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평화세상 님 블로그 (http://blog.naver.com/zskmc/220418822974)
출처 : 진실불변의법칙 님 등 여럿분
P.S 주식 내 작전세력을 이길 자신있는 분은 '삼성전자' 의 지배구조를 눈여겨 보아 주시길 바랍니다.
주식 내 작전세력을 이길 자신없는 분은 애시당초 주식에 관심 안 가지시는게 좋구요. 그렇지만 앞으로 대한민국 정치판을
삼성전자 와 삼성의 비호를 받는 정당이 제1 세력이 될 것이라는 점은 명심해주셨으면 합니다.
떡검=섹검, 견찰 모두 삼성이 '사법연수원' 내 실력가들에게 미리 미인계로 자신의 심복 (수하)로 삼아둔다는 것은 그리 오래
되지않은 FACT이며 현실입니다.
P.S II 삼성의 지배구조를 무조건적으로 반대할 심산으로 외국의 투기세력 (외국 헤지펀드)를 손들어주는것도 아닙니다.
10조 상속세 내고 떳떳하게 국민들께 인정받으십시오.
전경련과 대한상의 를 현재까지도 지배하는 1대 가문인 '삼성 家' 앞으로 시민사회에 노블레스오블리주를 실현해주시길 바랍니다.
극우나 극좌도 아닌 중립 중도에서 대한민국이 사법정의가 실현되고 정치가 선진국 수준으로 격상되길 기원하겠습니다.
p.s III 진보에는 미래가 없다. 건전보수 정당이 승리한다
진보에는 미래가 없다. 건전보수 정당이 승리한다
진보에는 미래가 없다. 건전보수 정당이 승리한다
통일 이전까지는 안보와 치안을 1순위로, 교육과 부동산 정책을 2순위로 잡는 정당이 패권 정당이 된다.
통일 이전까지는 안보와 치안을 1순위로, 교육과 부동산 정책을 2순위로 잡는 정당이 패권 정당이 된다.
통일 이전까지는 안보와 치안을 1순위로, 교육과 부동산 정책을 2순위로 잡는 정당이 패권 정당이 된다.
통일 이전까지는 안보와 치안을 1순위로, 교육과 부동산 정책을 2순위로 잡는 정당이 패권 정당이 된다.
통일 이전까지는 안보와 치안을 1순위로, 교육과 부동산 정책을 2순위로 잡는 정당이 패권 정당이 된다.
P.S IV. 경제와 언론을 지배하는 삼성공화국 [삼성♥중앙일보 JTBC ♥ 보광 휘닉스파크 등 보광그룹 CU편의점,메가박스 극장 ♡ CJ]
----------------------------------------------------------------------------------------------------------------------
P.S 경제계 관련 가장 주목해야할 인물 '이 재 용' (과 이건희)
정치계 관련 가장 주목해야할 인물 '정 의 선'(과 정몽구) 그리고 행동대장 '김 무 성' & 현재 정치계 영향력 1위 '이 명 박'
현다이 (HYUNDAI) 출신 정치봇 1호 : 이 명 박
현다이 (HYUNDAI) 출신 정치봇 2호 & 장차 차기 대선서 대한민국 국민 위에 군림할 남자 : '김 무 성'
김무성, '부유세' 주장 논란 일자 --- "개인적 의견
김무성 "국회 선진화법은 '국회 후진화법'… 개정해야"
김무성 '기업인 특사·가석방 이를수록 좋아'
악질친일파 집안 김무성
- 마누라 최양옥 집안도 악질 친일파 집안
김무성 : 방상훈조선일보사장의 고모가 김무성의 어머니며,조선일보가 외가.
또 현정은 현대그룹 회장의 배다른 외삼촌이다.
김무성 부친 김용주 : 전방(구 전남방직) 설립자 친일인명사전 등록된 악질친일파
경북지역에서 친일에 앞장섰던 친일파로
'2차대전 당시 황군에게 위문편지를 보내자'는 운동을 펼쳤고, 해방후 주일공사를 역임함.
