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여성시대 (새로운닋네임)
KBO 한화 이글스 외국인 선수 집에 초인종 누르고 싸인해달라고 찾아감
선수 아내분은 문화적 차이 때문에 과민 반응하는 거냐고 글 올림...
"Okay I feel a bit ✨uncomfortable✨"
"음... 나 좀 불편함을 느끼고 있어요 ✨"
(왼쪽 상단)
"우리 아파트 헬스장에서 일하는 한 남자가 코디(Cody)와 라이언(Ryan)의 사인을 받은 저지를 구해달라고 해서 내가 받아다 줬어요. (그가 저지를 갖고 있었고 나는 그냥 사인을 받아다 준 거예요)"
(오른쪽 상단)
"그 다음부터는 그 사람을 볼 때마다 사인볼도 받아달라고 계속 말했어요. 그래서 난 장난처럼 한국어로 '이미 저지 사인 하나 받아줬잖아요...'라고 말하곤 했죠. 헬스장에 매일 가는데, 솔직히 편하게 운동하기도 힘들어요 ㅋㅋ"
(가운데 오른쪽)
"오늘은... 라이언이 오늘 밤에 등판이라서 늦잠을 자고 있었어요. 그런데 그 남자가 우리 집에 와서 초인종을 누른 거예요. (헬스장에서 일하는 사람이니까 무슨 문제 있나 싶어서 문을 열었죠?) 그가 '여기서 기다리세요'라고 하는데, 나 집에 있는데 어딜 가겠어요? ㅋㅋ"
(오른쪽 하단)
"라이언 자고 있다고 말했는데도, 그 사람이 또 초인종을 눌렀어요. 그러더니 복숭아 몇 개랑 공 12개를 가져왔어요. 코디에게 6개, 라이언에게 6개 사인받고 싶다고 하더라고요..."
(왼쪽 하단)
"그 사람이 우리 집까지 찾아와서 좀 불안했고, 라이언은 자야 하니까 그냥 가줬으면 했어요. 그래서 일단 해주겠다고는 했지만, 저지를 사인해준 것에 대해 고마워하는 것도 아니었고, 공을 12개나 가져온 건 솔직히 좀 말이 안 된다고 생각해요."
(하단 중앙)
"이 사람에게 쪽지를 써서, 집까지 찾아온 건 좀 불편했고 그래서 사인볼은 못 도와주겠다고 설명하는 게 나을까요? (이 사람은 영어를 못해요) 아니면 그냥 해줘야 할까요?
문화적 차이 때문인지 제가 과민반응하는 건지 모르겠어요. 지금 헬스장 가기 싫어서 아파트 안에 그냥 대기 중이에요..."
+) 어딘지 아는 사람들이 아파트 짐에 집단항의했다고 함
지금 본문 스토리는 내려가고 이거 올라옴
(번역기)
업데이트:
아파트 쪽에서 이 일을 알게 되었고, 헬스장까지 저를 찾아왔어요. 제 대신 연락한 사람이 많았던 것 같아요.
아파트 관리자 분이 사과하면서 정말 친절하게 대해주셨어요.
Ball man도 사과했고, 우리 사이가 친해서 집에 와도 괜찮을 줄 알았다고 하더라고요. 오늘 공은 돌려드릴 예정이에요.
그분들이 제게 스토리를 내려달라고 부탁했고, 앞으로는 어떤 직원도 집에 찾아오거나 사인 요청을 하지 않도록 모든 직원들에게 공지하겠다고 했어요.
이런 류의 얘기가 요즘 자주 들리는듯
기아 용병 선수 집에도 벨튀한다는 소리 들어봄
미친놈인가
지능형 한화 안티인가
아 소름끼친다
미친 스토커새끼
미쳤나 미친새끼
미친거아냐
지금 한화 외인들 아무리 열심히 해도 실점인데ㅜㅜ 이러다 외인들 다 한쿡떠나면 어쩌려고.. 이런 미개한 짓까지 하는지ㅜㅜ
ㅁㅊ새끼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