다. 한우전문점이야 말로 품질의 우수성은 물론 건강트랜드를 만족시키는데도 으뜸이지만, 단하나 가격경쟁력이 떨어지는 점이 대중들의 발길을 잡는데 한계가 있습니다.
국내산 생고기전문점 ☆ 청담생고기
하지만 수입산 소고기의 경우 등급에 따라 차이는 있지만 가격이 저렴하기 때문에 기존 돼지고기에 비해 만족도가
전혀 떨어지지 않는다는 점이 소고기전문점의 가장 큰 기회요인이라 할수있습니다.

고기집창업 ☆ 소고기전문점을 찾는 소비자들
소고기전문점의 수요층은 풍부한 편입니다.
소고기전문점에서의 소비뿐만 아니라 일반 가정에서도 소고기의 소비는 늘고 있는 추세입니다.
소고기전문점의 경우 한우소고기와 수입소고기 소비가 양분되는 구조를 보이고 있습니다.
웰빙 트랜드가 대중화되었기 때문에 외국 수입소에 대한 우려감 때문에 오히려 비용이 좀더 나가더라도
국내산 소고기 소비로 연결되는 수요층도 늘고 있다고 보면 됩니다.

고기집창업 ☆ 육류전문점의 시장규모
우리나라 육류소비량은 해마다 빠른 속도로 증가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1995년 국민 1인당 육류소비량은 27.45Kg에 불과했습니다. 하지만 2003년에는 무려 33.45Kg으로 증가했습니다.
웰빙트랜드가 지배한다고 하더라도 육류소비가 결코 줄지않고 있다는 사실을 반증하고 있는 데이터입니다.
2012년에는 과거데이터 기준으로 볼때 20% 이상 성장할 것으로 업계에서는 내다보고 있습니다.
고기전문점의 갯수는 서울지역에서만 2만 6천개정도로 추산됩니다. 이러한 소비트랜드에 맞춰서
외식업창업 아이템 선호도도 상대적으로 높은 아이템이 바로 고기집창업임은 분명한 현실입니다.

고기집창업 ☆ 청담생고기 창업안내

청담생고기집 창업절차


국내산 생고기전문점 ☆ 청담생고기
창업문의 031-383-639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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