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news.mk.co.kr/newsRead.php?year=2011&no=801178
↑↑기사 내용
에공..
결국에 꼴찌를 하는군여..
좀 서비스 개선좀 하면 안될까여 ?
아우디.......
폭스바겐이랑 같은 그룹인데 왜이럴까요 ??
폭스바겐 그룹에
폭스바겐,아우디,람보르기니,포르쉐,부가티,벤틀리,롤스로이스,스코다,세아트,스카니아 등등
같은 회사그룹인데 왜 아우디만 이렇게 말이 많은지..
회원 님들은 뉴스 내용이 맞다고 생각하시는지요?..
첫댓글 꼴찌를 하던말던 차만 많이팔자라는 심보인듯요..정말 예전부터 말많았지만 개선된게하나도 없자나요ㅎ 앞으로노 그럴겁니다ㅎ이게 아우디죠ㅎㅎ소비자만 바보로 만드는 회사차인듯합니다ㅎ 차는 참좋은데 말이죠ㅎ
참 어디에 애기해야 바로 개선 되는걸까요..?ㅠㅠ
폭스바겐그룹 회장한테 다이렉트로 애기해야지 서비스 개선될까여 ?ㅋㅋ
본인들은 알고있을듯..독일본사에 얘기해서 조취가 취해진다고 한들 독일본사 사람이 한국에 상주하고 있지 않은이상 더 나아질꺼같진 않네요
독일본사가 한국을무시하나봄니다
이런ㅆㅆㅂ
그런데 매번 정비 받고 오면 서비스 만족도 조사하던데...ㅎ 머하러 조사하는지 몰겠네요..ㅋ
그러게 말입니다.벤츠는 세차서비스까지 해주어 기분까지 좋더군요.
?? 아우디도 세차 서비스는 해주는데요.. BM도 그렇구..
독일(벤츠 폴쉐) 일본차(렉서스) 모두경험해봤는데요... 사실 서비스도 복불복이지않나요?...
호불호가너무나다르고, 개인성향상 그냥넘어가는분들은 만족하는거고 예민한분들은 발끈하는거고..
전 우리나라 서비스센타 그나물에 그밥이라봅니다. 차가뽑기이듯 서비스도 뽑기인듯...
저도 동감합니다. 같은 센터도 기사님 따라 다르니 결국 복불복인듯...
하지만 아우디as가 문제가 많으니 만족도 꼴등이 아니겠습니까??
시간이 많이 걸리면 실력이라도 있던가..
as비용이 많이 들면 확실히 고치길하든가..
적어도 아우디코리아는 as 때문에
한국에선 bmw,벤츠를 절대로 추월하지 못합니다..
이번에 영등포 태안에 가서 정기 점검 및 소모품 교환 받고 왔습니다.시간이 오래 걸려서 그렇지(5시간 기다렸습니다.)우씨~~그치만 세차도 해주고 괜챦던데요^^::
저도 문제가 있었는데.. 픽업서비스하고 가져다주는데 새차해서 주더군요... 모든일을 하루안에 다 마무리되어져 기분이 좋았습니다...
아우디살때 a/s에대해 엄청 고민하고 샀지만.. 그렇게 나쁘진 않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