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일 광주·청주 방문해 신년인사회 참석
국민의힘 한동훈 비상대책위원장이 4일 오전 광주 서구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열린 국민의힘 광주시당 신년인사회 참석 직후 지지자들과 기념 촬영하고 있다.
국민의힘 한동훈 비상대책위원장이 지지자들의 ‘셀카’ 촬영 요청에 또다시 예매한 기차를 타지 못하는 일이 벌어졌다.
국민의힘 한동훈 비상대책위원장이 4일 오후 충북 청주시 청원구 장애인스포츠센터에서 열린 충북도당 신년인사회에서 지지자들과 인사를 안사를 하고 있다.
한 위원장은 4일 오후 청주장애인스포츠센터에서 열린 충북도당 신년 인사회를 찾았다. 이곳에는 당 추산 900여명이 모였다.
국민의힘 한동훈 비상대책위원장이 4일 국민의힘 충북도당 신년 인사회가 열리는 청주 장애인스포츠센터에 입장하고 있다.
행사가 진행되는 내내 당원과 지지자들은 한 위원장 앞으로 몰려가 사진 촬영을 요청했다. 김영환 충북지사나 이종배 충북도당위원장 등 다른 참석자들의 발언 순서에도 한 위원장을 향한 사진 요청은 끊이지 않았다.
한 위원장은 계속되는 촬영 요구에 일일이 응했다.
국민의힘 한동훈 비상대책위원장이 4일 오후 충북 청주시 청원구 장애인스포츠센터에서 열린 충북도당 신년인사회에서 지지자들과 인사를 안사를 하고 있다.
행사가 오후 4시 20분쯤 종료됐는데도 사진 요청은 끊이지 않았다. 이에 한 위원장은 직접 마이크를 잡고 “예매한 기차표는 이미 취소됐는데 남아서 사진을 찍어드리겠다”고 말했다. 이후 지지자들과의 사진 촬영은 50여분간 이어졌다.
한 위원장은 법무부 장관이던 지난해 11월 대구 방문 때도 동대구역에 시민들이 몰리자 예매한 표를 취소하고 3시간가량 사진 촬영에 응해 화제가 된 바 있다.
국민의힘 한동훈 비상대책위원장이 4일 오전 광주 서구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열린 국민의힘 광주시당 신년인사회에 참석해 의자 위에 올라서서 지역당원에게 인사하고 있다.
한 위원장은 이날 오전에는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열린 광주시당 신년 인사회에 참석했다. 지지자들과 당원들의 환호가 이어지자 한 위원장은 의자 위로 올라가 인사를 건넸다. 이날 5·18 민주묘지에서 검정 넥타이를 착용했던 한 위원장은 광주 신년회에선 민주당을 상징하는 푸른색 계열 넥타이를 맸다.
국민의힘 한동훈 비상대책위원장이 4일 오후 광주 광산구 송정역에서 경찰 경호 속 이동하고 있다.
한 위원장은 새해를 맞아 전국 시·도당을 순회하고 있다. 최근 각종 여론조사에서 여권의 차기 대권주자 지지율 1위를 기록하는 등 여권 지지자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