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 강원뽕에 취해 그리고 경남전에서 키플레이어(?)가 될거 같은 선수를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그 첫번째로 제가 이번시즌에서 픽한 선수!!(최애는 남승우지만 아직 1군데뷔가 ㅠㅠ 남승우 데뷔소취...☆)
강원중원에 지박령 수준으로 계속 경기나오는 그남자!
제가 혼자 미는 별명이지만 강원의 행보관!!
NO.66 박정수 입니다!!
박정수선수는 이번시즌이 K리그 데뷔시즌입니다.(내셔널,K3,중국,일본, 태국을 거치고 돌아온 남자!)
87년생입니다. 32살에 K리그 신인이 된겁니다. 문제는 친구들은 33살일겁니다... 빠른이거든요...
이걸 떠나 늦게 리그1의 뽀시래기로 데뷔합니다. 참고로 강원의 리얼 뽀시래기 이재익 선수랑은 띠동갑입니다 ㄷㄷㄷ

(누가봐도 듬-직& 축구 잘하는데 말수 적고 중앙에서 잘뛸거 같은 얼굴이다.)
제가 강원에 행보관이라고 미는 이윱니다.
1.경기스타일 - 한마디로 이야기할수 있습니다. '살림꾼'입니다. 본인이 스스로 빛날수 있는 능력을 가진 선수는 아닙니다.
박정수는 기본적으로 지원과 수비에 많은 짐을 가지고 있지만 묵묵하게 해냅니다.
마치 부대에서 알게 모르게 작업을 다 끝내놓으신 행보관님의 모습을 보는거 같습니다.
2.비쥬얼 - 제 주변에 축구 잘하고 잘뛰는 분들과 많이 닮았... 그리고 저 콧수염... 매력적...
그리고 왠지 군부대 장기근무하시는 중사&상사의 느낌(네 마초적이란 느낌입니다)
장점 - 변덕규는 채치수에게 이렇게 이야기 했죠 화려한 기술을 가진 신현철은 도미 넌 가자미다. 진흙투성이가 돼라.
'강원에 가자미같은 선수입니다.(생긴게 가자미가 아닙니다) 강원에 도미같은 선수는 많습니다.
하지만 현재 박정수처럼 가자미처럼 진흙을 기꺼이 뒤집어 쓸수 있는 선수가 없습니다.
왕성한 활동량을 기반으로 중원에 1차 저지선을 기꺼이 담당하고
공을 향해 당연하다는 듯이 몸을 던지고 헤딩하는선수입니다. 그렇다고 기술이 나쁘지는 않습니다.
중앙에서 페인팅으로 상대를 제낄수 있는 기술과 센스를 가지고 있고
그 센스를 가지고 원하는 위치에 볼을 보낼수 있는 킥력또한 있습니다.
감독이라면 당연히 선발로 내새우고 싶은 유형의 선수입니다.
단점 - 패스의 선택이 단순합니다. 다른선수에 비해 백패스를 많이 하는편이라 빠른 공격에서는 딜레이가 많이 있는 편입니다.
그리고 발이 느립니다. 현 축구 흐름에서 제일 중요시되는 기동력이 조금 아쉽긴 하지만
위치선점이 좋아 느리지만 필요한 위치에 항상 서있는 편입니다. 또한 너무 늦은 리그1 데뷔가 단점이라면 단점같습니다.
본인 커리어에서 좀더 정점을 갈수있을거라 믿지만 한 3살만 더 어렸더라면... 이라는 생각을 계속 하게됩니다...
강원이 어느순간 스타플레이어나 화려한 선수들이 많아졌습니다. 이건 오히려 박정수에게 기회라고 볼수 있습니다.
도미는 물론 화려하고 인기 생선이죠... 가자미는 물론 화려하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사람들이 많이 찾고 사랑하는 어종이죠
행보관은 항상 병사들에 미움을 사는 존재죠 하지만 필요할때 가장 많이 찾고 도움주는이 또한 행보관입니다.
강원의 행보관 박정수를 응원하며 박정수의 리그1데뷔골을 보시며 마무리 짓겠습니다...
다음 2탄에서 봐요!!!(볼수있을까...)

삭제된 댓글 입니다.
죄송합니다 http://cafe.daum.net/ASMONACOFC/g0oc/540981 이글로 인해 2탄을 쓰고 싶은 마음이 없어졌습니다. 다른 필자분께서 2탄을 쓰셨으니 3탄, 4탄도 쓰실거라 봅니다.
기대에 부응못한점 죄송합니다
@HalaMerengues 아뇨 전혀 그런생각이 안드네요 후기는 항상 재미있게 보고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삭제된 댓글 입니다.
강원뽕은 취해야 제맛이죠 감사합니다.
좋은 글 감사합니다 ㅎㅎ 앞으로도 기대할게요!!
죄송합니다 http://cafe.daum.net/ASMONACOFC/g0oc/540981 이글로 인해 2탄을 쓰고 싶은 마음이 없어졌습니다. 다른 필자분께서 2탄을 쓰셨으니 3탄, 4탄도 쓰실거라 봅니다.
기대에 부응못한점 죄송합니다
삭제된 댓글 입니다.
칭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처음글이 마지막글이 될줄은 몰랐습니다.
축구 짬밥이 그냥 플레이에서 줄줄 흐르는 박정수. 제 헤딩은 봐도 봐도 넘나 지리네요
헤딩 타점이라든가 타이밍 모두 좋았던 골입니다. 쉽게 골을 넣을수 있는 포지션도 아니라 더 귀한거 같아요
ㅋㅋㅋㅋㅋ 행보관 어울림
만나면 꼭 말해주고 싶네요 ㅋㅋ
본인이 좋아해줄지 모르겠네요 ㅎ
박정수 많이 사랑해주세요 :)
박정수 잘하더라구요!
남승우도 기대했는데 곧 데뷔하길
네 저도 기대하고있습니다. 강원에 부족한 전진패스를 넣을줄 아는 선수이기에 꼭 1군에서 보길 바랍니다
ㅋㅋㄱㅈ감사합니다
근데
울행보관은 일 안하구 시키기만 하던데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