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b발신] 안녕하십니까? 유** 님께서 신고하신 민원의 처리 결과를 답변 드리겠습니다. - 민원발생위치: 광진구청앞 - 민원신고내용: 노약자 셔틀버스 주정차로 인한 교통방해 - 현장방문일시: 2021년 2월 1일 11시 34분 - 민원처리결과: 서울시 응답소』민원사항(붙임1 참조)으로 아래와 같이 답변처리 하고자 합니다. 우리 구정에 관심을 가져 주심에 감사드리며 노약자 무료셔틀버스의 정차로 인하여 불편을 겪으신데 대하여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우리 구에서는 노약자를 위하여 관내를 순회하는 무료셔틀버스를 시간대별로 운행하고 있습니다만 노약자 분들은 운행시간 보다 일찍 나오셔서 기다리거나 조금 늦게 나오셔서 무료셔틀버스를 이용하고 있고 유동적인 교통량으로 인해 차량 운행시 운행시간이 맞지않아 부득이 정류소에서 정차 시간이 다소 길어지고 있습니다. 그간 노약자 분들에게 지속적인 안내를 통해 운행 시간에 따른 대기시간을 줄이려고 노력해 왔으나 탑승대기 중 교통사고 발생의 위험이 높고 노약자분들의 특성상 빠르고 정확한 시정이 어려분 부분이 있어 양해의 말씀을 드리고자 합니다. 향후 계속적인 교육을 통해 해당 정류장에서 임시주정차가 발생하지 않도록 노력하겠으며 노약자 분들에게도 버스 탑승 시간을 맞추어 오도록 지속적으로 안내하여 정류장에 버스가 오랜시간 머무르는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앞으로도 구정에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추후에도 불편한 사항이나 궁금한 사항은 광진구청 어르신복지과 어르신지원팀(조용례 팀장 02-450-7426 전현주 주무관 02-450-7788)으로 연락하여 주시면 성실히 안내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운행중 불편상황 목격시 02120으로 간단히 문자보내시면 운행이 좀 편해질 수 있습니다##
첫댓글
잘 모르겠지만 행석님 따라함
감사합니다