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게임카페
공식게임카페
오딘: 발할라 라이징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자유 게시판 각인 특화 반모뎀 가져갈까요?
뭉햄 추천 0 조회 1,076 26.06.23 17:17 댓글 3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6.23 18:04

    첫댓글 받모뿐아니고 나머지 옵이 구린데
    도장 구해서 다시돌려야지

  • 26.06.23 18:21

    1번 부터 다시하시지
    일반뎀감소가
    필드몹한테는 받모
    보스몹 평타도 적용

    일반뎀증가는 쓰레기옵 입니다
    어차피 풀스킬만쓰잔아요

    1번 일반뎀감소 영웅이상
    2번 받모 영웅등급이상 합5퍼이상
    3번 명중 합5이상
    일단 3단까지 기보시죠

    근데 대충 쓸게 1 슬롯도 업다면 지금거 그냥 써서 대충 1슬롯 완성 하세요

  • 작성자 26.06.23 18:43

    감사유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