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짓 리더쉽들의 제거 프로젝트 (토라포션 출7:8~8:6)
출7:12.각 사람이 지팡이를 던지매 뱀이 되었으나 아론의 지팡이가 그들의 지팡이를 삼키니라
13.그러나 바로의 마음이 완악하여 그들의 말을 듣지 아니하니 여호와의 말씀과 같더라
14.여호와께서 모세에게 이르시되 바로의 마음이 완강하여 백성 보내기를 거절하는도다
아론이 바로 앞에서 지팡이를 던졌습니다. 그러자 지팡이가 뱀으로 변했습니다. 대부분 이방 종교는 사실 뱀을 숭배합니다. 그들은 뱀이 지혜를 준다고 믿습니다. 그런데 아론이 던진 지팡이가 뱀이 됩니다. 어떤 생각을 했을까요? 그러면서 이런 기적은 나도 행할 수 있다며 자신들의 지팡이를 던져 뱀이 되게 합니다. 하나님께서 왜 이런 기적을 처음에 일으키게 했을까요?
그리고 물을 피로 변하게 하고 온 땅에 개구리가 올라오게 하지만 요술사들은 똑같이 따라합니다. 그러나 재앙이 멈추게 할 수 있는 것은 모세뿐이었습니다. 그리고 이 재앙은 바로가 이스라엘을 자유케할 때 비로소 멈출 것입니다.
열가지 재앙중 가장 첫번째가 뱀이었습니다. 저는 이것을 보며 모든 재앙이 사단의 머리를 밟는 것이라는 표증이라고 봅니다. 아무리 바로의 무리들이 여호와와 전쟁해도 결국 그들은 삼켜질 거라는 예언적 표증이라고 봅니다.
지팡이는 리더쉽을 의미합니다. 여호와를 머리로 둔 모세와 아론, 그리고 바로를 버리로 둔 애굽 리더쉽입니다. 아론의 지팡이가 애굽 요술사들의 지팡이를 다 먹어버림으로써 그들의 리더쉽을 모두 제거하실 거라는 표증이라고 봅니다.
이것은 우리 나라에 주시는 말씀이 아닐까요? 좌우가 싸우는 것이 아니라 국가세력과 반국가세력의 싸움이라고 봅니다. 부정선거에 대한 증거들을 내놓을 때 마다 거짓말로 둘러댑니다. 계속에서 증거에대해 반박하고 있지만 그들은 수습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앞으로도 수습하지 못할 것입니다. 그리고 그들의 모든 리더쉽 세력들은 제거될 거라고 봅니다. 거짓말을 일삼는 그들은 결코 리더가 될 수 없습니다.
애굽의 요술사들, 현인들, 바로가 결국 애굽을 망하게 한 것처럼 온갖 거짓으로 자신의 부정을 가리려는 자들은 반국가세력입니다. 대한 민국을 부끄럽게 하고 망하게 하는 자들이 이런 자들이고 이런 자들이 내란 세력입니다.
앞으로 계속되는 이들의 거짓말과 변명이 있겠지만 하나님의 공의로운 심판으로 모두 끝나리라 봅니다.
다만 그 후 우린 거룩한 대한민국으로 세우기 위해 다시 싸워야 할 것입니다.
1 거짓말하는 자들을 대항하여 사실을 근거로 싸우게 해주세요
2 진실에 더욱 관심을 갖는 자들이 되게 해주세요
3 거짓, 왜곡과의 전쟁에 모두 동참하게 해주세요
4 말씀이 삶이 되고 실제가 되게 해주세요
5 거룩한 대한민국을 공의로 세우게 해주세요
6 전세대가 역사를 바로 알게 해주세요
7 거짓세력의 리더쉽들이 공의로 심판을 받게 해주세요
각자의 위치에서 싸우는 애국인들
당신이 자랑스럽습니다 ~♡
https://youtube.com/playlist?list=PLW1F1xOtAjp3Fv9Jknf_fSMKGPQfa7x6T&si=Hz1kpd00T8AjNe_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