김무성 모친 : 방상훈(조선일보사장) 고모,조선일보가 외가,
김무성 부인 최양옥 부친 최치환은 독립군 소탕하는 만주군관학교 출신,이승만대통령 비서관,
자유당정권 공보처장,민주공화당 국회의원 3선
김무성 누나 김문희(85세) ...딸 현정은(현대그룹회장)
김무성 형 김창성(82세) ... 김무성(61세) 누나와 형의 아들같은 나이 차이 배다른 형제입니다
현정은 집안입니다
현준호...1925년 호남은행 대표취체역,1930년 중추원 주임참의,1938년 조선총독부 시국대책조사
현기봉...현준호 아들,현정은 할아버지
현영원...현기봉 아들,현정은 부친
김문희...현영원 부인,현정은 모친,김무성 누나
삼성 홍라희와도 인척이며 끼리끼리 연결이 되죠
김용주(창씨명;金田龍周;금전용주)는 일제강점기 포항에서 경북도회 의원,
친일단체 조선임전보국단 대구지부 상임이사 등을 지냈다.
특히 조선임전보국단은 '대동아전쟁'을 옹호하고 조선인들의 전쟁참여를 독려하는 친일전쟁단체였다.
그런 인간이 해방되고 주일공사가 되고... 승승장구했습니다.
그 아들 김무성이란 자는 집권여당의 실세 가운데 실세로 득의양양입니다.
김무성의 부친이 저 사진의 주인공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매일신보 1941년 12월 9일자 보도된 기사, 이 기사에는 김용주의 친일행위가 그대로 담겨있다.
1941년 그는 임전보국단이라는 친일조직 대구 지부 결성식에서 '황군에게 감사의 전보를 보내자'라고 제의하고
그 자리에 모인 대구지역 대표적 친일파들은 만장일치로 찬성하고 실제 전보를 보냅니다.
연좌제를 해야합니다.
이들은 한 번도 반성이란 것을 한 적이 없을 뿐더러, 앞으로도 하지 않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런 상황에서 이런 식으로 기억이라도 이어가지 않으면,
일제 치하에서 목숨 바치고 재산 날려가며 독립운동하신 분들과 그 후손들이 너무 억울한 것 아니겠습니까.
김무성, 친일의 아버지를 두었고, 민주화 운동을 했다고 친일세탁, 그리고 한나라당 대표까지 역임한 자로서
MB정부를 비판하는 국민들을 빨갱이 등 색깔론으로 공격했던 대표적인 친일파 잔존세력.
김무성 부친이 어떤 친일을 했는지 말하려는 게 아니다.
이런 놈의 아들이 참회하고 살아도 모자랄 판에 대한민국 정치판에서 행세하는 꼴을 보면 피가 꺼꾸로 솟는다.
그들에게 친일의 역사는 부정하고 싶지않은 자랑스런 역사일 것이다.
P.S V :
첫째) 정의선에게 찍히면 죽진 않지만, 이재용과 특히 이건희에게 찍히면 죽임 당하거나 사회에서 완전하게 매장 당한다.
둘째) 정치판과 사법계를 지배하는건 삼성공화국이며 언론구조도 점점 삼성 일변도로 가고 있다
셋째) 이명박에게 찍히면 정말 죽는다. 전두환의 재림 이명박, 자신의 안위를 위해서는 사람 하나 죽이는거 눈하나 깜박않는다.
(뉴라이트-교학사 교과서 등 에너지 낭비는 정권 되찾은 이후에..)
지금은 이태리 해커통해 해킹 프로그램 수입해서 대한민국의 국민들 감시한 것에 대해 여죄 추궁할 때. JPEG
첫댓글 좃선일보와 현대의 특급 지원사격을 받는 김무성을 그 누가 막으리요.., ㅠㅠ OTL (좌절금지)
김무성 약점 : 김무성이 이번에 기업인 특별사면 건으로 일반인 (사학 부자)도 참여시켜야 한다고 미쳐 날뛰는데 그 누나 김문희 (용문학원. 용문고 이사장)을 어떻게든 언론에 덜 노출되고 국민들 몰래 사면시키려 하는 것.
김무성 2번째 약점 : 수원대와 그 김무성 딸의 특별채용 문제 시비. 수원대가 모 여대와 더불어 사립대 중 가장 부도덕하고 비리가 많은 대학이라는 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