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 받모뿐아니고 나머지 옵이 구린데도장 구해서 다시돌려야지
1번 부터 다시하시지일반뎀감소가 필드몹한테는 받모보스몹 평타도 적용일반뎀증가는 쓰레기옵 입니다어차피 풀스킬만쓰잔아요1번 일반뎀감소 영웅이상 2번 받모 영웅등급이상 합5퍼이상 3번 명중 합5이상 일단 3단까지 기보시죠근데 대충 쓸게 1 슬롯도 업다면 지금거 그냥 써서 대충 1슬롯 완성 하세요
감사유
첫댓글 받모뿐아니고 나머지 옵이 구린데
도장 구해서 다시돌려야지
1번 부터 다시하시지
일반뎀감소가
필드몹한테는 받모
보스몹 평타도 적용
일반뎀증가는 쓰레기옵 입니다
어차피 풀스킬만쓰잔아요
1번 일반뎀감소 영웅이상
2번 받모 영웅등급이상 합5퍼이상
3번 명중 합5이상
일단 3단까지 기보시죠
근데 대충 쓸게 1 슬롯도 업다면 지금거 그냥 써서 대충 1슬롯 완성 하세요
감사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